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형님들...
00번가에세 자동차 와이퍼를 구매했는데, 판매자의 판매태도에 너무나 불만을 느껴서 제가 할 수 있는 조치가 뭐가 있을까해서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
사실 뭐 ... 흔히 있을 수 있는 일이고, 좋은게 좋은거라고 그냥 넘어 갈려고하는데 상당히 기분이 나빠서요...
문제가 어떻게 시작 되었냐면.
제가 6월 18일 수요일 자동차 와이퍼를 구매하고 그날 결제까지 완료를 했습니다.
수요일 구매했기 때문에 늦어도 목요일이면 배송이 되겠구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목요일이 지나 금요일이 되어도 배송준비중인 상태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판매자에게 문의하니 "하루에 1000여개 택배가 나간다. 일일이 다 송장을 못올릴 수도 있다. 오늘 배송됩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녁이면 송장이 뜨겠구나, 하고 기다렸는데 송장이 뜨지 않아서 판매자 Q&A에 질문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오늘 배송 된다고했는데 아직도 배송 준비중인데 언제 배송될까요? 라는 식의 질문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주말이 지나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배송준비중이길래 재고가 부족인가라는 생각으로 Q&A에 질문 올린 답변을 볼려고 하니, 아니 웬걸? 제가 질문한 질문글이 사라졌습니다. 판매자가 삭제를 했겠지요...
내가 잘못올렸었나? 라는 생각에 다시 질문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다음날...화요일 아직도 배송 준비중이길래 답변 확인을 할려고 하는데...또 질문이 사라졌네요??
상당히 기분이 나빴습니다. 부적절한 용어사용이나 기타 등등한 사유로 질문이 삭제될수 있다고 나와 있더군요.
그런데 저는 단순 배송문제에 대해서 부적절한 용어 사용도 없었는데 질문이 삭제되어서 상당히 기분이 나쁜상태여서,
다시 질문을 남겼습니다.
물건을 화요일이 지난 수요일에 만 일주일만에 판매자의 배송지연에대한 일체 언급이나 사과없이 받긴했습니다.
하지만 판매자의 태도에 대해서 불만을 가졌기에 다시 질문을 올렸습니다.
이게 3번째 질문입니다. 왜 제가 올린 게시글을 답변도 안달아 주시고 계속해서 삭제하시냐고...
여기서부터 제가 이거를 그냥 있으면 또 삭제하니 증거자료가 필요할 것 같아서 스크린샷을 찍어두게 됩니다.
이게 제가 3번째 질문을 올린 질문 내용입니다.
그리고 나서 너무나 불만 스러웠기에 구매후기 및 프리미엄 상품평에도 제가 제품 사진까지 찍어서 불만사항을 기재했습니다.
위에께 구매후기 제가 남긴겁니다.
그리고 아래께 제가 장착 사진 까지 찍어서 프리미엄 구매후기를 남기게 됩니다.
이렇게 프리미엄 상품평까지 남겼는데요...
그리고 몇일이 지나서 오늘 혹시나 제가 올린 글이 또 삭제 되었을까? 궁금해서 다시 확인하러 들어가 보았습니다.
3번째 질문과 제가 화가나서 어제 4번째 Q&A에 질문을 남겼는데 답변은 하고 게시글은 사라졌네요...
메일에서 답변 온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서 메일에서 내용을 캡쳐 했습니다.
이상입니다....
배송지연 충분히 지연되고 늦을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왜 그런지 궁금해서 Q&A에 질문을 등록하였고, 하지만 배송지연에 대한 아무런 이유도 모른체 질문은 삭제해버리고
00번가에 문의했더니 판매자와 연락이 안돼서 또 하루가 지체되고....
저같은 구매자가 또 없길 바라며 구매후기를 남겼는데 제가 쓴 글을 삭제해버리고..
상당히 기분나쁜데요...;;
저도 온라인에서 물건을 많이 구매했기에, 배송지연에 대해서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판매자의 태도에 너무나 어이가 없습니다...
물건 하나 판매하고 끝이라고 생각했겠지요...
이런 사유로 판매자가 너무 괘씸해서 정신 차리게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없을가요?
지금 현재 어떻게 하는지 볼려고 다시 Q&A에 5번째 질문 올려둔 상태입니다.
제가 올린 질문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위에 올린 질문에 대한 글은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가린 부분은 제품명이나 판매자 정보들은 가렸습니다...혹시 불이익 당할까봐서요...;;
긴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악의적인 내용이 포함되야 신고를 통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올린 글에서 수정했습니다....
상품 Q&A는 벌써 4번이나 제가 올린글이 삭제 당했습니다.
지네는 중간입장이라 뭐 할게 없다는 말 반복!!
급하시다면 11번가는 비추입니다.
판매자와는 연락 안될때 엄청 많음.
싸서 좋지만
그만큼 느리다는거
현재 11번가 판매자는 질문글을 글을 삭제할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 (구매자는 할수 있을 겁니다.)
또한 후기 리스트의 정렬이 최신순이 아니고 구매자의 랭킹순(?)인가 그럴겁니다.
11번가의 이런 얄팍한 시스템은 매우 불만족스럽습니다.
물론 저 판매자의 대응도 잘못은 있어 보입니다만 좀 오해도 있는듯 합니다.
만약 게시글이 사라졌다면 11번가에 강력하게 따지세요.
그들은 많이만 팔리면 장땡입니다. 판매수수료로 먹고사니까요.
왜 삭제하느냐에 대한 3번째 질문에는 질문을 삭제한적이 없다. 뭔가 착오가 있으신것같다라는 답변이 왔고.
거기에 대해서 제가 다시한번더 왜 삭제를 하느냐에 대한 질문 4번째 질문을 올렸더니
이젠 답변내용에 문의내용을 그대로 복사해서 답변을 했더라고요...그리고 질문역시 삭제되었고요...
조금 늦었지만 물건이 잘도착했고, 물건에도 이상이 없기에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문제지만
판매자의 태도가 너무나 화가납니다.
배송지연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이 있는것도 아니고, 일단 물건 보냈으니 끝이라 생각하는 판매자네요.
사소한것 하나에도 신경을 못쓰는 판매자는 더 이상 발전이 없을겁니다.
화 푸세요~~~
판매자한테 암만 씨부려봐야 소용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