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바르가프 11/26 18:51 답글 신고
    언론 관련소송은 언론사보다 기자 개인에게 소송거는게 제일 확실함 친구랑 기자 동시에 고소 추천
    답글 4
  • 레벨 중령 1 에버레인 11/26 18:59 답글 신고
    댓글 기자 옛친구 전부 고소하세요
    이런일은 피해가 너무커 그냥 넘기기엔 피해자가 잃는게 너무많습니다
    답글 0
  • 레벨 대장 진로이즈백 11/26 18:56 답글 신고
    친구가??? 저런 친구는 고소하고 손절이지.
    답글 1
  • 레벨 대장 바르가프 11/26 18:51 답글 신고
    언론 관련소송은 언론사보다 기자 개인에게 소송거는게 제일 확실함 친구랑 기자 동시에 고소 추천
  • 레벨 간호사 Dia1004 11/27 04:02 답글 신고
    맞는 말씀! 기자들도 언론사 등에 엎고 기고만장한거라 개인 소송들어가면 깨갱거림.
  • 레벨 소위 1 내눈에다크 11/27 08:34 답글 신고
    ㅇㅇ 언론사 보다 기자에게 소송!!! 그게 답
  • 레벨 상사 1 일산포식자 11/27 15:03 답글 신고
    도용녀는 고소미 확실히 맥이세요 그래야 2차.3차 피해자가 없어집니다
  • 레벨 원사 2 참는다 11/27 15:23 답글 신고
    친구의 장난이라고 보기엔 악감정이 있는것으로 보임..
    고로 그년도 고소하시고 그기자도 개인으로 고소하세요
  • 레벨 소장 미레소년코난 11/26 18:53 답글 신고
    휴~~~~~~
  • 레벨 대장 진로이즈백 11/26 18:56 답글 신고
    친구가??? 저런 친구는 고소하고 손절이지.
  • 레벨 중위 1 뚜랑쭌 11/26 21:05 답글 신고
    기레기랑 사이좋게 손잡고 지갑으로 사과하겠죠
  • 레벨 중령 1 에버레인 11/26 18:59 답글 신고
    댓글 기자 옛친구 전부 고소하세요
    이런일은 피해가 너무커 그냥 넘기기엔 피해자가 잃는게 너무많습니다
  • 레벨 상사 2 르삼노 11/26 19:07 답글 신고
    진짜 친구가 올린걸까???짜고 치는 고스톱??
  • 레벨 대령 3 보오배애들 11/26 19:11 답글 신고
    근데 이거 기자상대로 고소가 안되나??
  • 레벨 중장 경차도감지덕지 11/26 19:11 답글 신고
    기자 나도 하고 싶어요
    돈벌기 쉽네
  • 레벨 준장 스바시바 11/26 19:16 답글 신고
    사진 도용한 저 친구는 빨간줄 긋겠네
  • 레벨 상사 2 솔러스 11/26 19:16 답글 신고
    그 친구 고소 해야 겠군요 아, 이젠 친구도 아니구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스나안스나 11/26 19:34 답글 신고
    에휴.... 진지는 드셨어요?
    먹고살고 힘들죠?
  • 레벨 중위 1 프란나 11/26 19:47 답글 신고
    잣가튼 18색..
  • 레벨 상사 1 빤쓰벗는목사 11/26 20:35 답글 신고
    넌 틀리낀 딱한 색휘?? 응??
  • 레벨 대위 1 espkh3 11/27 00:15 답글 신고
    응 창극이
  • 레벨 병장 얼버리가비 11/27 01:00 답글 신고
    너도 조심해 문소리 봤지? 형이 너 지켜보고 있다
  • 레벨 간호사 Dia1004 11/27 04:04 답글 신고
    650원 벌어볼려고 용쓰고 있네
  • 레벨 대위 3 카밍쑨 11/27 11:35 답글 신고
    헤르페쓰 썩은내 진동..
  • 레벨 소장 최주임니취했나 11/27 13:09 답글 신고
    진지는 쳐 드셨니??
  • 레벨 대령 2 말디니사커킥 11/27 13:20 답글 신고
    어머님 잘 계시죠? 안부 전해드리세요. 어떻게 지내는지...
  • 레벨 상병 쓰레빠싸다구 11/27 14:55 답글 신고
    너 낳은 쥐,닭이 잘있지!! 너도쥐,닭이 옆에서 같이 살아야지...
  • 레벨 대장 메리트 11/26 19:39 답글 신고
    둘다 고소각이군
  • 레벨 상사 1 베리요물 11/26 19:41 답글 신고
    친구는 쿵쾅이?
  • 레벨 대위 2 내가은푸다새꺄 11/26 19:42 답글 신고
    명예훼손
  • 레벨 대장 검둥개 11/26 19:45 답글 신고
    장난이라... 생각 없이 장난치면 어떤 벌을 받게 되는지도 깨닫길
  • 레벨 하사 2 둘리엄마 11/26 19:53 답글 신고
    기자들 안 좋아하긴 한데 이게 왜 기자 잘못이지???
  • 레벨 상사 3 fran 11/26 20:05 답글 신고
    기자는 사실확인을 해야죠. 이런 판매글엔 이런 사정이 있다. 이렇게요.기자가 쓰레기죠
  • 레벨 중위 2 짱구의하루 11/27 13:26 신고
    @fran 이런식의 글이 올라온다면 사정이 뭐가 있을까요?
    누가 오렸든지 올라온 것 자체가 사실이고 그것을 기자의 사견을 섞지 않고 그대로 보도 했다면 잘못일까요?
  • 레벨 병장 띵굴 11/26 20:06 답글 신고
    사실여부 파악하지도 않고 기사쓰는건 기자 잘못이 맞지요. 그리고 친구라는 인간도요.
  • 레벨 병장 녹슨사시미 11/26 20:39 답글 신고
    같은일 당해보면 그 말이 나올까요?
  • 레벨 하사 2 둘리엄마 11/26 21:01 신고
    @녹슨사시미 저라면 친구를 족침....
  • 레벨 병장 얼버리가비 11/27 00:59 답글 신고
    너 혹시 기자니?
  • 레벨 하사 2 둘리엄마 11/27 13:31 신고
    @얼버리가비 아니 난 변호사야
  • 레벨 간호사 Dia1004 11/27 04:09 답글 신고
    언론중재 및 피해구제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보면 언론의 사회적 책임을 명시하고 있는데, 언론 보도는 공정하고 객관적이어야 한다고 되어 있거든. 그래서 기자는 반드시 그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고 써야 함.
  • 레벨 하사 2 c30가자 11/27 13:20 답글 신고
    쉬운예를 들면 님 넥넴이 둘리엄마인데 갑자기 어떤기자가 둘리의 엄마라는 누리꾼이 있다며 지 마음대로 기사를 썼는데 둘리의저자권을 가진곳에서 님상대로 고소를해서 님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럼 누구의잘못일까요? 기자가 기사화를 할때는 적어도 사실확인은 하고나서 해야하는것이 의무에요 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짱구의하루 11/27 13:28 신고
    @c30가자 ????
  • 레벨 상병 쓰레빠싸다구 11/27 15:00 답글 신고
    내가 기자야!! 여의도 화장실에서 둘리엄마는 창녀다.라는 글을봐어 그럼그걸 확인 안하고 어디에 사는 둘리엄마는창녀다. 라고 뿌린거지 그럼 난 잘못없는거지...
  • 레벨 병장 띵굴 11/28 15:51 답글 신고
    아... 변호사시구나... 아 그렇구나...
  • 레벨 원사 1 애드나네 11/26 20:06 답글 신고
    근데 기레기가 외 잘못인거야?..
  • 레벨 간호사 Dia1004 11/27 04:10 답글 신고
    티난다. 기레기라고 쓰면 벌레인지 모를까봐??
  • 레벨 대위 1 핸델이랑그랬때 11/27 12:59 답글 신고
    왜랑 외는 오타라고보기에는 힘든데
    못배워서 그런건가
  • 레벨 준장 폭행몬스터 11/26 20:43 답글 신고
    친구고 자랄이고 고소
  • 레벨 원수 아우라신공 11/26 20:50 답글 신고
    기자가 당근마켓에서 저걸 찾은건가?
  • 레벨 중위 2 맑은발기 11/26 20:56 답글 신고
    친구가 올렸다면서..끼리끼리임
  • 레벨 대위 1 아무로나미에 11/27 00:53 답글 신고
    님 친구들 수준도 알만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호구타는삼십대 11/26 22:55 답글 신고
    옛친구 사이코패스네 일찍 걸러져서 다행
  • 레벨 중위 1 고호랑 11/26 23:20 답글 신고
    친구가 일부러한듯
  • 레벨 상병 TiJay 11/27 00:03 답글 신고
    저건 기자보다 친구새끼를 조져야지

    기자새끼도 확인없이 기사내보냈으니 기자 개인으로 고소하세요
    친구새끼도 민사소송으로 조져버리고
  • 레벨 대령 3 정국이 11/27 00:04 답글 신고
    저건 벌금 외에
    얼만큼의 손해 배상을 해야 되는거냐.
    회사도 짤리고 욕들어서 정신 피폐해지고
  • 레벨 소위 3 e60w167 11/27 08:15 답글 신고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접수하면 기레기는 알아서 기어나옴
  • 레벨 상병 일산네드베드 11/27 08:24 답글 신고
    와...내가 피해자였다면 다 필요없고 둘다 세상에서 제일 고통스럽게 죽여버렸을듯
  • 레벨 중사 1 슴오쥔 11/27 08:49 답글 신고
    가만두면 안됨... 고소하세요... 당하고만 있으면 안되죠... 되 갚아 줘야지...
  • 레벨 중령 2 뽀삐주인 11/27 08:53 답글 신고
    개인정보유출 등등으로 민사로 손해배상 들어가야지
  • 레벨 하사 1 롯시509 11/27 08:53 답글 신고
    저딴 인성거지가 친구는 무슨. 애매한 사이면 걍 갖다붙이는거지. 장난이었다고? 거길 확 찢어버리고 장난이었다면 좋겠냐?
  • 레벨 일병 송풍명월 11/27 09:02 답글 신고
    스트레스 받지 말고
    둘다 민사 소송 걸어버리지..

    화는 안으로 삭히면 병이 되지만
    밖으로 발산하면... 신나(?)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1/27 10:07 답글 신고
    어떻게 저란 장난을...
    친구가 아니라 맘속 깊이 저여자를 시샘하고 있었네
  • 레벨 병장 반갑구마잉 11/27 10:12 답글 신고
    재앙이네 진짜
  • 레벨 소령 1 페널티킥 11/27 11:06 답글 신고
    너란 존재??
  • 레벨 하사 2 처사랑남딱 11/27 13:11 답글 신고
    재앙이 반갑구마잉~~
  • 레벨 소령 1 페널티킥 11/27 11:06 답글 신고
    친구라는 인간은 초딩인가? 장난을 칠거 안칠거 구분도 못하나??
  • 레벨 이등병 보배보배한다 11/27 11:06 답글 신고
    어이없네. 채팅하고 있는 아홉명은 무슨 말을 건냈을까?
  • 레벨 원사 1 롯데미안 11/27 11:54 답글 신고
    꼭 고소하시길..
  • 레벨 원사 2 코르사모드 11/27 12:39 답글 신고
    인실좃
  • 레벨 하사 1 꼬마꼰대악플러 11/27 13:09 답글 신고
    친구가 문제인가? 기자가 문제인가?
  • 레벨 이등병 서래마을52 11/27 13:12 답글 신고
    조선비즈 조선비즈 조선비즈 기자
  • 레벨 중위 2 짱구의하루 11/27 13:13 답글 신고
    진실은 모를 일이고 .
    회원들은 또 어장따라 떠 도는 고기마냥 이리저리 쏠려 다니고.
    일이 커지니까 대본 작성을 한건지
    정말로 친구의 장난인지는 아무도 모름.
    누구누구 욕 할거 안됨.
    기자는 올려진 내용을 보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보도 했는데 무슨 잘못과 사과?
  • 레벨 상사 1 공회전전문가 11/27 13:33 답글 신고
    그 친구는 일이 이렇게 커질 줄 정말 몰랐을까~~? 알면서 했다고 본다~
  • 레벨 상사 1 skykong 11/27 13:38 답글 신고
    기레기하고 맨투맨으로 붙으면 승산 있네
  • 레벨 상병 천으억 11/27 13:41 답글 신고
    한심하네
  • 레벨 중위 2 유니콘911 11/27 13:42 답글 신고
    정 자살해야겠다 싶으시면 일단 기자부터 죽이고 다시 생각해보시는게 어떨지...
  • 레벨 소위 2 요단강책임자 11/27 13:45 답글 신고
    한가한 변호사들 기레기글 전문 변호분야 하나만 전문성 갖춰놓으면 대박 날것~~
  • 레벨 이등병 삼돌사랑 11/27 13:45 답글 신고
    어이없네
  • 레벨 상사 1 포르쉐GT3RS 11/27 13:54 답글 신고
    고소해야지 이건!! 기레기는 끼룩끼룩 거리고 친구는 꼬록꼬록 숨넘어가긋네
  • 레벨 중령 1 중고차쇼핑노하우 11/27 13:58 답글 신고
    진짜 사실관계 확인도 안하고

    아님 말고 식으로 올리는 기레기들 사형에 처하자
  • 레벨 소위 2 커피나오면기계는죽소 11/27 14:35 답글 신고
    저런건 법적으로 처벌해야지 진짜..선넘네
  • 레벨 소위 2 손가락장인 11/27 14:41 답글 신고
    둘 다 선 넘었네. 고소가 답이다.
  • 레벨 중장 페라리탐 11/27 14:53 답글 신고
    고소
  • 레벨 소령 3 번개보더 11/27 15:28 답글 신고
    고소 해야지??? 전부 싹 고소.... ㅎㅎㅎ
  • 레벨 이등병 낙찰기원 11/27 15:31 답글 신고
    저런걸 친구라고 아직도 말해요?
  • 레벨 원사 2 호박머리 11/27 15:50 답글 신고
    기자+친구 고소 갑시다.
    자기일 아니라고 장난질이 심해버리네
  • 레벨 원사 3 아진짜더주지 11/27 15:52 답글 신고
    친구가 아니라 범죄자 수준인데요. 기자야 머 원래 하이에나 같은 존재들이고.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11/27 16:21 답글 신고
    기레기가 또 기레기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면 바로 고소미 시전한다.ㅋㅋㅋㅋㅋㅋ

    기레기날개쭉지 부셔버리게.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schwalz 11/27 17:27 답글 신고
    기자보다 성희롱 글 쓴 사람들이 더 문제 있어보이는데..얼마면 데리고 사니마니 하면서.

    여기도 일부 분들이 그런식으로 썼던거 같은데
  • 레벨 원사 2 한슥뽕 11/27 17:28 답글 신고
    친구는 시부를. 바로 고소해야지.
  • 레벨 대위 2 삼시개새끼 11/27 17:37 답글 신고
    디스X치 기자가 일면식도 없는 사람을
    극디스를 해버리고 그냥 잠수탔네 진짜 싫다
  • 레벨 소위 1 퍼피네트워크 11/27 17:44 답글 신고
    사려는사람있었다 백퍼다이건
  • 레벨 소장 환태평양조산대쓰나미 11/27 17:47 답글 신고
    친구(친구가 아니라 원수)와 기레기는 엄중한 처벌이 시급하네요...
  • 레벨 원사 1 제2자유로TSI 11/27 17:54 답글 신고
    보배또한 이 사건에 또 큰 역할 했지.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해서 몇몇 사람들 말만 듣고,
    성질 급하고 사리판단 못하는 보배 개떼들 끼어서 욕하고 전파하고..
    결과적으로 잘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선동 또는 이해관계에서 한쪽만의 주장, 잘못된 사실의 확산에는 항상 보배가 있다.
  • 레벨 하사 2 660CC 11/27 18:17 답글 신고
    기자에게중요한건 사실이아니라 관종이다.
  • 레벨 이등병 마지막마왕 11/27 18:47 답글 신고
    괜히 기레기라고 하는게 아님
  • 레벨 하사 2 공팔이 11/27 18:50 답글 신고
    친구도 도라이지만 확인도 안하고 이글을 쓴 기레기는 몇십억 손배때려야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