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에서 직진하다가 좌회전차선 바껴서 우측깜빡이 넣고 차선변경 간보다가 마침 라보 우측깜빡이 키고 비켜주는듯 싶더니 바로 다시2차선 복귀(?)하는 바람에 사고직전까지 갔던 상황입니다.
근데 타 커뮤니티에 위 게시물을 올렸더니 평소운전습관이 극혐이네 라면서 몰아세우는댓글 몇개가 달려서 억울하여 보배에 올려봅니다.
제가 끼어들기할때 정말 무리하게끼어든것인지? 뒤따라오던 모하비의 쌍라이트 의도가 어떤것이었을지 보배형님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GIF 2장 각각 시작타이밍이 안맞으니 참고하시고 봐주세여
차로변경할 때 깜빡이도 안켜고...
당연히 모하비 화나지...
그나마 사고 안나서 다행인 상황.
차로변경할 때 깜빡이도 안켜고...
당연히 모하비 화나지...
그나마 사고 안나서 다행인 상황.
모하비
경고성 라이트 불알탁 두번. 너네둘 사고날 뻔했자냐 이런의미
라보가 차선을 비키는 와중에 본선 진입후 들어갔음. 라보 저놈 와리가리 쳤음. ㅋ
모하비는 뒤에서 지켜보다가 차량 두대 사고날뻔했으니 경고성 쌍라이트 두번.
라보 개거품 물고 과실 떠 넘길려고 하겠죠.
사고 안난게 다행
모하비 똥침은 황당무개???
운전면허 발행 강화되길
차가 정지하는데 필요한 길이 몇?
또는 감속하는데 필요한 길이 몇?
적어도 10미터는 넘겠죠.
저러다 발가락 부러지면 책임 지실래요?
칸하나 5미터
도긴개긴이죠? 궁뎅이 충들은 걍 다 없어졌음 좋겠네
네비랑 좀 친해져봐요. 진로변경은 미리미리 하시고. 화물차가 님 보험료를 지켜줬으니 나중에 보믄 같이 쐬주한잔 하시고.
http://kko.to/MjoyEXxjj
우리가 운전하면서 차선변경을 안할순 없잖아요. 작성자님이. 30미터전부터 충분한 거리에서 깜빡이를 켰는지만 알면 시시비비가 가려지겠네요. 라보는뭐 크게 잘못한거 같고 뒷차는 급하게 변경해서 사고 날뻔하니 화가나서 그런듯하고요.
급차선변경하다사고나면 서로 좋을게 없으니 운전습관을 이제부터 잘하라는 소리에 민감하셨나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