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튜닝의끝은순정ㅋ 13.09.29 06:03 답글 신고
    다른건 몰라두 ㅜㅜ
    낙하산 전개하는 순간 낙하산이 터지거나 낙하산의 줄이 끊어지거나 동체가 두동강나거나 둘 중에 하나입니다..ㅜㅜ
    저도 예전엔 그런 생각 많이했는데요...항공기 자체가 중량이 엄청날 뿐더러 충격감소를 위한 최소한의 저항을 받을 수 있는 낙하산이라고 하더라도 그 크기가 엄청나서 적재 불가할겁니다...안타까운 현실이지요
  • 레벨 상사 1 고객님 13.09.29 07:05 답글 신고
    그렇군요...
    항공기 측면 스팟 부분에 소형 폭발물을 장착해 전투기 캐노피게 터지듯
    항공기 상단부가 일정고도에서 분리되어 좌석 섹터단위로 사출된다면
    좋겠네요....

    컨트롤 전혀 안되는 항공기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그냥 비행기에서 멀어져
    최대한 충격 안받고 육지든 바다든 내려앉는건데...

    비행기 동체 자체를 지탱하지 못하고..실제 탑재조차 불가능하다면...
    승객좌석을 약 30명단위 섹터로 분리되어 사출하는 방법이 낙하산을 이용하는
    유일한 방법..이지 싶어요...개인지급하는 낙하산은 무게도..사용방법도 또 출입구쪽으로
    일순간 몰릴수 있고..컨트롤이 안되는 상황에서 항공기가 정상 모양으로 난다는 보장도
    없고...기수부터 아래로 처박고 자유낙하 하는 가속도를 생각해도 출입구 쪽으로 이동한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 하겠죠...
  • 레벨 원사 3 베덕 13.09.29 08:31 답글 신고
    이런 좋은 아이디어들이 모여서 인명을 살리는 좋은 발명품이 나오겠지요. ㅊㅊ
  • 레벨 중령 2 떵꾸라떼 13.09.29 09:35 답글 신고
    그래도 인명피해는

    차보다 안전하다는

    차부터 해결하고
  • 레벨 대위 2 달구지는그렇게타는것입니다 13.09.29 09:39 답글 신고
    차부터해결하고 공감합니다.
  • 레벨 병장 진자싸나이 13.09.29 20:18 답글 신고
    그 엄청난 개발비용과 그만큼 항공기가 비싸지는문제..
    그리고 무게가 늘어나 경량화 시키더라도 폭발적으로 연비증가..
    그걸 다 항공사들이 부담.
    항공사들은 다시 운임을 올릴것이고 결국에는 소비자인 우리의 부담..

    그래서 그 비용으로 더욱 효과적이고 안전한 운항시스템을 개발하거나 악조건의 공항을 안전지대로 이전하거나 정비기술을 업그래이드 해서 고장확률을 제로로 만드는것이 더 효율적이라 생각하는 1인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