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짱깨극혐 26.06.15 09:29 답글 신고
    쌔이 진짜 나쁜 새끼. 나오지 말아라~~ 쓰레기야~~
    답글 4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15 09:46 답글 신고
    김수현에게만 최소 300억짜리 소송일거라던데..

    세의 잘가고.. ㅋ

    뿔뿔이 흩어진 3인방 한곳에서 다시만나 도원결의라도 하길..
    답글 0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15 09:51 답글 신고
    김수현도 진짜 억울한데...

    고인이 된... 김새론의 명예는 어쩔꺼냐.....

    진짜..악마 새끼...
    답글 3
  • 레벨 대령 1 짱깨극혐 26.06.15 09:29 답글 신고
    쌔이 진짜 나쁜 새끼. 나오지 말아라~~ 쓰레기야~~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6.15 11:43 답글 신고
    그새끼도 그새끼지만 가족과 그 오빠라는 놈이 자꾸 뭐 있다고 까버린다고 협박한것도 좀 처벌되길
  • 레벨 중위 1 작뚜콩 26.06.15 20:44 답글 신고
    ㄴㄴ 나오고 들어가고 나오고 들어가고
    이게 장신이 노리고 있는 겁니다 ㅎㅎ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16 05:07 답글 신고
    먼저 간 용호가 마중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다던데
    세이는 그렇게 가면 안됨...
    똑같이 고문 당하고 똑같이 맘 아파하다가 ㅈㅅ하고 싶어도
    못하게 괴롭혀야 함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15 09:37 답글 신고
    믿을만한 제보자가 죄다 사기꾼들이네 거짓이어도 몰아가기만 하면 된다고 했던게 돌려받는 건가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15 09:46 답글 신고
    김수현에게만 최소 300억짜리 소송일거라던데..

    세의 잘가고.. ㅋ

    뿔뿔이 흩어진 3인방 한곳에서 다시만나 도원결의라도 하길..
  • 레벨 중장 성인유머게시판 26.06.15 09:47 답글 신고
    헐~ 솔직히 그간 김수현이 실수한걸 본적이 없어서 계속 설마~ 혹시나~ 이러고 있었는데 그러길 잘했네요. 휴~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15 09:51 답글 신고
    김수현도 진짜 억울한데...

    고인이 된... 김새론의 명예는 어쩔꺼냐.....

    진짜..악마 새끼...
  • 레벨 중사 3 인생뭐있을까나 26.06.15 16:44 답글 신고
    김새론 부모는 왜 그랬을까
  • 레벨 상사 1 달달달이 26.06.15 19:55 답글 신고
    대한민국 여자로 태어나 누리는 혜택이 800개가 넘는데 그 정도 리스크는 감수해야죠
  • 레벨 원사 1 포올리 26.06.15 23:55 답글 신고
    새론부모도 똑같은것같네 돈뜯어낼라고 죽은딸을 이용하다니
  • 레벨 소령 3 ApSky 26.06.15 09:53 답글 신고
    새론 엄마도 참.... 죽은딸내미 가지고 한탕 해먹을려고그러나... 왜그렇게 사는거여
  • 레벨 소장 낚시하고싶은남자 26.06.15 09:54 답글 신고
    와 사람 인생 하나 골로 보내는 거 쉽다 쉬워......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15 09:55 답글 신고
    쎄이 새키가 아무리 미쳐 날뛰어도 기본 상식이란건 있을텐데

    저런짓거릴 하고도 무사할거라 예상한건

    뭔가 큰 뒷배가 본인이 한 짓거릴 무마할거란 자신이 있지 않고선

    도저히 납득이 안가네요

    저넘아 자살 당하지 싶은데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15 09:58 답글 신고
    진짜 나쁜놈이네..
  • 레벨 소장 퉁퉁보대장 26.06.15 10:05 답글 신고
    이거 살인죄 아닌가?
    몇명을 죽인거야?
    살인죄로 처벌받아야 됩니다.
  • 레벨 중위 3 찡코빵코 26.06.15 10:08 답글 신고
    어떤삶을살면 저따구 짓거리를 할수
    있는거냐
  • 레벨 대장 내닉이뭐더라 26.06.15 10:25 답글 신고
    피해 연예이들한테 걸린 소송액만 7~800억..
  • 레벨 대령 2 칼라데아 26.06.15 10:27 답글 신고
    근데 아직도 여초 가면
    아몰랑. 김수현 나쁜놈.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6.15 10:27 답글 신고
    정말 극악무도한 놈들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15 10:29 답글 신고
    mbc에서 짤린 이유... 그 버릇 못 버리고 이제 인실 좃!
  • 레벨 대령 1 roro98 26.06.15 10:34 답글 신고
    용호가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을껄.. 친구만나러 가야지..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6.06.15 10:44 답글 신고
    김건모도 그렇게 아니라고 했는데 그당시에는 죽여버리더니..
    은현장 이분이 진짜 대단한 사람이네요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15 10:49 답글 신고
    서울대 하바드 나온것들 저런식으로 돈을 벌어먹다니 머리와 추진력 하나는 인정
  • 레벨 대위 1 롤코A 26.06.15 10:49 답글 신고
    죽은 자식을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는거 보니 김새론이 얼마나 힘들게 살았을지...
    안타깝네요 ㅠㅠ
  • 레벨 대령 2 가을걷이 26.06.15 10:52 답글 신고
    진짜 인간이 아니다. 꼭 천벌 받길 바란다.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15 11:10 답글 신고
    김세이다운 짓이로세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15 11:42 답글 신고
    빵에서 곧 나와도.. 민사소송 어쩔거야.ㄷㄷㄷ

    130억.. 헉... 최소한 못해도 50억이상은 물어줘야 할듯...

    그러면 압구정 현대아파트랑 또 모시기 아파트 전부 팔아도...
  • 레벨 대령 3 TAPD 26.06.15 13:09 답글 신고
    진짜 사람새끼가 아니다
  • 레벨 원사 3 Smilesong 26.06.15 13:34 답글 신고
    ㅠㅠ 김새론 아역때부터 너무 좋아했는데 별이 됨

    ㅠㅠ 이선균 나의아저씨 보고 최애가 되넜는데 별이 됨

    ㅠㅠ김수현 별이 될 뻔함…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15 13:44 답글 신고
    박수홍도 소송한다카고
    건모도해라
    아주 자근자근 밟아야한다
  • 레벨 대위 3 MB표녹조라떼호수 26.06.15 13:54 답글 신고
    우리나라 총기 합법화 되면 죽을 넘들 많치
  • 레벨 이등병 일렉 26.06.15 14:42 답글 신고
    애초부터 ai 티가 많이났었는데.. 그걸로 이렇게 일이커지다니
  • 레벨 대령 1 요와 26.06.15 15:16 답글 신고
    김세2야~~바2바2~~세2바2바2~~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15 15:24 답글 신고
    법이 누굴 보호하는지 지켜봅시다.
  • 레벨 병장 작효 26.06.15 15:30 답글 신고
    저 놈은 왜 사나? 친구따라 가지
    인간 쓰레기들이 형님 하겠네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15 16:29 답글 신고
    애무쌔이
  • 레벨 하사 1 블박없으면죽음 26.06.15 16:58 답글 신고
    에브라바디~~~ 쎄이~~~ 예~~~~!!!
  • 레벨 상병 jeean 26.06.15 17:13 답글 신고
    이제와서 이런말이 나온다고??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15 17:26 답글 신고
    몇십억 벌고 명예훼손으로 몇천 벌금. 손해배상을 예상하고 벌인 범죄임. 더 엄하게 처벌 하도록 법을 바꾸어야 함.
  • 레벨 하사 2 명신걸레 26.06.15 17:44 답글 신고
    아 이선규 그립다 세의 씹쎄끼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5 17:58 답글 신고
    친구가 기다리는 그 곳으로 빨리 가자!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15 19:20 답글 신고


    ㄴ 이 뭔지....
  • 레벨 중위 1 여친구해봄 26.06.15 19:28 답글 신고
    여기만큼 김수현 씹고 발은데가 있을까?
  • 레벨 상사 3 파쁘리카 26.06.15 21:11 답글 신고
    제일무서운게 새론이 부모였네
  • 레벨 대위 3 힘힘힘 26.06.15 21:16 답글 신고
    모두 기억안나시나본데
    저거 처음나왔을때
    녹취가 가짠지 진짜인지 구분못한다고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녹취가 가짜라네요.
    이거 진짜 황당한거에요.
    처음 저이야기 나왔을때 수사 누가했는지 파악해서
    경찰 못하게 해야합니다.
    나니 수사를 해서 돈받고 아니라고한건 아닌지 확인해야합니다.

    진작에 밝혀져서 끝났을일을
    이제까지 끌고 온거에요.
  • 레벨 원사 3 잘살끙야 26.06.15 21:40 답글 신고
    아이고
  • 레벨 원사 1 짱구는설사중 26.06.15 21:42 답글 신고
    장사의신 은현장 큰일 했네
  • 레벨 대위 3 수치 26.06.15 21:46 답글 신고
    보배새퀴들 진짜잔인하네
    김수현까대던게 엊그제인데 오늘180도달라져버리네.
    역시 보배ㅎ
    맘카페 욕하지마라 보배새퀴들아
    일베욕하지마라 보배새퀴들아.
    바퀴벌레보다도 못한보배새퀴들아.
  • 레벨 일병 주노리 26.06.15 21:58 답글 신고
    끄덕
  • 레벨 하사 3 촤촤촤 26.06.15 22:37 답글 신고
    너 씹이지?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16 00:21 답글 신고
    거울보고
  • 레벨 소장 해루질왕자 26.06.16 00:50 답글 신고
    반대수가 너의 미래를 말해주구나 ㅉㅉ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16 05:08 답글 신고
    가세년 가십이라고 나오자마자 댓글로
    '가세연이면 또 구라' 라고 했는데 난 ㅋㅋㅋ
  • 레벨 원사 1 울고싶은놈뺨때려 26.06.16 08:42 답글 신고
    난 아무 욕도 안했는데 너 한텐 욕도 아깝다
    에혀
  • 레벨 소령 1 비만사순 26.06.15 22:41 답글 신고
    강남경찰서라...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5 22:52 답글 신고
    잘가자 ㄷㄷ
  • 레벨 중사 2 뿌사리빠샤 26.06.15 22:53 답글 신고
    김세의 니는 진짜. 은현장 발가락 빨아라
  • 레벨 하사 1 MasterChoi 26.06.15 23:08 답글 신고
    왜 수사 할 때마다 다르냐.
  • 레벨 대위 1 밥사드림 26.06.15 23:43 답글 신고
    멀리 안나갑니다~ 진짜 피눈물좀 나봐라.. 너랑 니 사무실인간들이랑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 죽이고 괴롭히는거냐...
  • 레벨 원사 3 하쮸 26.06.16 00:14 답글 신고
    근데 저게 왜 이제서야 밝혀진걸까요 ..?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16 00:40 답글 신고
    새의야 잘가
  • 레벨 하사 2 마칸다 26.06.16 06:27 답글 신고
    은현장 잘모르고 좋아하지도 않지만
    은현장 없었으면 쎄이는 잘먹고 잘살고 있고 김수현은 끝났을 듯...
    은현장이 모든걸 정상으로 되돌려놓음
    나라에서 표창줘야함
  • 레벨 원사 3 계성이 26.06.16 06:44 답글 신고
    조작 누명씌우는거는 크게 엄벌해야됩니다
    조선시대같으면 누명씌우고 억울게 죽은사람도있었겠지 증거찾기가 힘드니... 누명은 인간이 할짓이아닙니다
  • 레벨 대령 2 천상천하유아독존 26.06.16 07:34 답글 신고
    그냥 저런건 사형시키자
  • 레벨 일병 너구리비글 26.06.16 08:01 답글 신고
    정말궁금한데..저렇게 조작하면서 두렵진않았을까요?
    안걸릴거라고생각했을까요..걸려도 얻는 이익이 더크다고판단하는건가요
    김수현한테 악의가 있는건가요 정말 어떤마음일까요
  • 레벨 대령 1 혓바닥헌터 26.06.16 08:17 답글 신고
    여기 저거 나올때
    저거진위 확인해봐야한다 할때

    그렇게 김수현 욕하던 사람들

    그 사람들 전 부 다 싹 다 고소당했음 싶다
  • 레벨 준장 WVIP 26.06.16 08:25 답글 신고
    그동안 경찰은 왜 수사 안했나!? 책임자 처벌은!?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16 08:34 답글 신고
    인간이길 포기한건가...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세상에 다시는 안나왔음 좋겟네요....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6 10:05 답글 신고
    수사 속도가 너무 느리고, 재판도 질질끌고, 재판해봐야 처벌도 약해. 한심한 나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