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9185
추경호와 이진숙 모두를 지켜냄
장하다 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빵진숙이는 spc를 유치할겁니다 시급5천원에요
왜 최저 시급도 못받으면서 사는거에요?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26.06.15 10:35 답글 신고
호남도민들은 잘준비해
낙수효과 받아 처먹어야 합니다
낙수를 열심히 사는 외부인들에게 빼았기지
마십시요
반도체현장 노다가 하루 12시간 주 6일하면
월 700 벌어 처먹고 산다더군요"----------삭튀방지
근거없지?
진보진영이 오너집안의 편법승계를 비판은 한적이 있다만...
설마... 오너집안=삼성 이렇게 생각하는거야? ㅋ
욕한게 아니라 편법승계로 비판할만하니깐 비판한거지.
너 지능 낮아?
임세령 본가 정읍시
(대상그룹 창업주 고임대홍회장)
욕할 이유가 있냠?
빵진숙이는 spc를 유치할겁니다 시급5천원에요
왜 뽑았는지 글이라도 써봐라 우리가 남이가 이거가
대구 사는 50대지만 진짜 이해를 하려고 해도 못하겠다
열심히 뭘 할 생각도 없고 정부 헐뜯기 바쁜 저런걸 왜 뽑은거야 도대체
일할 사람을 뽑아야지
그리고 뭘 바라는건 그리많은지
기회가 계속오는게 아닌데 그걸 모르네
곧 있으면 여기저기 곡소리 들릴듯
에휴.....
계속 유지 해야 할 듯....
그동안 마이 므따 아이가?
거 좀 적당히 합시다.
허구헌날 전라도 경상도 편 나뉘어 이러고 있으니 나라가 이 모양 이 꼴 아니겠소??
어째 갈수록 건설적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데 자꾸만 더 서로가 못잡아 먹어서들 안달이니 원~~~ ㅉㅉㅉ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짜증 우와애애앙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