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이번에 윈터타이어 처음 장착하는데요…
항상 빙판, 눈길만 있는게 아닌데
마른노면일 때 얼마나 밟아도 되는지
돌려제껴도 되는지…궁금합니다…
일반 써머가 겨울에 한계치 10중에 5만 쓸수 있다하면
윈터는 성능은 좋아도 비교 한계치는 써머의 5 수준이라는
그럴듯한 말은 본적이 있어서요
아 제차는 노인공경(?) 구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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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님들, 이번에 윈터타이어 처음 장착하는데요…
항상 빙판, 눈길만 있는게 아닌데
마른노면일 때 얼마나 밟아도 되는지
돌려제껴도 되는지…궁금합니다…
일반 써머가 겨울에 한계치 10중에 5만 쓸수 있다하면
윈터는 성능은 좋아도 비교 한계치는 써머의 5 수준이라는
그럴듯한 말은 본적이 있어서요
아 제차는 노인공경(?) 구쿱입니다
여름용때처럼 달리기 힘드실 겁니다
아마도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잡아돌리면 아까운 윈터타이어가 후다닥 닳아없어지....
윈터끼다가 다시 스봅츠타이어로 돌아와보면
우와!! 내 차가 이렇게 짱짱했다니!! 하는 느낌이 들더라캅니다 ㅎㄷㄷ
윈터타이어 달린 차를 타봤는데
타이어가 낭창낭창하니
차가 막 옆으로 잘 가더라구요 ㅎㅎ
재미는 있었어요 ㅎ
3.5 봅니다
달릴 용기가 없어지실거에요~
속도 한계는 노르딕이 낮고요(170정도). 알파인들은 꽤 높습니다.
신형 쏘렌토가 꽤 빠르게 가는데 속도가 오르니 못 따라 가겠더라고요.(서머나 사륜일듯.윈터는 아니었을거에요)
간이 크거나 운전 잘하면 따던 따르던 했겠죠.
그리고 사거리에서 좌회전 받고 돌때 뒤를 쉽게 날릴수 있어요.
너무나도 쉽게!
남들이 운전 잘한다고 볼거에요.
(서머로 날릴려면 감을 잘 아는 사람이 해야 함. 안그럼 아예 돌수도 있죠.)
고속에서는 윈터 할애비가 와도.. 소용없습니다.
스키장 다니려고 끼지만 그립은 정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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