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뉴스네트 14.07.02 15:19 답글 신고
    이젠 배송문제도 블랙컨슈머라고 걸러내는군요? ㅋㅋㅋ 어이없네.. 이것들..
  • 레벨 상사 1 파워피닉스 14.07.02 15:42 답글 신고
    11번가로 보이는데 판매자가 임의적으로 질문글이나 평가글을 지울수가 없는데요. 희안한 경우네요.
  • 레벨 상사 2 bobos1 14.07.02 16:10 답글 신고
    적극 추천 이나 매우만족 있는게 확실한것은 아니군요....와 쩌네요..
  • 레벨 이등병 뽕따이 14.07.02 16:10 답글 신고
    저도 11번가에서 판매하고있는데... 판매자가 삭제할 수 없어요....이상하네요...
    악의적인 내용이 포함되야 신고를 통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레벨 이등병 뽕따이 14.07.02 16:15 답글 신고
    날짜를보니 후기가 뒤쪽으로 밀린 것 같아요.... 확인해보세요...
  • 레벨 중사 3 맹구간첩 14.07.02 16:57 답글 신고
    넵..후기는 보니간 뒤쪽으로 밀렸더라구요...그건 제가 제대로 확인 안하고 기재를 했는데...
    제가 올린 글에서 수정했습니다....
    상품 Q&A는 벌써 4번이나 제가 올린글이 삭제 당했습니다.
  • 레벨 대령 1 절대추녀왕조현 14.07.02 16:26 답글 신고
    11번가 원래 느려터졌구요

    지네는 중간입장이라 뭐 할게 없다는 말 반복!!

    급하시다면 11번가는 비추입니다.

    판매자와는 연락 안될때 엄청 많음.

    싸서 좋지만

    그만큼 느리다는거
  • 레벨 원사 2 해피두리 14.07.02 16:28 답글 신고
    뭔가 착오가 있을 듯 합니다.
    현재 11번가 판매자는 질문글을 글을 삭제할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 (구매자는 할수 있을 겁니다.)
    또한 후기 리스트의 정렬이 최신순이 아니고 구매자의 랭킹순(?)인가 그럴겁니다.
    11번가의 이런 얄팍한 시스템은 매우 불만족스럽습니다.
    물론 저 판매자의 대응도 잘못은 있어 보입니다만 좀 오해도 있는듯 합니다.
    만약 게시글이 사라졌다면 11번가에 강력하게 따지세요.
    그들은 많이만 팔리면 장땡입니다. 판매수수료로 먹고사니까요.
  • 레벨 중사 3 맹구간첩 14.07.02 17:00 답글 신고
    제가...화가난 이유가...악의적인 글도 아니고 처음과 두번재는 그냥 배송지연에 대해서 왜 배송지연이 되는지 질문 한건데 답변도 달리지 않은체 그냥 삭제 당했습니다....
    왜 삭제하느냐에 대한 3번째 질문에는 질문을 삭제한적이 없다. 뭔가 착오가 있으신것같다라는 답변이 왔고.
    거기에 대해서 제가 다시한번더 왜 삭제를 하느냐에 대한 질문 4번째 질문을 올렸더니
    이젠 답변내용에 문의내용을 그대로 복사해서 답변을 했더라고요...그리고 질문역시 삭제되었고요...
    조금 늦었지만 물건이 잘도착했고, 물건에도 이상이 없기에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문제지만
    판매자의 태도가 너무나 화가납니다.
  • 레벨 준장 슈퍼처자 14.07.02 18:07 답글 신고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다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고 페널티를 주긴하지만 특별한것도 없습니다.
  • 레벨 하사 1 달타라 14.07.02 18:31 답글 신고
    xx번가 고객센터에 항의하시고, 기분나쁘시겠지만 더이상 조치할 방도가 없을거 같습니다.
    배송지연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이 있는것도 아니고, 일단 물건 보냈으니 끝이라 생각하는 판매자네요.
    사소한것 하나에도 신경을 못쓰는 판매자는 더 이상 발전이 없을겁니다.
    화 푸세요~~~
  • 레벨 원사 1 하마냐옹아 14.07.02 18:51 답글 신고
    클레임은 1x번가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진상짓 부려야 알아먹습니다.
    판매자한테 암만 씨부려봐야 소용없음
  • 레벨 상사 3 E46귀염둥이 14.07.04 13:17 답글 신고
    일단 답변은 판매자의 인성입니다. 직접 직원이나 판매자가 답변을 하니까요. 그리고 게시물삭제는 판매자가 할수 없습니다. 이건좀 이상하네요. 11번가의 오류가 있었을지도 모르구요, 배송이 늦어지면 포인트보상제도가 있습니다. 적은포인트이지만 11번가에 문의하시면 될듯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