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유배 07/15 18:13 답글 신고
    배째주세요
    신박한놈일세
    답글 2
  • 레벨 중장 개구리손가락 07/15 18:17 답글 신고
    진단서 첨부해서 뺑소니 신고하시면 됩니다
    경찰 전화받고도 역정낼지 궁금해지는군요 ㅋㅋ
    답글 0
  • 레벨 일병 shoutnight 07/15 18:19 답글 신고
    뒤에서 받은 차주는 사고 당하신 분께 미안하다, 죄송하다는 말이 그리 힘든신지,,
    경찰 사고 접수
    뺑소니 신고
    사업소 렌트 대인 전부 진행하셔요.
    뒤차주는 말한마디에 천냥 빚을 지는 분이네요..
    답글 0
  • 레벨 중위 1 붕떠주디차 07/17 09:32 답글 신고
    개틀딱새끼 어영부영 넘어갈려고하네... fm 처리해주세요...
  • 레벨 중위 2 wazae 07/17 10:04 답글 신고
    동물하고 대화를 시도하니 돌아오는건 역시...

    경찰신고하고 이사람?은 대화를 시도해봐도 욕설만 해대서 사고처리가 힘들다고 호소 해보심이..
  • 레벨 일병 모두가해피 07/17 10:36 답글 신고
    요즘 더워서 그런가 벌레가 참 많이 기어나오네요
  • 레벨 준장 두유노직박구리 07/17 11:15 답글 신고
    병자병모
  • 레벨 중사 1 일어날시간 07/17 12:50 답글 신고
    ㅅㄸㄹㅇㄴ
  • 레벨 대장 눈팅만15년 07/17 13:08 답글 신고
    ㅋㅋㅋ 똥낀게 썽내는겨?
  • 레벨 원사 2 오블리비언 07/17 13:44 답글 신고
    근데..상대가 괘씸해서 대인접수 요청하신거죠?
  • 레벨 간호사 여우님 07/17 14:02 답글 신고
    괘씸하네요 괜찮냐고 사과라도해야지 적반하장이시네..허허
  • 레벨 병장 Diabolic 07/17 17:51 답글 신고
    뭘그리 까탈스럽게 나오느냐며 젊은사람이 못된것만 배웠다고 절 나무라시더군요

    이런 반응 나오면 쌍욕 박으시면 됩니다.

    전 이런놈들 만나면 아무리 나이가 많아도 존칭/존댓말 안씁니다.

    나이도 쳐먹을만큼 쳐먹은 양반이 상황파악 안되냐고, 나이 쳐먹으면 있던 잘못이 사라지는거냐고,

    나이쳐먹고 자존심만 남아서 사과 한 마디 하는게 어렵냐고, 나이를 똥구녕으로 쳐먹었냐고 합니다.
  • 레벨 대령 3 일렉트로 07/18 01:05 답글 신고
    말이 필요없어요. 치료부터 받으세요.
  • 레벨 소장 김대표는칼퇴중 07/18 04:10 답글 신고
    배를 째라면 배를 째야죠...
  • 레벨 대위 3 무조건1등 07/18 17:00 답글 신고
    나이를 저래 처먹을라면 그냥 빨리 가라.
    젊은이들 힘들게 하지 말고.
    걍 빨리 좀 가
  • 레벨 원사 1 구드 07/19 10:01 답글 신고
    당연히 뒷차 100 이고요... 그 자리에서 112 신고하셨어야죠... 뭘 봐주나요... 봐주는 것도 상대가 잘못을 인정하고 선처를 바랄때나 해주는 거지요... 상대가 저리 나오는 순간 그냥 신고가 답입니다....

    그리고 썬팅이 진해서 잘 안보이는데 전방주시태만이네요. 스마트폰 핸들에 껴놓고 본 거 같은데... 아닌가요?

    저도 예전에 뒤에서 실수로 누가 살짝쿵했을때 봐준 적 있지만 상대가 잘못을 인정하고 먼저 보험처리 해준다기에 너그럽게 용서하고 넘어간 거지요....

    만약 상대가 저렇게 나오면 그냥 신고했을 겁니다 저도.
  • 레벨 상사 2 육식공룡둘리 07/19 17:05 답글 신고
    가해자 정말 노답이네 ㅋㅋㅋㅋㅋㅋ
    뭐가 저리 당당할 수 있는건지 뇌구조가 궁금
  • 레벨 대위 1 퍽이건뭐야 07/20 10:26 답글 신고
    가해자세기 뻉소니 처리되어라
  • 레벨 원사 3 JH아바마마 07/20 10:31 답글 신고
    전방주시 안해서 뒤에서 들이받고 큰소리?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