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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57719
썬팅 투과율 비례한 전방주시 시야 거리입니다.
진할 수록 전방 주시 거리가 짧아져 돌발상황에 대처 미흡으로 돈으로 메꾸는 상황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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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미터 이상 차이면.... 어휴.
지나가는차들보면 안이 보이는 차가 거의 없음.
동호회도 틴팅 질문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안이 안보였음 좋겠는데 얼마가 적당하냐 물어보는게 대부분임.
차안에서 먼짓들할라고 안이 안보이게 하려는건지...
밝은거 없냐하면 전부 이정도로 한다고하고 프라이버시 어쩌고저쩌고 이야기한다.
이유는 밝은 썬팅지를 취급을 안하기 때문에 ㅋ
밝은 썬팅지는 비싸고 두꺼워서 작업하기도 힘들고 썬팅지 여러종류쓰면 관리하기도 힘들기때문에 안전은 가볍게 패스.. 80%선팅 해보시면 야간 시인성 심봉사가 눈뜬것 같음, 앞유리 합법이 70%이상임.. 70프로이상 썬팅지 보유한곳 찾기는 정말힘듦 그나마 통학버스검사때 투과율을 측정하기 시작해서 밝은썬팅지 보유한곳이 조금 생김
가성비 필름으로 브이쿨 k시리즈 전방 32 측후면 15% 작업시 어두운길, 비오는밤 전방, 후진시 사이드미러로 잘 보여요
추천하는 필름 브이쿨 K시리즈, 솔라가드 퀀텀 추천드립니다
승용차 1대분 선룹까지 80선에 됩니다
단점 터널 황색할로겐등 만나면 무아레 현상 생김...
하이패스 RF방식, GPS 잘 잡혀요
좋은거쓰면되는데
싸구리쓰면서 어둡다고 ㅈㄹ
그지들인가.
바로 뜯음.. 속이 다 시원한데
여름에 죽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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