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해저 터널을 하게될 경우에 발생하는 상황을 간단하게 적어 봅니다.
1. 일본 입장
1) 일본이 대륙으로 연결될 길을 열어 줍니다.
특히 남북 경협/통일을 통해 대륙 철도 , 가스관 연결이 된다면
엄청난 이득을 얻습니다.
2) 중국 , 러시아 , 서아시아 대륙 까지 오고 나가는 물류 시작점이 일본이 됨으로써
물류 처리에 대해 막대한 이득을 얻습니다.
시베리아 횡단 철도의 종점이 일본이 됩니다.
그리 되면 ...
물류 작업자들 , 입출항 화물선 승무원들이 오게면 막대한 소비 수요 창출 되죠.
화물선 수리 , 보수 , 예인 , 선용품 공급 , 선원들 체류 비용등등 ...
짭짤하게 돈 벌 수 있습니다.
2. 한국 입장
스쳐 지나가는 역활만 합니다.
현재도 인천공항/인천항 , 부산항을 통해 동북아 물류 허브 역활로 수익을 내고 있는데
한일 해저 터널이 들어서면 관련 업체들과 노동자들
모두 길거리로 쫓겨납니다.
위에 일본 입장에 적은 물류 처리 비용들은
그거 특히 지금의 인천 , 부산을 먹여 살리고 있습니다.
한일 해저터널 열리면 다 죽습니다.
우리는 현재 상황 유지하는걸로도 충분하며
한발 더 나아가 잘 풀린다면
남북 경협/통일을 통해 대륙 철도 , 시베리아 횡단 철도 종점 , 가스관 연결해서
막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일 해저 터널 연결되면 다 날라갑니다.
그거 뭐하러 합니까 ?
3. 계속 하자고 하는 사람들이 누군데 ?
한일 해저 터널을 하자고 부추기는 사람들이
일본 정치인 , 기업가들입니다.
90년대 말 부터 계속 이런 소리하면서
실제로 일본에서 뚫을려고 공사까지 했습니다.
일본에서 엄청난 비용과 인맥을 통해 국내 정치인들 ,
특히 부산 정치인들에게 로비하고 있으며
그게 먹혀서 부하뇌동하는 정치인들과 기레기들이 많습니다.
실로 부끄럽고 참담합니다.
괜히 한일 해저 터널 하자고 하는 사람들 보고 ...
매국노 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괜히 논리도 , 근거도 없이 일본 싫다고 감정적으로 욕하는거 아닙니다.
4. 결론
한일 해저 터널 하자고 하는 사람들은
한국인이 아니거나
한국인이면 매국노 , 정신 이상자들 맞습니다.
한국인이라면 입에 담을 가치도 없는 헛지거리입니다.
쪽빠리 새끼들한테 우리나라 먹힐 때도 중국이랑 전쟁한다고 잠깐만 길터달라고 했다가 뒷통수 맞은거 벌써 잊었나요?
찬성하는 새끼들 전부 민족반역자 새끼들이지 일본 황금기 때도 아니고 저새ㄲ들이랑 연결된다고 좋은게 뭐가 있습니까?
대가ㄹㅣ에 똥만 찬 ㅅㄲ들이 육로로 일본여행 갈 수 있다고 좋아라 하겠지.
쪽빠리랑. 그런공사를 한다는게
적극 반대합니다
ㅊㅊ
한일해저터널이 뚫려 일본이 해저터널을 통해 유럽까지 수출함에있어 막대한 이득이 예상된다구요?
우리나라가 허용하지않으면 일본은 그 터널을 쓸수가없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일본의 경제를 움켜쥘수있는 큰 무기를 쥐게되는것이지요.
오히려 해저터널을 반대하는사람들이 친일 매국노라고 볼수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이렇게 교육못받은사람들이 단편적인 생각만하는 모습을 보게됩니다.
모두 교육 많이받아 지성인이됩시다.
교육받았냐 안받았냐 프레임으로 연결 했어.
의견이 분분한데 너랑 다른 사람을 무식한 사람 취급 하고 있고, 찬성 하면 지성인으로 프레임을 씌우고 있지.
반대 하면 친일 매국노라 하고,
너같은 사람들이 전형적인 적발이 친일파들이 독립군을 빨갱이 프레임으로 몰아 가는 반역자 들이지.
꺼저라 왜구는. 한국인 인척 하지 말고.
일본이 뚫으면 생각해보는게 맞음.
상황보다 아니다 싶으면 그만 하자 하죠 ㅋㅋㅋㅋㅋㅋ
일단 일본이 남북 평화 죽도록 반대 하고 있는데, 우리가 일본에 이득이 많이 되는 터널에 찬성 할리 없지.
우리가 좀 손해 보더라도 일본이 잘되는 꼴은 못보지. 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