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보배드림 선배님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박용진 의원실입니다.
지난 국정감사 이후 코나 리콜, 그랜저 무상수리로 떠들썩한 나날들을 보냈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나 많습니다. 국회의원 한 사람이 이렇게 노력하는데도 개선될까 말까한 문제들입니다. 국민들께서는 얼마나 답답할까 다시 생각해봅니다.
지금 국회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한창 열리고 있습니다.
저는 자동차 결함 문제를 국토부 장관과 국무조정실장에게 또 다시 질의했습니다.
먼저, 아무리 지적해도 고쳐지지 않는 세타2 - 더뉴그랜저 - 코나EV로 이어지는 현대차의 전반적인 조치문제를 지적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YhdSsSZS1Y&t=93s
소비자들의 속은 계속 타들어만 갑니다.
국무조정실에는 각 부처들이 힘을 합치기 위한 '자동차 제작결함 범정부 TF구성'을 촉구했습니다.
국토부가 이 리콜과 관련된 사안들을 단독으로 처리할 역량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국토부 장관 또한 관계부처가 원활히 협력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대답했습니다.
또한 국무조정실장도 총리실이 나서서 이 문제가 해결되도록 챙기겠다고 답변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9kALV9tdp4
관계부처가 제발 현대차에 미온적인 대응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소비자들이 보다 더 안전한 국산 차를 타고 다녔으면 좋겠습니다.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더욱 끈질기게 달라붙겠습니다. 회원님들의 고견이 있다면 언제든 들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댓글과 이메일(gangbuk224@gmail.com) 으로 의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리콜이나 무상수리가 결정된 사항들은
각 대리점 마다, 대형벽보로
판매중인, 판매됬던 차량에 문제가 있어 조치하고 있음을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볼수 있게끔
진행이 완료 될때까지 매장정문에 게시하고, 상담하는 소비자들에게 우선 안내하게끔 조치사항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점유율 80%의 회사입니다.
온국민의 80%가 이회사의 차량을 구매하고 운행하고 있어요
우리나라의 성인들의 8%는 이런 내용을 알게 될까요?
아마도, 인터넷을 찾아보고 차량에 대해 얘기가 오가는 보배드림 같은 곳을 자주 보는 사람들이 아니라면
이런 내용을 알지 못할겁니다
그리고 오늘도 점유율 80%의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러 매장을 방문 하는 수많은 사람들도
이런내용들을 모르고 구입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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