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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탱온와일드캣츠 24.03.26 09:25 답글 신고
    허용반대
  • 레벨 소장 보매드림 24.03.26 09:26 답글 신고
    https://www.epeople.go.kr/cmmn/idea/redirect.do?ideaRegNo=1AE-2403-0000606
  • 레벨 대장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4.03.26 09:47 답글 신고
    전 허용해야 한다고 봅니다~ 적극 찬성~
    딸배가 진화 해봤자 거기서 거기임...
    500cc 2천cc 몰고 다닌다고 딸배가 라이더 되는거 아니더군요..
    허용해줘야 디져서 저 딴 소리 담부터 안하지...
  • 레벨 중위 3 아보카도오일100 24.03.26 09:53 답글 신고
    절때 반대
    이러다 고속도로까지 오겠다고 하겠다 개딸배세뀟들 ㅋㅋㅋ
  • 레벨 상사 1 서초신비 24.03.26 10:26 답글 신고
    지랄 염병 하네..
  • 레벨 일병 호박모자 24.03.27 11:38 답글 신고
    ㅈ도모르는 똥덩어리야 바이크도 차처럼 세금낸다
  • 레벨 하사 1 항상하던데로한다 24.03.26 10:46 답글 신고
    참여했습니다.
  • 레벨 중장 일벌백계 24.03.26 10:51 답글 신고
    허용하되 사고나면 무조건 100% 가해자로 지정해 준다면 인정!!!
  • 레벨 일병 호박모자 24.03.27 11:38 답글 신고
    머리속에 똥만가득찬 아저씨군요
  • 레벨 대위 3 선데이키즈 24.03.26 11:21 답글 신고
    앞번호판 달면 허용. 도로위 자동차랑 똑같은 대우 받고싶으면 똑같이..
  • 레벨 소장 보배두들임 24.03.26 11:58 답글 신고
    번호판 크기를 자동차만하게 바꾸고
    종합보험 의무가입하게 하고
    앞번호판도 달면 가능..
  • 레벨 훈련병 라이테그 24.03.27 09:36 답글 신고
    그럼 사륜차도 종합보험 의무가입으로 바꿔야합니다
  • 레벨 원사 1 보비보비부비 24.03.26 13:11 답글 신고
    이륜차........ 운전자가 권익위에 지들이 차별된다는 취지로 민원을 낸 건가 싶네요.

    법에는 취지라는 것이 있고, 전용도로에 이륜차 진입을 막은 것은 이륜차 운전자의 생명 보호이지, 차별이 아니거늘...

    부모는 무조건적 희생으로 돌보지만, 자식은 참견하지 마라, 자유를 달라며 항변하는 꼴 이상이 아닌 것으로 보여지네요. 안 큰 어른.
  • 레벨 대장 드라쿨 24.03.26 19:33 답글 신고
    세금이 있는곳에 권리가 있다...


    자동차세를 내면 당연히 자동차로써의 법적 권리가 있어야 하고,

    자동차세를 내지 않으면 당연히 법적인 권리를 누릴 자격은 없다고 생각함~~
  • 레벨 병장 무뼈닭발 24.03.27 11:11 답글 신고
    바이크도 다 시금내요.. 취등록세 자동차세 등등
  • 레벨 대장 드라쿨 24.03.27 16:13 신고
    @무뼈닭발 그러니 당연히 바이크도 자동차로써의 권리를 가져야 하는 것이지요~~

    저도 제 할리 구입하면서 취등록세 300만원 냈습니다..
  • 레벨 훈련병 라이테그 24.03.27 09:35 답글 신고
    궁금한게 딸배들이 배달을 전용도로타고 오는게 아닐텐데 강서구에서 강동구 음식 시키시는분 계십니까?
  • 레벨 병장 무뼈닭발 24.03.27 11:12 답글 신고
    우문현답
  • 레벨 훈련병 이여이여니 24.03.27 09:41 답글 신고
    이번기회에 맘에안드는 화물차도 고속도로이용금지 시킵시다. 심심하면 차들밀어제껴서 다죽잔음 살인자들임.
    나랑 내가족 우리아이의 셍명에위협이됨
    그 1억이상 스포츠카들도 좀 제한하고
    양카불법신고한차량들 고속도로 하이패스이용정지 좀인되나? 그냥 들어가면 과태료먹이고
    저런넘들땜에 사고더많이나는데
    양카책임법 도입합시다 불법튜닝차량은 과실100%
  • 레벨 일병 호박모자 24.03.27 11:39 답글 신고
    그럼 국도타고다니센
  • 레벨 훈련병 AliceLove 24.03.27 10:18 답글 신고
    한국의 이륜차 고속도로와 자동차전용도로 진입 금지 시킨건 전형적인 원인과 결과를 혼동해서 생긴 악법임.

    안전을 위한다면서 사고가 발생율이 가장 높은 교차로, 인도, 불법 주정차가 넘치는 국도로 달리라는건 말도 안되는 모순임.

    정말로 이륜차 운전자를 보호 해야한다고 느끼고 있고 이륜차의 운전자가 외부에 노출되어 교통사고 발생 시 위험하고 사륜차에 비해 치사율이 높다면.

    모든 도로중에 사고 발생율이 가장 낮은 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를 달리게 해주어 사고 발생율 자체를 낮추는게 맞지.
  • 레벨 병장 무뼈닭발 24.03.27 11:15 답글 신고
    바이크타는사람들 99프로가 차를타고, 어짜피 배달바이크는 고속도로나 지역넘어가는 자동차전용도로 탈일 없음.
    세금낼거 다내는데 권리는 없고 의무와 규제만있다?
    낮술처먹고 고속도로에서 사고내고 졸음운전으로 일가족 다 몰살시키는 트럭이 더 위험하지않나? 그럼 트럭을 고속도로 못타게하든가 트럭에 치이면 즉사하는 자동차를 고속도로 못타게해야하는 논리랑 다를게 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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