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바퀴이탈사고로 인하여 내용 검증을 진행하는 절차(신문/방송 등)를 진행중입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했더니
차주 : 워렌티 관련 자료 pdf 공유해주시고, 지금 현재 기자분과 이야기중이니 검토해볼게요
고객센터 : 기자분이요? 방송사인가요? 신문사인가요?
차주 : 다양합니다., 그리고 차량 보증서는 참고자료로 보배드림에 공유할려고 합니다.
고객센터 : 그건 안되는데요?
차주 : 왜 안되죠?
고객센터 : 구매 고객에게만 드리는건데요?
차주 : 그럼 안된다고요?
고객센터 : 확인해볼 사안입니다.
차주 : 확인하고 전화주세요 , 저도 지금 보배드림에서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고객센터 : 공유해도되는지 확인후 말씀드리겠습니다.
차주 : 네
하고 전화 끊었습니다.
이와중에 기자분이 어디소속인지 묻는건 무엇인지.. 이 글을 보고 내부검토라도 좀 하길 바라네요.
---------------------
[서비스 업체]에서는 고객센터 상황은 모르시지만,
01. 선 수리 후 검증 절차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는 것이 어떠냐
라고 합니다. 차수리는 먼저 진행할까요?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까요?
선수리 해야죠
어차피 제조사 과실입증 어려울거라..
지난 1년5개월간 공기압 보충 안하셨나요
세차는 자동세차만 하셨어요?
22년 12월 31일 서비스 업체에서 공기압 넣어주었습니다.
공기압 넣은지 며칠 안됐는데
휠너트 체크 안된게 희안하고 안타깝네요
휠너트가 하루이틀만에 풀려서 빠져나가지 않았을테니까요 공기압 넣을때 너트가 이미 없어진 것도 있지 않았을까해서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