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Humanincar 20.08.07 07:15 답글 신고
    N브랜드의 초기 컨셉자체가 기존 차량 부품을 활용해 만든 가성비 좋은 펀드라이빙 차량이 아니었나요? N전용 파츠로만 차량을 만든다면...많이 팔리는 세그먼트도 아니고...가격을 어찌 감당할 것이며...현대차 마크달고 있는 5~6천만원짜리 소형 또는 준중형 펀카를 만들면 누가 사겠어요.김기태PD님이 아쉬워 하는 점은 이해가 가지만 현대는 처음부터 그들의 한계를 명확히 알고 있었고 그래서 나름의 틈새시장을 노린겁니다. 아주 영악하죠. 3~4천만원대에 저정도 스펙과 성능을 뽑아내는 차가 세계적으로 흔치 않으니까요.
    답글 3
  • 레벨 대위 2 초코꿀단지 20.08.07 07:51 답글 신고
    구독자가 안늘어나는데는 이유가 있죠
    답글 0
  • 레벨 중장 letra 20.08.07 07:31 답글 신고
    거기야 뭐
    같은 측정치 가지고도 메이커에 따라 평가가 바뀌는 곳이라
    오토뷰는 캐딜락이 우주최강
    밸앤 포지셔닝 가격보면 수긍 되던데
    뭔 G70 N 버전도 아니고
    답글 0
  • 레벨 대령 3 1800cc 20.08.07 05:30 답글 신고
    벨엔 차 참 괜찮은데.... 한가지 마음에 안드는건 dct 고를때 퍼포먼스 패키지를 추가해야한다는 점.
    실내의 플라스틱 덕지덕지는 그냥 이해합니다. 많은 저가 스포츠카 들이 그렇게 나오니까요...
  • 레벨 소장 XT 20.08.07 05:49 답글 신고
    이기는것만 보고 세계 최강인줄 아는 사람들이 너무 간건 맞는데 저 리뷰에 나온 말도 꼭 맞는 말은 아닌게
    보통 일반브랜드가 진입해서 경쟁하기 가장 좋은게 딱 벨엔정도인데 저 라뷰처럼 그 윗급부터 내놓으라는건 지나친 욕심이죠.
    그 윗급은 럭셔리브랜드거나(AMG RS M) 아님 어떤 헤리티지가 있거나 (시빅타입R) 그것도 아니면 벨엔급에 동생모델이 이미 있거나 (골프R STI 포커스RS 메간RS트로피) 셋중 하나인데.
  • 레벨 하사 3 biolet 20.08.07 06:51 답글 신고
    N이 잘만든건 사실인데 m, amg, rs, r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고성능 버전들보면 노말 베이스보다 월등한 출력과 성능을 보여주는데 벨엔은 골프로 비교시 gti쯤 되는 포지션으로밖에 생각이 안됨ㅠ 그러니 대단히 n이라는 고성능이름 붙히고나온것치곤 출력이나 파츠부분에선 아쉽지만 가격을또생각하면 수긍함ㅇㅇ
  • 레벨 소장 XT 20.08.07 07:00 답글 신고
    일반 브랜드는 그게 고성능인데예 ㄷㄷ 르노도 rs부터 고성능이고 폭바도 GTI부터 고성능이고 푸조도 그렇고 포드도 그렇고 스바루도 그렇고 대부분 그정도가 흔히 말하는 고성능이에여. 가격도 다 그정도고.
    물론 제네시스가 고성능이랍시고 그성능으로 나왔으면 개까여도 할말없지만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0.08.07 07:09 답글 신고
    n 처음 나올 당시대비 골프와 a45는 비약적인 출력상승과 연비 개선이 이뤄졌죠.
  • 레벨 원사 1 Humanincar 20.08.07 07:15 답글 신고
    N브랜드의 초기 컨셉자체가 기존 차량 부품을 활용해 만든 가성비 좋은 펀드라이빙 차량이 아니었나요? N전용 파츠로만 차량을 만든다면...많이 팔리는 세그먼트도 아니고...가격을 어찌 감당할 것이며...현대차 마크달고 있는 5~6천만원짜리 소형 또는 준중형 펀카를 만들면 누가 사겠어요.김기태PD님이 아쉬워 하는 점은 이해가 가지만 현대는 처음부터 그들의 한계를 명확히 알고 있었고 그래서 나름의 틈새시장을 노린겁니다. 아주 영악하죠. 3~4천만원대에 저정도 스펙과 성능을 뽑아내는 차가 세계적으로 흔치 않으니까요.
  • 레벨 소장 XT 20.08.07 09:18 답글 신고
    ...? 틈새시장을 노린게 아니라 그냥 개싸움판에 제대로 무장하고 들어간거예요.
    이미 세계적으로 경쟁차종 널리고 널린 싸움판이에요. 다들 가성비 좋고 기존 부품 활용 많이 하고 가격대 비슷함.
    N이랑 비슷한 차도 있고 좀 느린 차도 있고 좀 빠른 차도 있고 그래요.
    그 개싸움판에서 첫 시도에 성능으로 최상위권 들어가서 이정도 이룬걸 칭찬해야지요.
    그런 컨셉 자체는 이미 몇십년동안 다른 회사들이 해오던겁니다.
  • 레벨 상사 3 왕관앵무 20.08.07 10:26 답글 신고
    3~4천만원대애 저정도 스펙과성능 흔치 않다고요?

    제로백 6초 중반은 이제 흔한거고. 코너링? 백파이어?

    현대는 사이즈 재고있는 중입니다. 엔진이나 기초설계에서 본인들이 딸린다는거 잘 알아요.

    그런데 그쪽을 연구하는게 아니고, 이정도 수준에서 다른 재미를 붙여서 팔릴까? 하는걸 테스트하는 중이예요.

    돈많이드는 큰차는 시작을 못하고, 작은차에다 깔짝거리는 중이죠.
  • 레벨 상사 2 온달왕검 20.08.07 11:24 신고
    @왕관앵무 3~4천에 저 정도 스펙과 성능과 재미와 서킷에서 잘 달리며 게다가 부품도 싼 차가 뭐가 있나요???
  • 레벨 대령 2 번식탈락찰팅 20.08.07 07:23 답글 신고
    베렌이 5-6천만원에 팔면 골프나 a45 amg 산다는사람이 대부분일듯
  • 레벨 상사 2 온달왕검 20.08.07 11:22 답글 신고
    어느 제품이던 가성비는 가장 중요하면 A45는 인정하나 골프 GTI 까지는 5 6천이라도 벨엔 살듯.
  • 레벨 중장 letra 20.08.07 07:31 답글 신고
    거기야 뭐
    같은 측정치 가지고도 메이커에 따라 평가가 바뀌는 곳이라
    오토뷰는 캐딜락이 우주최강
    밸앤 포지셔닝 가격보면 수긍 되던데
    뭔 G70 N 버전도 아니고
  • 레벨 대위 2 초코꿀단지 20.08.07 07:51 답글 신고
    구독자가 안늘어나는데는 이유가 있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얍삽제갈량 20.08.07 08:08 답글 신고
    내놔도 넌 안살듯
  • 레벨 상사 3 왕관앵무 20.08.07 10:20 답글 신고
    현대는 욕 먹어야되요.

    독과점을 지위로 이용하고, 정부와 붙어먹었던 적폐세력!

    지들이 HUD 옵션을 만들지 못하면, HUD가 불법이었던 시절도 있었으니!
    (자동차산업관련 자문위원이 먼저 열어주지를 않음)

    과거의 잘못은 잊혀지고자 하는 사람은 욕먹을짓을 많이 한거죠..
  • 레벨 상사 2 온달왕검 20.08.07 11:21 답글 신고
    현대가 아니라 국토부가 욕 먹어야죠..
  • 레벨 대위 3 하울 20.08.07 10:46 답글 신고
    오토뷰는 예전부터 그랬습니다. 묘하게 현대/기아는 타박 주고 쉐보레에게는 조금 부족해도 칭찬해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리뷰할 때에도 그랬습니다.

    오토뷰는 데이터 확인과 내부 디자인, 거주 공간, 적재량 확인하느라 봅니다. 거동은 한상기를 보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 레벨 원사 3 스프링파덜 20.08.08 08:27 답글 신고
    ㅋㅋㅋ브릿지스톤협찬받는다고 댓글달앗더니 니가보태줫냐고 발광하는게 생각나네
    언젠가 이래 밑천들어나서 털릴줄알앗지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