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눈팅만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글 써봅니다^^
저는 부산에 서식중인 내년이면 30대가 되는 남자사람입니다 ㅋ
운전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차에대해서 잘 아는것도 아닌 순수하게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니
가볍에 봐주세요~ 제차가 토스카라서 자세한 비교는 어렵고 주관적 의견을 쓰겠습니다
시승해보는걸 좋아해서 재규어 XF 2.2D, 렉서스 IS250, 아우디 A5 스포트백 정도를 타봣는데
이번에 타본 A7은 더더욱 매력적이네요 ㅜㅜ
3.0 V6 디젤 바이터보 차량인데 313마력에 최대토크는 66.3이라고 하네요 제로백 5.3초 최고속도250(안전제한속도)
연비는 12.7정도 입니다. 고성능 라인을 디젤 모델로 확장한 좋은 시도로 보여집니다
외관은 S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적용해 눈이 획획 돌아갑니다. 실제로 보는게 더 대박이지만 사진도 멋지네요 ㅜㅜ
풀LED헤드라이트가 기본 장착되어있었어요 역시 아우디는 헤드라이트가 갑인듯 합니다
A7옆라인 입니다 폰으로 막찍어서 아름다운 라인을 다 살리지 못했네요
뒷모습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차량의 엔진 배기량이 아닌 실제 차량 성능을 중력 가속도 값을 활용해 표기하는 다이내믹 뱃지를 적용해 55TDI로 박혀있으며 가변배기를 장착해 드라이빙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소리는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안올라가지네요 ㅜㅜ 어떻게 올리는지 알아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서스도 달려있었습니다 기본모드에서 다이내믹 모드로 바꾸니 차체가 내려가더라구요 신기신기
인테리어는 계기판밖에 못찍었네요 ㅜㅜ
핸들 그립감도 뛰어나고 마감처리도 깔끔했습니다 계기판은 시안성이 정말 좋네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입니다....
실내 우드도 이쁘고 시트 색상도 브라운 컬러로 흰색 익스테리어와 잘 어울렷습니다. 네비 모니터는 시동을 켜니 쑥올라오네요
A6와 같은 스타일이며 8인치라 크기도 만족스럽습니다. 네비는 ....
시승기는 차를 잘 몰라서 간단히 쓰겠습니다~
제로백 5.3초에 걸맞게 초반 가속력이 상당했으며 200까지는 정말 끊김 없이 잘 달렸고
배기음이 저 알피엠에서는 으르렁 거리는데 고알피엠에서는 조금 약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빨리 달리는것에 비해 브레이크가 부족한거 같습니다 아직 이차의 브레이크에 적응을 못해서 그런지 몰라도
원하는만큼의 제동이 안됫던거 같아요 HUD도 장착되있었는데 습관이 안되서 잘못봣네요 ㅜ 고속에서 스포일러가 올라가서
무지 신기했습니다. 패들시프트도 써보고싶었지만 써본적이없어서 ㅜㅜ 패스..
더 길게 쓰려고 해도 지식이 부족해 쓸말이 없네요 ㅜㅜ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고쳐주시고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래도 차는 정말 좋았습니다^^
형님 광안리쪽 사시나봐요?
저도 광안리살아서요!ㅋㅋ
반갑습니다~
5500찌찌로 인식할듯. . .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