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루프잡소리 핸들감응장치(하드) 뒷자리열선시트 문제로
3년에6만 보증이 끝났지만 혹시 몰라 전화하여 동호회보니 썬루프잡소리나 뒷자리열선시트 리콜이라고 들었고
교환받은 회원들이 많아서 연락드렸는데 혹시 가능하냐고 하니
예약접수해드릴까요? 이러는겁니다..
그래서 어 되나요? 하니깐 점검받아봐요..
그리고 다음날 예약하고 방문하였는데.. 하는 소리가 as기간 끝났다고 안된다는겁니다.
그러면 어제 통화할때 안된다고 딱 잘라서 이야기해주지 리콜이냐고 물어볼때 아니라고 말을 해주던가..이제와서 그러냐고..(대화는 정비사랑한게 아닌 어제 접수하던 그분과)
하니깐 안됩니다.. 돈을 지불하시고 as하실껍니까? 이말만 하길래
어제 차번호 불러달라고해서 될것처럼 이야기했고 난 as일반보증이 끝났다고 말씀까지 드렸는데 우선
점검하자고 이렇게 말해놓고 돈주면 고쳐주겠다 아님 가라 이건 아니지 않냐고 말하니..
어쩔수없습니다. 아 기분 좆같아서 아저씨 엔진밋션 아직 2년 남았죠? 네.. 그러길래
조망간 엔진 병신만들어서 오겠습니다. 말하니 네 그렇게 하세요^^ 아 열받어..
월차쓰고 직장인이 사업소 한번 가기 힘든데.. 참 쓰레기 브랜드 맞네요..
그리고 기술좋은건 3년지나니 문제가 하나씩 터짐..
다시는 현대기아자동차 내 목숨걸고 안합니다.. 그래도 이차로 현대기아 변했다고 성능면에서 홍보도 나름 해줬더니..
아 이쓰레기 자동차회사 마인드.... 3년지나면 기다렸다는듯 문제생기고 고객님 돈주세요 돈주면 수리해줄께요..ㅜㅜ
몽구가 회사 이윤을 남기는것보다는 브랜드가치를 올리는 경영을 쫌 했으면 좋겠네요..
본사 직원들은 모르겠으나, 현대기아자동차 생산직이나 정비사업소나 수준낮은건 여전하네요..
이수준 이 기술로 참..ㅜㅜ
어디 감히 수입차 밋션을 토론하는지 ㅂ ㅅ 들
월차가 아까워서 지금 미쳤네요..
어차피 내사업도 아니고 월급쟁이라 그냥 이차 저차 만지느니 밋션 엔진 교환하는게 편하다고.. 이야긴 하더라구요..
수입차도다를거 업네요
오히려 국산으로가려구요
기업의 문화는 국민들이 만드는것인데 국민들이 그냥 그렬려니 하니 넘어가는거죠
사과폰도 중국이라면 저렇게 할까요
h사가 미국에 as기간이 얼마인지 보면 놀랍니다.그리고 얼마나 친절한지도요
수입차는 보증기간이어도 뭐 서류올려서 승인나야된다
이 g랄 함ㅋㅋㅋ
ㅜ..ㅜ 수입 메케닉이직접봐주지
않는이상 똑같다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