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고의로 사고를 내고 방관했다 하듯 말씀하시네요.
저희 차에 아기 둘이 타고있었고
제가 비켜줄 의사가 없이 있으면 버스가 안들어올줄 알았습니다! 우측으로 회피하다 우측 차량과 사고가 날수 있는데 회피라뇨? 결과만 보고 이렇게 말씀하시니 선생님은 꼭 잘피하십쇼!!!!!!
아이가 타고 있고 없고 떠나서 버스가 저리 대각으로 들이밀면 저쪽에선 사각이라 안보였다라고 말할게 뻔하죠.
버스 머리가 저렇게 차선변경후 핸들 복귀안하고 계속 꺽이는건 운전자 창문으로 충분히 보이는 위치입니다. 버스가 충격후 멈추는게 아니고 차가 있는줄 모르고 밀고 계속 들어왔으면 큰사고로 이어질뻔한 상황이라는 뜻이죠.
블박 무과실입니다
버스의 연속 차로변경이라 버스가 충분히 봐야하고 차로 변경을 해야죠.
무과실 받아야 합니다.
보조참가 신청
준비서면 작성
변론기일 참여할거 라면 소송.
그게 아니고 봄사가 알아서 해주겠지
생각이면 소송 가봤자
분심위 결과 그대로 받아들임.
과실로 따지면 2개 변경 옆빵은 100이 나와야 마땅하죠.
최초 변경시 부터 이미 옆에 나란히 달리고 있기 때문에 발견하기 힘들다는 핑계를 댈 상황도 아니죠
버스가 들어오는게 너무 잘보이네요
버스 바퀴가 내쪽에 오는지 안오는지 딱봐도 보일텐데 안일하게 생각하신듯.
버스가 충돌할거같으면 오른쪽으로 회피 기동이라도 해야하는데 직진만..
안났을수도 있는 상황인데 아쉽네여.
저희 차에 아기 둘이 타고있었고
제가 비켜줄 의사가 없이 있으면 버스가 안들어올줄 알았습니다! 우측으로 회피하다 우측 차량과 사고가 날수 있는데 회피라뇨? 결과만 보고 이렇게 말씀하시니 선생님은 꼭 잘피하십쇼!!!!!!
고의가 아니고 방어운전이 아쉽다는 뜻입니다.
아이가 타고 있고 없고 떠나서 버스가 저리 대각으로 들이밀면 저쪽에선 사각이라 안보였다라고 말할게 뻔하죠.
버스 머리가 저렇게 차선변경후 핸들 복귀안하고 계속 꺽이는건 운전자 창문으로 충분히 보이는 위치입니다. 버스가 충격후 멈추는게 아니고 차가 있는줄 모르고 밀고 계속 들어왔으면 큰사고로 이어질뻔한 상황이라는 뜻이죠.
과실은 당연히 블박차주는 없지만 사고나면 과실이 있던없던 피곤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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