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8340
왜 반대했는지 이해가 간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하청직원이 원청에 교섭을 할 수있는게 대표적입니다.
2. 사측의 손해배상 압박의 약화와 인사/경영 결정에도 파업 시도
위의 2가지 사유때문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