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잘했다.. 경남이든.. 호남이든...
우리나라에 지어야지...
최태원 처럼 일본에 공장 짓는거 검토 한다는등... 쌉소리 안해서 다행입니다.
반도체 공장은.. 공장 설계라던지.. 구조 파악 만으로.. 반도체 수율에 영향을 줄 수 있어서...
극비로 관리 해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도 국내에 공장 건설 하는 방향으로 반드시 추진되면 좋겠습니다.
조회 54,695 |
추천 958 |
2026.06.12 (금) 00:04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개쪽바리 아가리에 물려준다는 말에 기가 차더라구요.
남파랑길 걸으면서 경남 전남의 차이를 엄청 느꼈답니다
수출공항이 있다?
완제품 만들기위한 그과정은?
정치권의 압력이 버거웠나?
우째 깽깽이를 믿냐?
북구는 아웃
노란봉투법 굉장히 심각한 상황이라....
한국에 공장 추가 건설은.... 글로벌 경제력 하락임.
참고로 저는 군산쪽임.
에프킬라 준비하자
진짜냐? 링크 좀 걸어봐라. 니들은 좋잖아?
황금저금통
가입일
2016.04.13
병신 전라도 공장 들어가는데 대구가 왜 나와?
그냥 노조말고
강성노조!
다 가지고 갔는데도 아직도 전라도한테 뺐긴다고 생각하는거야?
진심 이기주의 대단들하다.
난 광주 ktx역 가보고 놀랐다 이건 뭐 어디 시골에 있는 기차역이던데 부산하고 비교해봐도 광주는 진짜 말도 안됨.
묽론 압박이 백퍼 있었겠지만
지금도 리스크인데
전라도에 짓는 순간 첫 업무가
노조 파업임 ㅋ
전라도 경상도가 무슨 의미
날강도 노조나 전 국민이 수익은 다 나눠야 할텐데
뼈빠지게 관리하고 연구 개발하는 이들만 헛고생이지
괜히 사람들이 통수 통수 하는게 아니랑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