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스프링 끼우고 다니는 대형화물차
이제부터 제거 안 하면 검사를 안 해 준답니다.
물론 판스프링 꽂을 수 있는 공간 다 제거해야합니다.
그리고
판스프링을 장석으로 용접해서 중간에 볼트로 고정하는 거는
40만원 구조변경 해야 자동차검사허가된다고 합니다.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선한 영향력 보배화이팅!!!
https://blog.naver.com/l6681304/222126816947
*위 블로그와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현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확실한 예인것 같아 참조하시라고 올렸습니다.
블로그링크 업체에서 근무하는 직원 입니다 ^^"
눈팅만 하다가 글은 처음 써보는것 같습니다
역시 보배 형님들은 대단하다는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폭발한 조회수에 담당직원 어디서 이렇게들 오셨나 하길래 찾아보다 인사하러 왔습니다 (꾸뻑)
다만, 힘이여솟아라님이 올려주신 비용은 저희가 받고있는 금액이 아닌 화물차카페등의 댓글에 달린 금액인것 같은데 그 부분만 정정 하고자 합니다
국민 모두의 안전을 위한 일이라 많은 화물차주 분들이 동참 하실 수 있도록 본문글의 반값 정도로 최대한 비용에 구애받지 않고 작업 가능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안전운전 하시고 방문해주신 보배 형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이탈나는 판스프링도 문제 많은데.../
화물을 싸이즈별로 고르는것도
현실적으로 맞지 않을거 같습니다
화물차폭은 정해져있는데 정해진틀에 물건을 포장하면 되는거자나요 그게어렵나요? 조금이라도더보내서물류비줄이려는거자나요 그한파렛트더실어준다고돈주는것도아니구요 그피해가 여러사람한테가는거구요 예전에 과적하면 양벌제라고 벌금을
화주반 화물기사반이였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기사만벌금입니다 왜바꼈을까요
1997년부터 시행하였습니다. 취지는 기사가 거부할수 있도록 이였습니다.
당시 영업소에서 무리하게 짐을 많이 올리려고 하면서 벌금 나오면 반반이니 더 짐을 더 올리려는
경우가 많아 차주들은 차량 손실때문에 화물차 기사들이 거부할수 있는 권리를 주겠다는 것이 변질된
것이라 할수 있습니다.
저런 불법하는넘들 지네 가족들 목숨담보로 낑구고 다니길...
이탈나는 판스프링도 문제 많은데.../
안전싱문고~
목격자를 찾습니다~
판스프링 없어도 화물로 인한 문짝늘어짐등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모두들 고생 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맛에 보배합니다~^^
볼트방식 구조변경은 현상태에서는 절차상 피곤해서라도 못합니다.판스프링 없어지는 그날까지
신고 또 신고 해서 경각심을 줍시다
엇그제도 트레일러에 판스프링 낑궈있는거 봤는데
앞으로는 1도 안보이길 바랍니다
서산..대산.. 화학공장 3사가 있는데유....... 성지순례좀해주세용~!~!~!~
그런 일은 다시는 있어선 안된다.
달진않겠죠.
잠깐일지라도 그기간동안은 안전할거라 생각하니 좋네요
떨어질일은 없어보이더군요..
그 차량은 볼트체결이 아닌 쇠사슬을 연결해서 뺐다꼈다를 용이하게 했는데 이것은 법에 안걸리는지...?
좋은 소식이군요.
세상을 바로잡아가네요.
다들 고생 하셨습니다.
고생들 하셨습니다 모두모두~
판스프링 뉴스를 볼때마다 섬뜩섬뜩했는데 정말 다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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