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부터...이런저런 일들이 많았던 창원 폭스바겐....
첫 구입을 창원에서 출고했지만~고객을 어찌 무시하는겁니까..
수리-정비를 똑바로 해주시던지..생명에 직접적으로 당할수도있는데..
이런 정비를...이런 불량차를 파는건지...
적을 글이 엄청 길지만....격굴은 허위도아니고 제가 직접 격은 일과~
옆에 아들도 있었지만 고속도로 ,세내주행~운행중 위험한 동영상 확보까지...
했건만...그걸 시위한다고 업무방해.명예훼손??? 헐~~~어의없는 허위고소를 하네요..
창원 폭스 버겐 모 지점장은 법무팀 의뢰~고소를 급하게 하셨더라구요..
정비 내역 뻔히~~~컴터에 남아있으면서..정비 내역 한번도 없다고....작정하고 환불요청한다는
저를 .............고소....어이상실!!!!
결국 민사 소송 1천만원 요청~~하네요..헐~~~~완전 깨네요...
그리고 뉴스까지 방영했다고 모 지자한테도 1천만원 손해배상 때리니 마니 그랬다네요....
폭스바겐 1천만원 좋아하나바요....^^
이달~ 4 월 2 7 일 오전 1 0 시 ~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 101호 법정~
공개 재판입니다.
결과가 궁금하네요~~~~힘을주세요~~~정말 너무하네요...
저역시 폭스바겐 골프.뉴비틀 까브리.cc 이어~좋은차란걸 인정합니다만....뒷처리 완전 대 실망~~~~
>>>
신문.뉴스.유투브 동영상 들입니다...
>>>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301010000332
아시아투데이 신문,유투브 동영상~2016년 3월2일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245775&ref=A
KBS 9시 뉴스~2016년 3월9일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248922&ref=A
KBS 아침뉴스타임 ~뉴스따라잡기~ 2016년3월16일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249565&ref=A
KBS 뉴스 기자님 취재후~~ 2016년3월17일
어찌할라고 거기 딜러,캐피탈 직원까지 허위글 올렸는지...답답한 사람들이네요..
뒤에 한방 먹을작정하신건지...제가바보입니까?!....그런 캡처~다 확보~~~
~
몇달동안 잠도 그렇고 스트레스에~정신적인 부분에서 미치겠네요...
왜 왜 내돈주고 구입한 차를 x 무 시 하냐고....내가 뭐 잘못한건지...
그렇게 유능한 마스터??분이 있다면 제대로 정비를 해주시던가..... 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법을따져????
따질꺼면 제대로 고소를 하던지..ㅎ ㅓ 위 고소는 어떻할껀데.......참 어의 없고 답답한 사람들일세~~~
뚜렷하게 두 눈알이 잇다면~ 폭스바겐 전산 열어서 차번호 검색하면 정비 내역 뻔히 나오는걸~
한번도 정비내역없고 무작정 환불요청?? 내가 미쳤습니까??? 제정신 아닌것같아 보입니까??
그게 고객을 x무시하는겁니다...
제대로 알아보고 고소~진행을 하시던가....ㅉㅉㅉ
좀 그렇네요..........부산 폭스바겐 법무팀??? 그냥 대충 고객을 갈구는것 밖에 할줄 모르시나바요..서류 작성을....
겁주려다가 더~화를 내게 만들어주시네.......
고맙습니다......감사하네요...
이런 ㄷ ㅐ 접~~~
>>>>
밑에사진.....딜러들이 왜 내차에 허락없이 테잎질인지...
검정 쓰레기봉투 찢어서 내차 현수막 가리고 할것을 다 해놓고 고소라니....참~
생각이 짧으시다....
유리막.코팅 손상은 어찌할련지....그당시 보험 접수는 하길 잘했지만~
참 대단하신 폭스바겐 창원지점 이네요~~~고객을 이렇게 대책으로 세우나봐요~
내가 지금 전차를 몰고왔어! 내가 이놈들의 머릿통을 다 날려버리겠어!.....
라는 대사를 하고싶어집니다
좋게봤는데
실망 이야
주위친구들
널
리알리고
불매운동시작
해야겠네
보배및 한국민들
무시하시마
온갖 비꼬는 소리에 입금 하라고 하니. 고함지르고......
폭스바겐은 전화 응대..거기까지만 친절하고.....
계약 단계 들어가면 완전 개양아치 입니다.
진짜 폭스바겐은 양아치에요. 거기서 더도 덜도 아닙니다. 제가 카톡도 다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모욕죄와 명예훼손으로 고소 한번 해볼려고 하다가 인생이 불쌍해서 그냥 지우지 않고
보관하고만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 이야기 꺼내면 무슨 거지 취급하면서.....
이정도 차 타시는 분이 연비 걱정하십니까? 이러더라구요....무슨 양아치입니까?
소비자가 가성비 따져서 합리적 소비하는게 비꼬아야 되는 일인가요??
폭스바겐이라는 회사 정말 문제 많습니다. 이런 비윤리적이고 판매량은 많은회사니깐 미국이
아구통 한방 날렸겠죠. 한마디로 개같은 회사입니다. 회장이라는 사람이 전시장에서 현기차 도장면
깊이 찍고 다니니..........뭐 말 다했죠.
이런일로 고소까지 남발하는거 보면 참 능력없다 싶네요. 이런 분쟁까지 해결 못하면서 무슨 서비스 센터입니까?
마산에 암웨이 가기전에 아우디 전시장이랑 붙어 있던데 맞나 보네요.
거기 보니까 수리 차량 줄을 지어 섰던데.......폭스바겐 문제 많아요. 정말. 특히 마산 폭스바겐은 더하네요.
어이 입니다 어이
라고 국산차타는 사람들 무시 하고 그런글봤는데 ㅋㅋ 도찐개찐...
절대 현기 따위를 옹호하는것은 아니지만 국산차만타는 저로선 그런글 볼때마다 짜증났는데...(현기를 욕해야지 그거산사람을바보로 만드는 이상한국민성을 가진 나라 다른사람이그러니 따라하는앵무새?)
차타지마요 어론에선 하루에 수십 수백 건의 차량 결함이 보도되는데 왜 차를사요 그건 차산사람잘못이지 폭바잘못이아님ㅋㅋㅋ 뵹신들
약한사람들 도와주고
그걸 악용하는새끼들 다 패버리고
아주 필터도좋아 ㅋㅋ
주장만 할게 아니라..영상을 더올리셔야해요.
법적으로 인정받을만한 중대한 결함에 대한 영상이요
그냥 소송하세요.
환불 말로만 하면 어느회사에서도 안해줍니다.
아우디코리아는 대한민국 소비자를 호구로봅니다
그냥 우리나라서 돈만벌어서 가려고하는 먹튀로 보이내요.
응원합니다 !!! 허위로 고소하면 어떻게 되나요? 제대로 엿먹여 주세요.
저런 기업같지도 않은 기업은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에서 사라졌으면 합니다.
수당하나못남기고 얼마나 시달렷을꼬.
폭스바겐이 만만하냥?
여기저기 까여주니깐 니네가 타고 다니는산타페 투싼 말리부 윈스톰 qm5 e220 c220 520d 320d는 배출가스 조작안됏을꺼 같냐
이순진한 사람들아 폭스가 걍 가만히 잇는거다.
다같이 죽기싫으니깐
어느 브랜드하나 나서서 우리는 배출가스 지켜요 하는 브랜드 잇드나?
정신들 차려라
수입차타보고 까는거임?
그러네요..........모두감사합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당연히 거대기업이기에 자존심에 법 좋아하시니...한번 어떻게하는지 봐야죠~
고객이 왜..봉,호구가 되어야는지....고객이 있기에 거대기업들이 살고 번창하는거 아닙니까..
고객들 개인개인으로써 기업체가 봤을땐 아무것도아니고 걍~귀찮을 뿐이고
~ 써비스 조차 엉망인데...하나하나 신경 써주심...다 좋은거 아닌가요???
정말~시간낭비,시간투자,스트레스 안받으려고 시위도 뒤에 어쩔수없이 접으려했고 접은건데...
뒤늦게도 아니고~ 시위 중간에(제대로된 해결 조치가아닌)
폭스바겐 창원지점측은 이미 법무팀에 넘기려고 준비 하고있었던거...
또 포착했습니다....매신저 주고받은거 증거 받았습니다..
너무너무너무 하네...모 지점장은 그게 정답이였나보네요~~~
이미 저의 손에서는 떠났니~~~취하가 안되니~~죄송하단말 조차조차 안하고...자신있게..
근데왜~~~~ㅎ ㅓ 위로 넘겼냐 이거죠~~~ 내가 한번도 정비 안왔다고.....서류상~말이면 다냐고요...
전산 증거가 명백히 있는데~
그래 한번 봅시다...안그래도 문짝 관절 부셔지는 소리도 나는데..한번 들리마~~~블랙 컨슈머고객....너희들이 말하는(입이있다고 말이 다인가 봐요..막말~)~
문짝 소리도 벌써 2번째인거 알란가 모르긋다....
기계 전자장비로 구성된건 완벽을 기한다해도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있을 수 있겠죠.
결국 사람과 사람 사이인데..
저쪽에서 응대를 제대로 못했네요.
자신의 문제로 생각하고 접근해 준다면 합리적 해결책을 웃으며 찾을 수 있을텐데...
저쪽의 응대가 아쉽네요..
힘내시고
이기세요!!
단지 큰이슈가되어야 뭔가 할려고하지 다른 나라였으면 저런 일? 망한다
재판후 결과 다시 올리겠습니다.힘든나날도 벌써
몇달째..반년 세월이~
개정해야할부분과 분쟁부분대해 확실해야할건데 권리 보호를 받지못하니 타 나라에서는 이러지않아요 .
우리나라는 어때요 그냥 타라~~입니다 왜.. 우리나라가.. 권고 사항이지 의무사항이 아니고 자동차 생산 판매까지 나는데 기준이 타나라보다 . 뭐 약하니 타나라부터는 그나라에 수출하기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의무적이고 우리나라는
차만 굴러가기만 하면되는거죠 ... 이러니.. 우리나라 자국구매자에게 비싸게 받아쳐먹고 서비스 보증 만족도 완성도
떨어지지 ㅡ,.ㅡ 폭스바겐 회사나 저런대리점부터라고 바꾸면 하나씩 바꿀수도잇는데 그냥 뭐 .. 나몰라라 하고 소비자 책임 운운하니 꼴이 한국에사는게 부끄러움
팔아 먹기만 하지 서비스는 개판이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