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하거씨ㅂ 07/04 23:11 답글 신고
    이건 후기까지 꼭 기다립니다
    꼭 이겨서 사회에 메시지를
    주세요
    화이팅 하시고 계속 찾아올께요
    답글 0
  • 레벨 중위 2 어쩌다보니하니 07/04 23:25 답글 신고
    꼭 인실ㅈ해서 다 토해내게 해주세요
    답글 0
  • 레벨 이등병 v도시천사v 07/05 17:43 답글 신고
    예전 비슷한 사고로 소송에서 100대0 받았습니다.

    어차피 보험사는 관심없으니

    본인이 불가항력을 주장해 꼭 승소하실 바랍니다.
    답글 0
  • 레벨 하사 1 킬유미 07/05 14:12 답글 신고
    이거 블박에 이정도면 운전자는 아예안보이는거임
  • 레벨 하사 1 클린업조이 07/05 14:18 답글 신고
    무지성으로 그냥 들이대네 ㅋ
  • 레벨 대령 3 루Ol비똥 07/05 14:20 답글 신고
    운전자 시야와 앞유리에 부착 된 블랙박스 시야는 다를듯 보이네요...
    운전자 시야에서는 사각지대여서 안보였을듯...
  • 레벨 이등병 쩌억이 07/05 14:22 답글 신고
    이래서 케이팝은 눈에 보이는 족족 퉷퉷
  • 레벨 이등병 초코바나에몽 07/05 14:30 답글 신고
    아 븅쉼위..
  • 레벨 원사 1 개나소나마디모 07/05 14:35 답글 신고
    비까지 와서 트럭이 피할수가없을듯
    100대0 기원합니다
  • 레벨 일병 부산현자매아빠 07/05 14:44 답글 신고
    진짜 100대0 기원합니다~ 왜저렇게 운전한데요 ㅡㅡ 진짜 운전대 못 잡아야 됩니다 저런분은
  • 레벨 대령 2 막걸리찬가 07/05 14:44 답글 신고
    과학

    100퍼 때리시길
  • 레벨 상사 3 타티스주니어 07/05 14:46 답글 신고
    형 그냥 쭉밀고가서 갈아버렸으면 집유나왔을텐데 아쉽네요 이럴때는 그냥 밀어버리면됩니다 진짜 너무 아쉽
  • 레벨 하사 2 천상2323 07/05 14:48 답글 신고
    이게 어떻게 9:1임? 와 진짜 보험사새키들.. 분심위는 가는거 아니라고 했어요 한문철아저씨가..
  • 레벨 대령 3 잘못했음맞아야지 07/05 14:48 답글 신고
    과학5호기 디질려고 아주그냥ㅡㅡ
    큰차들 앞에는 여유공간 승용차랑은 다릅니다.
    기어들어가지 맙시다..
  • 레벨 훈련병 피어민 07/05 14:52 답글 신고
    같은 사고여도
    곧바로 소송 100 대 0,
    분심위 90 대 10 이후 소송 90 대 10 이란 소리가 있던데, 그래도 100 대 0 기원해봅니다.
  • 레벨 상병 ekejem 07/05 14:58 답글 신고
    보배드림 클래스웃기네ㅋㅋㅋ본인들이 정의인마냥 설쳐대는데 실제로는 k5운전자같은 사람도 여기 다수 존재한다는거아니냐ㅋㅋ
  • 레벨 소령 3 가좆같은회사 07/05 22:45 답글 신고
    니미냐?
    과학5호기가…
  • 레벨 하사 1 악어새 07/05 15:07 답글 신고
    분심위 갔다 소송가시면
    분심위 결과 나오는게 국룰이에여^^
  • 레벨 원사 3 잘살아보까 07/05 15:07 답글 신고
    저래 들어오는데 사고가 나지
    100 0 나오길..
    추천드립니다
  • 레벨 하사 3 딸기우유맛나 07/05 15:07 답글 신고
    역시 과학5호기
  • 레벨 중령 1 궁핍한빨간차주인 07/05 15:26 답글 신고
    차 외관만 대충 봐도 음..
  • 레벨 상사 3 독서하기좋은날 07/05 15:29 답글 신고
    저걸 누가 피해요??? 100:0 기원합니다
  • 레벨 원사 1 인생쥴리처럼 07/05 15:45 답글 신고
    양카 k5 역시 ㅋㅋㅋ정의는 살아있다!!!
    뒤로 끼어들어야지 븅싄아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nagaga 07/05 15:49 답글 신고
    까치산역에 가는 도로인가요?
  • 레벨 병장 골든바닐라 07/05 15:57 답글 신고
    k5
    차에 양아치 튜닝한거 보소
    보배에도 걸러낼 시키들 ㅈㄴ 많어 진짜
  • 레벨 소위 3 azsxdcfvgb 07/05 16:03 답글 신고
    케이가 충돌하면서 진입하는데 저걸어떻게 피하나요?
  • 레벨 상병 운행제한 07/05 16:08 답글 신고
    아싸 100대 영 아니다..개꿀 이런거야
    K5? 그냥 면허증 반납해라.ㅇㅇㅊ 야
  • 레벨 소장 대세대깨윤 07/05 16:16 답글 신고
    저런건 그냥 덤프 아래로 깔려 들어갔어야
  • 레벨 대위 3 tugman 07/05 16:17 답글 신고
    담프는 별로 암만 잘해도ㅡ
    응윈 할수가 없다
  • 레벨 원사 1 메이드골프 07/05 16:21 답글 신고
    명불허전 거지들이 타는 케빠~
  • 레벨 원사 3 RDIESEL 07/05 16:52 답글 신고
    승용차가 저렇게 끼어드는건 사고 유발 아니냐? 아님 시비 거는거 아냐?
  • 레벨 하사 3 아리바리 07/05 17:02 답글 신고
    요런것이100대0 아니믄 으떤것이100대0이여
  • 레벨 중위 1 마운틴바이커 07/05 17:04 답글 신고
    이거 9대1 맞는데 함께 움직이는 차끼리 100대0은 잘 안나옵니다
  • 레벨 하사 1 변기속내얼굴 07/05 17:14 답글 신고
    아저런 아베바 같은 새끼들은 뒈지지도않아
  • 레벨 중사 2 환돌이123 07/05 17:15 답글 신고
    1심은 분심위 그대로 9:1 똑같이 판결 나올테고, 2심까지는 가야 무과실 나오던가 다른 비율로 나오던 하겠네요

    가입일 보니 보배 오래하신분인데, 보험사 편 들어주는 분심위는 왜 가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여기 보배 회원들이 무과실이다 소송걸어라 부추겨도, 실제 판결에서는 무과실 안나오는 경우 많이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100:0은 안나올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 레벨 소위 2 수치 07/05 17:17 답글 신고
    이런건 요즘100대0나오든데
  • 레벨 훈련병 지존II 07/05 17:20 답글 신고
    덤프 운전자 시각에서는 k5차량이 보일 수가 없는 각도네요.
    누울데를 보고 발을 뻗으랬다고 끼어들 공간이 있을 때 차선변경을 해야지. 저건 덤프 무과실이 맞다고 판단됩니다.
    아직도 머리만 들이밀면 된다고 생각하는 영상속의 k5 운전자 같은 사람들이 있어서 문제네요.
    한문철변호사에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소송하면 무과실로 이길수 있을 것 같은데.
    소송 꼭 이기시길 응원합니다.
  • 레벨 원사 1 넌내게목욕가운을줬어 07/05 17:20 답글 신고
    내용은 몰라도
    일단
    분심위는 패스하고
    바로 소송가셨어야함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응원합니다
  • 레벨 이등병 v도시천사v 07/05 17:43 답글 신고
    예전 비슷한 사고로 소송에서 100대0 받았습니다.

    어차피 보험사는 관심없으니

    본인이 불가항력을 주장해 꼭 승소하실 바랍니다.
  • 레벨 중령 2 페널티킥 07/05 17:56 답글 신고
    분심위 인간들 하여튼.....
  • 레벨 병장 xmen 07/05 17:57 답글 신고
    K5 뒈졌어야 될 새끼네
  • 레벨 상사 2 파랑쥔 07/05 18:07 답글 신고
    갑자기 끼어들고 부레이크 잡고. 답정너
  • 레벨 상사 1 그대의새는 07/05 18:12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병장 배려하며살자 07/05 18:17 답글 신고
    진심 100대0 이기시길 보험사넘들 운행중 움직일때는 100대0 없다고 씨부리죠 다 개소리 소송가세요
  • 레벨 중위 1 우수한즐거움 07/05 18:24 답글 신고
    욕 나오네요.
  • 레벨 하사 1 성건 07/05 18:25 답글 신고
    사이다 후기 기대용
  • 레벨 대장 대식가알바 07/05 18:33 답글 신고
    아 짜증남...
  • 레벨 대위 3 하늘에별이i 07/05 18:33 답글 신고
    차고 높은차를 저런식으로 끼어들다니.;; 꼭 10:0 합의금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 레벨 대위 3 Aufheben 07/05 18:34 답글 신고
    그냥 쭉 밀고갔어야 ㅎ
  • 레벨 준장 티파니에서아첨을 07/05 19:03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상사 3 브라더추추 07/05 19:11 답글 신고
    소송가셔서 꼭 100대0 나오시길!화이팅!
  • 레벨 원사 3 부귀영화부질있지 07/05 19:15 답글 신고
    이게 트럭 과실이 잡히나요?
  • 레벨 중장 육포브이짱 07/05 19:28 답글 신고
    분심위 가기전 무조건 소송갔어야 합니다
    소송가봤자 똑같습니다 법원에선 제대로 보지도 않고 거의 분심위 그대로 판결합니다
  • 레벨 중사 2 balron 07/05 19:34 답글 신고
    말도 안됨 무슨 9대1 ??어휴 꼭 이기세요
  • 레벨 중령 3 운전하는김씨 07/05 19:42 답글 신고
    그냥
    들이미는건

    덤프가 우숩게 보이나본데 ...

    생각이 있긴 한거냐?
    아님
    보상금 노린거냐?
  • 레벨 중령 3 폐급꼴뚜기 07/05 19:43 답글 신고
    분심위는 그냥 헛개비 나눠먹는 것들입니다
    처음부터 소송가셨거나 그냥 밀어버려야 하셨어야... 하...ㅋㅋㅋ ㅈㄴ 싸이언스다
  • 레벨 중위 3 그게씻은얼굴이냐 07/05 19:44 답글 신고
    K5 차주새끼 분노의 비추질ㅋㅋ
  • 레벨 하사 1 푸른v소나무v 07/05 20:06 답글 신고
    저걸 9대1이라니. 분심위 인간들은 운전을 안하는 사람들만 모아놓았나..? 꼭 승소하시길 응원합니다. 그나저나 비추1이 영 신경쓰이네요.
  • 레벨 소위 1 인상펴이시불르마 07/05 20:22 답글 신고
    담배는 쳐 피워야겠고 지가 피운 담배냄새 마시 마시긴 싫어서 비오는 날에 썬루프 틸트해서 다니느 꼬라지 보아하니
    헌팅포차 다니면서 기집질하고 지 차는 일반 과학5호기 아니고 휠튜닝에 별 지랄 다해놧다고 어깨 들썩이면서
    왼팔 오른팔에 그림 그려놓고 옆구리에 보세 쌕 하나 끼고 쌘척하고 다니다가 한번만 걸려라
    딱밤으로 귀두 20대 때려줄게
  • 레벨 소령 3 가좆같은회사 07/05 20:28 답글 신고
    허... 이러니 과학이란 소리 듣지...
    K시리즈, 니발이 과학이라고 오늘까지만 쓰고 싶습니다.

    꼭 무과실 받으세요!!
  • 레벨 상사 2 공공의적80 07/05 20:28 답글 신고
    되게들 분개하시는데 대형차 운행하면 저런식의 끼어들기는 일상적임. 승용차들이 대형차 난폭운전에 무섭다고 이빨 까던데 실상 대형차들은 승용차들이 무서움. 언제 뭔짓을 할지 예상이 안됨ㅋㅋ
  • 레벨 원사 3 담담이 07/05 20:32 답글 신고
    덤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저 끼어든 새끼 100대 0 이네
  • 레벨 중령 2호봉 24시간보배중복단속 07/05 20:33 답글 신고
    항소까지 가셔야 긋네요...
    분심위에서 9대1이라면 1심은 불보듯 뻔함 분심위랑 붙혀넣기해서 똑같이 나올가능성이....
    항소심까지....가셔야...
    기각이냐...승소냐...
    기각되거나 똑같이나오면....변호사비30만원정도 상대방한티 줘야할지도....항소(2심)가 끝입니다
    어차피 소송 참가하실테니....열시미 싸우세요
  • 레벨 중령 3 아림76 07/05 20:33 답글 신고
    법원에서는
    분심위 결과를 거의 반영하던데..
    분심위는 무조건 패스 해야죠..
    재심까지도 생각하셔야할듯
    어찌되었던 잘해결되시길..
  • 레벨 중위 2 샤롱 07/05 20:49 답글 신고
    지가 쳐박아놓고..
    1을 내놓으라니..ㅡㅡ
  • 레벨 원사 3 기레기더기생충박멸 07/05 20:59 답글 신고
    과학5호기 ㅋㅋㅋ
  • 레벨 소령 3 배룩이 07/05 21:11 답글 신고
    들이미는데!? ㅎㅎ면허반납해라 케이파이어야 으휴 도로암
  • 레벨 대령 3 게뤼영 07/05 21:18 답글 신고
    씨부럴 덤프트럭 ㅋㅋㅋ커브 중앙선 졸라 침범해서 위협 ㅋㅋㅋㅋㅋㅋ
    과학 5호.. 씨부럴.. 존나 양아치들 ㅋㅋㅋㅋㅋㅋ
    아무나 이기든지 말든지 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난나일뿐 07/05 21:31 답글 신고
    가해자가 합의금을 받는다고요?
    항목이 다를 겁니다
  • 레벨 대령 3 삼도수군통제사 07/05 21:36 답글 신고
    또 과학이구나,
  • 레벨 소위 3 하쿠나마톼타 07/05 21:46 답글 신고
    9대1이 지가 9일건데 튜닝비를 받았다구요??
  • 레벨 소령 2 순간을영원히 07/05 21:47 답글 신고
    분심위에서 무과실 받기는 로또 일등보다 힘들다 캅니다
  • 레벨 대령 3 N중립 07/05 21:49 답글 신고
    우리나라 보험사새끼들은 참 진짜...
  • 레벨 상사 3 출근알람 07/05 21:52 답글 신고
    어떤 ㅆㄲ냐
  • 레벨 상사 1 구라치지맙시다 07/05 22:09 답글 신고
    깨알같은 비추 1씩 박아놨네 ㅋㅋ 여윽시 과학 ㅋㅋ
  • 레벨 하사 2 화이트벨롱이 07/05 22:11 답글 신고
    뭐햐냐....;;;;
    같은 K5라..... 쪽팔린다...
    사이드. 안보냐. 면허 버려 새꺄...
  • 레벨 소장 드림스컴트루 07/05 22:33 답글 신고
    과학5호기 닉값하느라 애쓰네
  • 레벨 중위 1 웃음소리 07/05 22:36 답글 신고
    분심위가 트럭이 저걸 피할수있다고 과실 잡는거니? 할말없다.
  • 레벨 중사 2 민수아진민서아빠 07/05 22:45 답글 신고
    이게 100대0이 아니라고?
    ㅋㅋㅋ
  • 레벨 하사 3 다까끼마사오씹새퀴 07/05 22:48 답글 신고
    아주 그 머냐?
    쓉새키네요
  • 레벨 중사 2 뭐야왜줘뢰 07/05 23:09 답글 신고
    휠도 존나 카피 껴놓고?
    휠값도 받아갔나요?
    어떻게 저렇게 끼어들지??
    존나 답답하네
  • 레벨 이등병 불발탄 07/05 23:52 답글 신고
    딱봐도 BBS휠 짭바리 껴놓고 나름 튜닝이라고 청구 잘하겠네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멋쟁이391 07/05 23:55 답글 신고
    소송에서 100% 승소하는 방법은 김&장 선임하심 됩니다. 물론, 이기면, 소송비 전액 피고가 부담한다로 하면, 제대로 엿맥일 수 있습니다.

    다만,....진다면...소송비가 만만치 않습니다.
  • 레벨 중사 3 체리영 07/06 08:08 답글 신고
    단순교사를 김앤장이 맡을 것 같으세요? ㅎㅎㅎㅎㅎ
    김앤장이 그리 한가한 업체가 아닙니다.....
  • 레벨 원사 3 멋쟁이391 07/07 15:51 신고
    @체리영 그렇죠...김앤장이 그리 한가한 업체가 아니죠....

    그렇지만, 돈벌려고 회사차린거 아닌가요? 수임료 빵방하게 준다면~

    수임료 비싼 변호사는 승률이 높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김앤장 얘기 한겁니다. 알면서, 모른척 하신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