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1 16:49 답글 신고
    TK 출신으로써 대구는 단 1원도 주지맙시다~
    답글 0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11 16:06 답글 신고
    농구선수 박정희때부터
    소외된 지역이다.
    앞으로 확 한번 일어나길
    답글 0
  • 레벨 원사 2 Tuna뱃살 26.06.11 17:24 답글 신고
    대구는 부러워하지 마세요. 이번에 추경호가 테슬라 유치한답니다..ㅋㅋ
    답글 1
  • 레벨 중사 2 손절하기 26.06.11 15:29 답글 신고
    아직결정된거 없다고 후속보도 나왔음
  • 레벨 소장 전설의딸잡이 26.06.11 16:47 답글 신고
    저기로 결정된 거라는 내용도 없어
  • 레벨 하사 3 리짜이밍18 26.06.11 15:32 답글 신고
    저기는 통수가 일상인데.. 큰일났네
  • 레벨 중위 1 고행돌이 26.06.11 17:45 답글 신고
    그러니까 깅상도를 피한거다 병시나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1 15:55 답글 신고
    이재용은 한다만다 암말안하는데

    전라도 자기들끼리 이미

    다 짓고

    노조 만들어서

    빼먹을 생각부터 하네 ㅋㅋㅋ

    꿈도 꾸지마라

    거기로 절대 안간다 ㅋㅋㅋ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1 16:48 답글 신고
    정신병 있음?
  • 레벨 원사 2 물밥2찍충박멸 26.06.11 21:03 답글 신고
    공무원 셤 교재나 한 번 더봐라
    이런 똥글 쓸 시간에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11 16:06 답글 신고
    농구선수 박정희때부터
    소외된 지역이다.
    앞으로 확 한번 일어나길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1 16:49 답글 신고
    TK 출신으로써 대구는 단 1원도 주지맙시다~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11 16:58 답글 신고
    땅후보지 정하고 이것저것 15년후임
  • 레벨 소령 2 kabala 26.06.11 17:07 답글 신고
    최태원, 호남에 반도체 공장? "정해진 바 없다"…"일본도 입지 괜찮아"
    https://www.youtube.com/watch?v=CpzK7JdJwZs

    호남에 지을 바에는 차라리 일본이 낫지
    이게 기업인들의 솔직한 심정
  • 레벨 원사 1 김하사68 26.06.11 17:18 답글 신고
    이명박의 수도권 역차별 규제완화 정책 때문에 대구경북이 망한곳을 대구경북 사람들은 모르고 있습니더. 이명박의 수도권 규제완화 정책 때문에 구미에 있던 lg 삼성 경기도로 이전했지요. ㅜ
  • 레벨 원사 2 Tuna뱃살 26.06.11 17:24 답글 신고
    대구는 부러워하지 마세요. 이번에 추경호가 테슬라 유치한답니다..ㅋㅋ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1 19:40 답글 신고
    테무 하청 물류공장 유치해서 택갈이랑 상하차나 평생 하면 어울리겄네요
  • 레벨 중령 3 고구리원개소문장군 26.06.11 19:05 답글 신고
    대구에서 뭐가 아쉬울게 있나요.

    당신들이 뽑은 추갱호가 엔비디아,테슬라
    다 유치할텐데....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11 20:47 답글 신고
    호남은 정부와 삼성이 공장을!!!
    대구는 추경호와 엔비디아, 테슬라가 공장을!!!
    이렇게 보니 대구는 대박 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두부김치네집 26.06.11 21:44 답글 신고
    가즈아
  • 레벨 하사 3 MSJM 26.06.12 00:13 답글 신고
    Re100 관련 수출 문제 때문에 새만금 풍력,태양광 발전 이용할가능성이 높겠네요 부지도 꽤 넓으니..
  • 레벨 원사 3 quakeF 26.06.12 07:49 답글 신고
    다행이다 뻘건당이었으면 얄짤없이 수도권에 집중됐을텐데
    지방도 좀 살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