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11714125714121
국방예산 57조/항모예산 삭감...KF-21 연구비 61억원 삭감 등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rmy&No=126138
+_+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11714125714121
국방예산 57조/항모예산 삭감...KF-21 연구비 61억원 삭감 등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rmy&No=126138
+_+
급하긴 하지만 처음 가는길은 돌다리도 두드리며 가야하는데...
전정권 탓으로 돌릴테고 꽃놀이패네요;;
급하긴 하지만 처음 가는길은 돌다리도 두드리며 가야하는데...
전정권 탓으로 돌릴테고 꽃놀이패네요;;
100%문제가 생깁니다. 지금 기체가 완성체가 아니라
수정과 보완을해야하는 기체상태라서 시간을 단축하면
문제가 발생해도 부품수정,설계변경을 할수없기에
비행도중에 추락할수도 있음. 그리고 짧은시간내에
무리한 테스트는 기체에 데미지를 줘서 내구성문제도 발생하고요.
지금 기체는 양산형 기체상태가 아니구요. 자동차도 험하게
급제동.급출발.무리한 회전반경 주행하면서 월 1만km이상 주행하면
휠발란스.얼라이먼트.서스팬션부품이 문제가 심각해지는데
이건 사고를 부르는 행위라봐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