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거리 :100km-260km
시작 기어 : 3단
젠네시스쿱:3단 100km 5000rpm(대략), 사용rpm:6500,탑승인원:차주
콜벳C5 Z06: 3단 100km 4000rpm대략), 사용rpm:6500,탑승인원:차주외1인
결과 : 3단4단초에 젠쿱이 1대정도 앞서가다가 4단후반부터 콜벳이 앞서감...후 악셀오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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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거리 :100km-260km
시작 기어 : 3단
젠네시스쿱:3단 100km 5000rpm(대략), 사용rpm:6500,탑승인원:차주
콜벳C5 Z06: 3단 100km 4000rpm대략), 사용rpm:6500,탑승인원:차주외1인
결과 : 3단4단초에 젠쿱이 1대정도 앞서가다가 4단후반부터 콜벳이 앞서감...후 악셀오프
100km부터 콜벳이 더 빠르다고 봐야할듯..
스타트가 빠른게 아니라 젠쿱 3,4단기어비가 더 짧아서 젠쿱이 유리한 기어비
인 100km/h에서 출발했습니다.
젠쿱이 유리한 기어비에서는 밀리지 않다가 젠쿱이 5단들어가면서 추월당했습니다
ㅠㅠ
달려본 결과
콜벳은 4,5단의 힘이 아주 좋습니다
반대로 젠쿱은 3,4단의 힘이 좋구요
190km/h이후부터의 고속빨은 콜벳이 빠릅니다!
콜벳 5단빨은
전에 많이 달려보았던
지인의 c63amg 테크텍 배기맵핑차와 비슷하게
나가더군요;;;ㅠㅠ
대배기량의 고속빨..
가벼운 공차무게..
공기저항계수..
여기서 좀더 출력을 올린다 하니
그때는 아마 r8하고 좋은대결구도가 나올듯 합니다;;;
콜벳이 고속빨이 이리 좋을줄은;;;
달려보니 알겠더군요..
제원과 마력 토크가 전부가 아니란걸
다시금 느꼈습니다..ㅋㅋ
실제로 뒤에서 따라가보면
300마력초반대 차량들은
10초안에 빽점 되더군요.
g37 2010년식 7단미션 배기차량은 정말 순식간에 빽점 입니다.
아 갑자기 과급의 유혹이..........ㅠ.ㅠ
na의 슬픈 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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