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9167
ㄷㄷㄷ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세의 잘가고.. ㅋ
뿔뿔이 흩어진 3인방 한곳에서 다시만나 도원결의라도 하길..
고인이 된... 김새론의 명예는 어쩔꺼냐.....
진짜..악마 새끼...
이게 장신이 노리고 있는 겁니다 ㅎㅎ
세이는 그렇게 가면 안됨...
똑같이 고문 당하고 똑같이 맘 아파하다가 ㅈㅅ하고 싶어도
못하게 괴롭혀야 함
세의 잘가고.. ㅋ
뿔뿔이 흩어진 3인방 한곳에서 다시만나 도원결의라도 하길..
고인이 된... 김새론의 명예는 어쩔꺼냐.....
진짜..악마 새끼...
저런짓거릴 하고도 무사할거라 예상한건
뭔가 큰 뒷배가 본인이 한 짓거릴 무마할거란 자신이 있지 않고선
도저히 납득이 안가네요
저넘아 자살 당하지 싶은데
몇명을 죽인거야?
살인죄로 처벌받아야 됩니다.
있는거냐
아몰랑. 김수현 나쁜놈.
은현장 이분이 진짜 대단한 사람이네요
안타깝네요 ㅠㅠ
130억.. 헉... 최소한 못해도 50억이상은 물어줘야 할듯...
그러면 압구정 현대아파트랑 또 모시기 아파트 전부 팔아도...
ㅠㅠ 이선균 나의아저씨 보고 최애가 되넜는데 별이 됨
ㅠㅠ김수현 별이 될 뻔함…
건모도해라
아주 자근자근 밟아야한다
인간 쓰레기들이 형님 하겠네
ㅗ
ㄴ 이 뭔지....
저거 처음나왔을때
녹취가 가짠지 진짜인지 구분못한다고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녹취가 가짜라네요.
이거 진짜 황당한거에요.
처음 저이야기 나왔을때 수사 누가했는지 파악해서
경찰 못하게 해야합니다.
나니 수사를 해서 돈받고 아니라고한건 아닌지 확인해야합니다.
진작에 밝혀져서 끝났을일을
이제까지 끌고 온거에요.
김수현까대던게 엊그제인데 오늘180도달라져버리네.
역시 보배ㅎ
맘카페 욕하지마라 보배새퀴들아
일베욕하지마라 보배새퀴들아.
바퀴벌레보다도 못한보배새퀴들아.
'가세연이면 또 구라' 라고 했는데 난 ㅋㅋㅋ
에혀
은현장 없었으면 쎄이는 잘먹고 잘살고 있고 김수현은 끝났을 듯...
은현장이 모든걸 정상으로 되돌려놓음
나라에서 표창줘야함
조선시대같으면 누명씌우고 억울게 죽은사람도있었겠지 증거찾기가 힘드니... 누명은 인간이 할짓이아닙니다
안걸릴거라고생각했을까요..걸려도 얻는 이익이 더크다고판단하는건가요
김수현한테 악의가 있는건가요 정말 어떤마음일까요
저거진위 확인해봐야한다 할때
그렇게 김수현 욕하던 사람들
그 사람들 전 부 다 싹 다 고소당했음 싶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