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출근길중 3중추돌 사고가났는데
봉고
검은색아반떼
제차
1차로 봉고와 아반떼가 추돌사고가 났고
이어서 제차와 아반떼차량과 추돌사고가 났습니다
상습정체구간에 끼어들기이긴 하지만 양보해줬고
차선변경이 다 끝난상태에서 추돌에 추돌사고가 났고
맨 앞차량 봉고차량은 과실이 없어보이고
제 과실 얼마나 나올지 궁금합니다
이상한점은 상대차랑 브레이크등 점등이 안됫다는거밖엔 없네요..
오늘 출근길중 3중추돌 사고가났는데
봉고
검은색아반떼
제차
1차로 봉고와 아반떼가 추돌사고가 났고
이어서 제차와 아반떼차량과 추돌사고가 났습니다
상습정체구간에 끼어들기이긴 하지만 양보해줬고
차선변경이 다 끝난상태에서 추돌에 추돌사고가 났고
맨 앞차량 봉고차량은 과실이 없어보이고
제 과실 얼마나 나올지 궁금합니다
이상한점은 상대차랑 브레이크등 점등이 안됫다는거밖엔 없네요..
블박차량 과실 100% 입니다.
상대는 차선변경이 완료된 시점이므로 블박차량 독박입니다.
7~8 정도 과실이 아닐까 싶은데, 브레이크 등도 없이 박은거도 관계가 있을려나요..
일반적인 주행환경이 아닌 정체구간에서 안전거리 확보는 의미없습니다 다만 돌발상황에대한 대처는 항시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아반떼는 끼어들기후 비깜으로 뒷차에 양보감사에 대한 표시후 곧바로 1차선 변경을 시도하였고 전방에대한 주시가 미흡해 브레이크작동 없시 앞차량 추돌 곧바로 블박 차량도 추돌 상황입니다
앞차 과실 많게는 7 적으면 6정도 가져가겠네요
앞차만 안끼어 들었어도 무난한 출근길이였는데
블박 100입니다.
아반떼가 껴들고도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9대1
앞차의 급정거로 인한 뒤차의 안전거리가 좁혀졌다고 볼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차선변경도 완료가 됐으며, 그 이후에 이미 블박차가 앞차와의 거리를 유지하다가, 앞차의 급정거에 블박차의 대처가 안된걸로 보입니다.
과실 100 나올것 같구요,,
앞차의 브레이크 미점등도, 주행중이라고 보기 힘들기 때문에 과실을 묻기도 힘들어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