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카고쟁이 26.06.15 10:35 답글 신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15 10:44 답글 신고
    호남 걱정할때가 아님 ㅋ 대구는 국힘 출신 대통령이 그렇게 숱허게 나왓는데도

    왜 최저 시급도 못받으면서 사는거에요?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15 11:26 답글 신고
    너나 걱정해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26.06.15 10:35 답글 신고
    호남도민들은 잘준비해
    낙수효과 받아 처먹어야 합니다

    낙수를 열심히 사는 외부인들에게 빼았기지
    마십시요
    반도체현장 노다가 하루 12시간 주 6일하면
    월 700 벌어 처먹고 산다더군요"----------삭튀방지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5 11:26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15 13:22 답글 신고
    뭐라 쳐 씨부리쌌노?
  • 레벨 중장 홍범도안중군 26.06.15 10:44 답글 신고
    빵집하나 오픈해야하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dooboob 26.06.15 10:54 답글 신고
    ??? 전라도가 삼성을 욕했어? 언제?
    근거없지?
    진보진영이 오너집안의 편법승계를 비판은 한적이 있다만...
    설마... 오너집안=삼성 이렇게 생각하는거야? ㅋ
    욕한게 아니라 편법승계로 비판할만하니깐 비판한거지.
    너 지능 낮아?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15 11:27 신고
    @dooboob 자들은 그저 선동입니다. 상식적이지 않아요.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15 11:52 신고
    @dooboob 아무 낮지요 ㅋㅋ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6.06.15 11:12 답글 신고
    거짓뉴스 터뜨리면 곤란합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5 11:26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15 13:23 답글 신고
    전라도가 삼성을 욕했다고? 뭔 개소리냐? 그건 니네 동네겠지? 일본 제품에 진심인 것들....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15 22:32 답글 신고
    홍라희 여사 전주시
    임세령 본가 정읍시
    (대상그룹 창업주 고임대홍회장)
    욕할 이유가 있냠?
  • 레벨 준장 줄리가쟤니 26.06.15 10:49 답글 신고
    대구가 부럽긴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알자지랄 26.06.15 20:22 답글 신고
    서울 오세돈이가 더 부러움
  • 레벨 원사 2 부산왕관 26.06.16 08:47 답글 신고
    ㅈㄴ부럽부럽
  • 레벨 소위 2 옴마니밤메흠 26.06.15 10:50 답글 신고
    tk는 괜찮아요 추경호가 테슬라를 데리고올것이며
    빵진숙이는 spc를 유치할겁니다 시급5천원에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사용가능합니까 26.06.15 16:53 답글 신고
    대구달성 진숙이네 동네에 SPC삼립공장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FUNKITA 26.06.16 08:01 신고
    @콜린 아무리 말해도 몰라요 ㅋㅋ
  • 레벨 중위 1 바람부는날에는 26.06.15 10:50 답글 신고
    테슬라 남았다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15 10:52 답글 신고
    좋은거 가졌네용.. 부럽다 대구
  • 레벨 원사 3 월급은스쳐간다 26.06.15 11:00 답글 신고
    너무 완벽하다. 모든걸 다 가졌네 ㄷㄷㄷ
  • 레벨 소장 Roborobo 26.06.15 11:05 답글 신고
    대구 자~~~알 한다!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15 11:07 답글 신고
    오우~ 어마어마하다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15 11:07 답글 신고
    한동훈을 모셔왔으면 완벽한데 부산에 뺏기다니 쯧
  • 레벨 소장 박카롱 26.06.15 11:12 답글 신고
    어마 어마한 것을 얻었네~
  • 레벨 중사 2 밥은챙겨먹어야지 26.06.15 11:15 답글 신고
    대구는 승리의 축포를 터트려야겠네 축제도 하고~ㅎㅎ
  • 레벨 중령 2 새들처럼21 26.06.15 11:17 답글 신고
    추경호 왈 '대구는 최저임금 못줘도 일리있다"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15 11:17 답글 신고
    맨날 하던짓대로 하는것임...아무도 궁금해 하지 않죠.ㅋ.ㅋ
  • 레벨 상사 2 vbflxpr 26.06.15 11:23 답글 신고
    쟈들 뽑은 머리 빈 대구 시민들 글좀 남겨봐라
    왜 뽑았는지 글이라도 써봐라 우리가 남이가 이거가
    대구 사는 50대지만 진짜 이해를 하려고 해도 못하겠다
    열심히 뭘 할 생각도 없고 정부 헐뜯기 바쁜 저런걸 왜 뽑은거야 도대체
    일할 사람을 뽑아야지
    그리고 뭘 바라는건 그리많은지
    기회가 계속오는게 아닌데 그걸 모르네
    곧 있으면 여기저기 곡소리 들릴듯
  • 레벨 대위 2 냥냥e 26.06.15 11:28 답글 신고
    짝짝짝
  • 레벨 원수 여유로운삶 26.06.15 11:40 답글 신고
    추경호, 이진숙, 오세훈, 한동훈.....
    에휴.....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15 11:45 답글 신고
    브라보
  • 레벨 중사 2 anonymouz 26.06.15 13:09 답글 신고
    대구한정 최저시급은 왜 빼요 ㅋ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5 14:47 답글 신고
    추풍낙엽 빵가게...
  • 레벨 중위 2 넌내게목욕가운을줬어 26.06.15 14:56 답글 신고
    모두 부러워 하니까
    계속 유지 해야 할 듯....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5 17:46 답글 신고
    대구 노인들 삼성 하이닉스 필요없다고 추경호 빵진숙이 뽑은거ㅋㅋ
  • 레벨 소령 1 비만사순 26.06.15 18:43 답글 신고
    최저시급조차 안줘도 괜찮다는 곳이라...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6.15 20:24 답글 신고
    잘한다!! 대구 싸롸 있네 !!!!

    그동안 마이 므따 아이가?
  • 레벨 상사 1 sixfolds 26.06.15 20:53 답글 신고
    ㅊㅋㅊㅋ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6.06.15 21:50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15 22:38 답글 신고
    내가 김부겸이아닌 추경호를 격하게 응원한이유..대구는 발전 자체를 히면 안됨..그냥 대한민국ㅇ의 슬럼가가 되기를 기원할뿐..쓰레기 지역!!
  • 레벨 중사 2 잡음쩐당 26.06.15 23:48 답글 신고
    갖은 은 뭔가요 가진 아닌가?
  • 레벨 대령 3 무장모다 26.06.16 07:08 답글 신고
    살기좋은 대구경북
  • 레벨 하사 1 navy330 26.06.16 07:24 답글 신고
    참 어지간히도 지역 가지고 갈라치기 ???

    거 좀 적당히 합시다.

    허구헌날 전라도 경상도 편 나뉘어 이러고 있으니 나라가 이 모양 이 꼴 아니겠소??

    어째 갈수록 건설적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데 자꾸만 더 서로가 못잡아 먹어서들 안달이니 원~~~ ㅉㅉㅉ
  • 레벨 중위 3 FREESTAR 26.06.16 07:27 답글 신고
    테슬라 유치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쪼꼬똥 26.06.16 07:49 답글 신고
    오세훈을 대구로..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6.06.16 08:48 답글 신고
    부산 웃겼음. 시민 인터뷰 하는데 기존 시장을 뽑아야 한다고, 왜냐 물어 보니. 해양수산부 유치 했으니. 또 뽑아 줘야 한다는 걸 보고 . 저 동에는 뭘 해주면 안되는 구나 느겼음. 하지만 전재수 뽑았으니 정신 멀쩡 한 사람이 더 많은 동네가 됨.
  • 레벨 원사 3 아귀가타고있어요 26.06.16 09:36 답글 신고
    그런거만 방송으로 내보내는 부산의 언론사가 미친거임.
  • 레벨 병장 티더 26.06.16 08:54 답글 신고
    애아아아아아아 으아아아아아
    개 짜증 우와애애앙
  • 레벨 중위 3 구늬 26.06.16 09:04 답글 신고
    대구 최저시급도 못받는다는 말 진짜예요????
  • 레벨 하사 1 우진빠빠빠 26.06.16 09:29 답글 신고
    대구 화이팅
  • 레벨 원사 3 아귀가타고있어요 26.06.16 09:34 답글 신고
    빵의 도시 대구, 빵 사먹고, 빵에 가고
  • 레벨 중사 2 User4181 26.06.16 09:41 답글 신고
    역시 지역혐오는 보배가 제일이지.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16 10:13 답글 신고
    동상세워라 세금으로 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