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c7 a7 55TDI 8만키로탄 중고 어떨까요?
(기록지엔 130만원가량 수리기록 한건있네요)
지금 아우디 타고있어 정비성 안좋은건 아는데
너무 타보고싶은거라 급땡겨 내일 Kb차차차에 보러갑니다
보면 사올듯ㅜㅜ 이거 수리비 장난없겠죠?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형님들 c7 a7 55TDI 8만키로탄 중고 어떨까요?
(기록지엔 130만원가량 수리기록 한건있네요)
지금 아우디 타고있어 정비성 안좋은건 아는데
너무 타보고싶은거라 급땡겨 내일 Kb차차차에 보러갑니다
보면 사올듯ㅜㅜ 이거 수리비 장난없겠죠?
* 3.0TDI계열 자주 생기는 고질병 (A6 / A7/ A8)
1. 체인텐셔너 (냉간시동시 촤르륵 소리.) 사설100~200
2. V블럭 냉각수 차단밸브 누수
3. 플라이휠 (55tdi는 8단ZF라서 해당없음.) 사설 130~180
4. 클러치 마모 (55tdi는 8단ZF라서 해당없음.) 사설 300~500 (메카트로닉스나 tcu까지 교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5. 에어서스모델이면 서스개당 200. 콤프는 별도
제가 지금 벤츠 18년식 c200인데 이번에 수리비 한 400정도 나왔섭니다,,
몇년식이신지는 모르겠지만 고장만 없다면 큰문제는 없을거 같섭니다.
아 보니까 초기형이 아니고 페리이후군요
정보가 없습니다 ㅎㄷㄷ
* 3.0TDI계열 자주 생기는 고질병 (A6 / A7/ A8)
1. 체인텐셔너 (냉간시동시 촤르륵 소리.) 사설100~200
2. V블럭 냉각수 차단밸브 누수
3. 플라이휠 (55tdi는 8단ZF라서 해당없음.) 사설 130~180
4. 클러치 마모 (55tdi는 8단ZF라서 해당없음.) 사설 300~500 (메카트로닉스나 tcu까지 교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5. 에어서스모델이면 서스개당 200. 콤프는 별도
7. MMI 슬라이딩 모니터 슬라이딩 고장 혹은 블랙아웃(고질병) 혹은 드물게 MMI 본체가 고장나기도 합니다.
블랙아웃은 배선만 수리하면 됩니다. MMI 모니터 문제 시 MMI본체만 멀쩡하면 올인원으로 바꾸는 방법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까페에 가끔보이던데요.
견적이 ㅎㄷㄷ합니다..
기름 넉넉히 채워넣고 연료필터 매해 갈아주면 괜찮지 않을까요?ㅎㅎ
쇳가루가 빡세긴한데 사례 거의 없어요.
네 예뻐요...
수리는 니미라고 하더라고요...
터빈이 2개 들어간 55TDI 3.0멘진은
포르쉐 카이엔 엔진과 같은 프렛폼을 사용합니다
쇳가루 사태는 키로수가 많은 차들에 해당되어
꼭 구입하기전에 확인해야 합니당
차 구매 할때 누유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냉각계통 점검해서 구입잘하세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