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19.02.28 20:49 답글 신고
    전번 차가 아우디 콰트로 했는데 별로 그다지 차이도 안 나고 그저 그래요
  • 레벨 원사 3 느린케텁330 19.02.28 21:35 답글 신고
    아우디면4륜에 왕인데 믿기지않네요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19.02.28 22:39 신고
    @느린케텁330 저랑 아우디는 안 맞는 거 같더라고요 디자인도 여성스럽고 이젠 더이상 아우디는 안 살 것 같습니다 지금 BMW인데 역시 BMW가 멋지네요
  • 레벨 원수 미래소녀얌 19.02.28 20:50 답글 신고
  • 레벨 원사 3 느린케텁330 19.02.28 21:35 답글 신고
    범준이냐? ㅋ
  • 레벨 하사 1 dmac 19.02.28 20:58 답글 신고
    후륜이 훨 낫습니다. 사륜은 정말 노답에 재미도없고...
  • 레벨 원사 3 느린케텁330 19.02.28 21:36 답글 신고
    후륜이 난 이유가 드리프트 때문인가요? 그닥 드리프트는 안해도 되긴하는데 2륜이 밀어주는맛이 고민되게만드네요
  • 레벨 중위 2 수동환자 19.02.28 21:16 답글 신고
    어휴.. 저한테 오세요. 왜 온로드에서 4륜이 필요한지 보여드릴게요.
  • 레벨 원사 3 느린케텁330 19.02.28 21:38 답글 신고
    고속칼질을 가끔하는데 이것이 저의 차구매의 큰 고민인데 울산가고싶지만 서울이라 아쉽네요 4륜으로 기울긴했어요 ㅎㅎ 밀어주는맛이 아쉽겠지만요
  • 레벨 중위 1 캐승퍼 19.02.28 21:26 답글 신고
    사륜이 갑
  • 레벨 원사 3 느린케텁330 19.02.28 21:38 답글 신고
    70프로 기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19.02.28 21:34 답글 신고
    사륜의 장점은
    초반 급출발 그립이랑
    코너 탈출 그립 +_+ 굿굿
  • 레벨 원사 3 느린케텁330 19.02.28 21:39 답글 신고
    그걸 느껴보고싶어서 드리프트와밀어주는 맛이냐 코너링이냐 운전할기회가 없어 미치겠네요 ㅎ 감사
  • 레벨 중사 2 집시여인 19.02.28 22:13 답글 신고
    말하신 것들이 서스 문제지 2륜 4륜의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요
  • 레벨 원사 3 느린케텁330 19.02.28 22:46 답글 신고
    서스문제아니예여~~^^ 많은테스트를 해봐서 그냥 전륜의 한계치인거같더라구요..
  • 레벨 하사 2 G포스 19.03.01 04:20 답글 신고
    내리막 코너에서 브레이킹시 휘청 휘청 ~~
    내리막에서 급브레이크시 모든 차가 비슷할듯요
    서킷용 타이어 추천요
  • 레벨 병장 G35CP 19.03.01 04:45 답글 신고
    내리막 코너 브레이킹
    하중 프론트에 몰린상태에서 조향 돌아가있으면 개언더 작렬이죠

    스킬문제지 구동방식이랑 별 연관없어보입니다.
  • 레벨 중위 3 막강취부 19.03.01 12:35 답글 신고
    저도 동감합니다
    내리막코너에 브레이킹이라면 그냥 차가 문제는 아닌듯합니다
  • 레벨 중위 1 bmw740m 19.03.01 13:11 답글 신고
    bm740m 4륜타는데요.4륜이란 빗길 눈길 그럴때좋구요.코노링때 아주안정적 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