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차들은 조향의 용이함을 위하여
윤거가 전륜이 소폭 더 넓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벨앤은 후륜 윤거가 더 넓네예??
후륜의 윤거를 늘려서
전륜의 언더 성향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한 것일까예
후륜의 서스세팅이 차량의 거동성능에 중요한 요소이고
벨앤이 가지고 있는 발군의 코너링 성능이
윤거가 한 몫하는 것일 지도 모린다는
생각이 마 갑자기 들어부리는데
전문가님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ㄷ ㄷ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언더스티어 쪽으로 새팅되는 것인데
벨로스터가 워낙 오버성향이 강해서
좀 줄이고 싶었나 봅니다 +_+;;
찾아보니 미니도 후륜 윤거가 더 넓은 편이네요 ㅎㅎ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_+
좌우 휀다 간격이 달랐았어요. ㅎㅎ
휠타이어 넓은 거 끼우면 한 쪽만 간섭남 ㅋ
근데 좌우 티나게 다른 차 은근 많을 걸요? ㅎ
그정도로 차이가 심한가요;;;
그정도면 차대가 비틀린거 아닌가요ㄷㄷ
허브스페이서 후륜만 넣어보심 바로 체감 되실 겁니다 코너가 잘 안돌아갑니다 ㅎㅎ
뒤에 광폭 넣으면 와리가리 잘 안되잖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