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공더쿠 21.06.15 11:27 답글 신고
    이벤트성 블박은 뭐야...
  • 레벨 원사 3 낚시왕덕구 21.06.15 11:28 답글 신고
    짜잔 xx카 이벤트! 블랙박스 달려있는 차량이 무려 xxxx원!!
  • 레벨 대위 1 알카라인네오 21.06.15 14:56 답글 신고
    가짜 보안카메라 같은 거 인가봅니다.ㅋㅋ
  • 레벨 훈련병 축조 21.06.15 16:11 답글 신고
    충격 받을때만 녹화되는 블박? 이라고 하네요
  • 레벨 중사 3 MPV 21.06.15 11:27 답글 신고
    사고접수하고 메모리 빼서 영상확인도 안하시고 뭐하셨어요?
    증거없음 돈으로 메꿔야지요.
  • 레벨 훈련병 축조 21.06.15 11:31 답글 신고
    중간에 바로 차세워서 메모리 빼려고 했는데 아예 못빼게 해놨더라고요 그린카에서 그래서 전화했는데 공문받아와야 열람가능하다고해서....ㅠㅠ
  • 레벨 대령 3 토착왜구때려잡자 21.06.15 11:28 답글 신고
    그냥 바로 sd칩빼서 영상 확보하셨어야죠
  • 레벨 훈련병 축조 21.06.15 11:32 답글 신고
    바로 영상 확인하려고 블박 확인해보니 칩을 못빼게 해놨더라고요ㅠㅠ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1.06.15 11:54 신고
    @축조 혹시 끌수도 없게 해놓나요?
  • 레벨 대위 3 꼬마꼰대악플러 21.06.15 11:29 답글 신고
    "이대로 그냥 제가 부담해야하는건가요...ㅠ" 네
  • 레벨 하사 3 투명불 21.06.15 11:30 답글 신고
    아 엔터키 없으신가 ㅡㅡ
  • 레벨 대위 1 알카라인네오 21.06.15 14:57 답글 신고
    고장나신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알카라인네오 21.06.15 14:51 신고
    @A1123A2133 말로는 참쉽죠~~ ㅋㅋㅋ
  • 레벨 대위 1 알카라인네오 21.06.15 14:56 답글 신고
    칩 못빼게 봉인된 블박 작동 안되는 걸 달아놓고 보여달라고 할때는 서류 때오라고 하고 서류 가져가니 안되는 거지롱~~

    그린카 쓰레기네요. 제가 봤을땐 화물쪽이랑 싸우기 싫으니 그냥 글쓴이한테 뒤집어 쒸우는 듯.
  • 레벨 훈련병 축조 21.06.15 16:13 답글 신고
    파란불 들어오는 건 봤는데 상시 녹화가 안되는거라고 하는데 이 영상을 확보해야 화물차한테 청구할 수 있는데 참... 계속 강하게 밀어부치니까 고객님 상황 충분히 이해한다면서 청구서 날라온 후 재문의 달라고 하네요..
  • 레벨 대령 1 뒤가리 21.06.15 17:48 답글 신고
    최근에 그린카 쏘카 피해사례 언론에 꾸준히 나오고있는데 그래도 그냥 이용하겠다는거는 그 피해도 감수하고 타겠다는의미
  • 레벨 훈련병 asist 21.12.12 01:43 답글 신고
    혹시 이후 어떻게 되셧나요? 저도 혹시나 블랙박스영상이 필요할거같아서 요청하려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