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호봉 닉네임을다시입력 04/09 23:39 답글 신고
    상태가 안 좋아서 안상태
    답글 4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04/09 23:44 답글 신고
    윗집 잘 만나는것도 복이죠.
    애새끼는 뛰고 어른은 발망치로 대략 4년
    환청이 들릴 정도로 스트레스 받았는데

    그런 생활이 쌓이다보니 본인도 모르게
    점점 예민해 지더라고요.

    얼마전 이사 온 윗집은
    애를 키우는데도 너무 조용하고
    소음이 생길 일이 생기면 미리 양해를
    부탁하니 오히려

    제가 몸둘 바를 모르겠더라고요.
    결론은 서로 배려해야죠.

    요샌 윗집이 너무 고맙고 숙면합니다.
    답글 7
  • 레벨 대위 1 그것이하고싶다 04/09 23:39 답글 신고
    맛이 갔네
    답글 1
  • 레벨 병장 필구스 04/10 17:14 신고
    @구황제 아파트에 살고 있어요...
    안방 화장실을 통해 진동소리가 들립니다.
    새벽 1~2시까지 진동 소음이 계속 들려서 미치겠더라구요...

    괸리사무실에 가서 말씀드리니 한동안 조용했는데, 이젠 새벽 3시에도 소움이 들리네요...ㅠ
  • 레벨 대위 1 구치리다 04/10 17:30 답글 신고
    안마의자 소리가 날정도면 아파트공사자체가 문제 아닐까요? 새벽에 사용하는게 잘한건 아니지만 진짜 그소리가 들릴정도면 건설사가 욕들어야히는...
  • 레벨 상병 구자 04/10 18:34 신고
    @구치리다 안마의자 롤링으로 쓰면 덜한데
    공기압으로 주무르는 기능쓰면 콤프레셔? 작동해서 소음커요 ㅎ
    안마도 두드림쓰면 둥둥둥 소리 꽤커서 저도 새벽이나 늦은시간은 롤링만써요
  • 레벨 대위 3 군자검 04/10 18:24 답글 신고
    그정도면 이웃집이아니라 건설사에 살인충동 나셔야하는거 아닌가?
    그렇게 부실하게 지은집 비싸게산 피해자들인데
  • 레벨 소위 2 내다리가슈퍼카 04/10 12:59 답글 신고
    관상 오브 사이언스
  • 레벨 하사 2 우형제아빠 04/10 12:59 답글 신고
    층간소음 가해가가 고소하는거네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는구나
  • 레벨 중사 2 좋은어른 04/10 13:08 답글 신고
    이름이 잘 어울리네
  • 레벨 중위 2 조까는소리 04/10 13:11 답글 신고
    잘가라..
  • 레벨 상병 레미파7 04/10 13:15 답글 신고
    댓글들이 왜 이라요? 기사보면 중립 박아야 할것 같은데..
    모르는 뭔가가 더 있나??
  • 레벨 중위 1 아슈아리 04/10 13:37 답글 신고
    가해자들이 날뛰는 세상....참...잘 돌아간다
  • 레벨 소위 2 바램93 04/10 13:46 답글 신고
    세상에 지독한 윗층 진상들도 있지만 더 지독한 아래층 진상도 있음
  • 레벨 하사 1호봉 최강미련곰팅이싹싹 04/10 18:07 답글 신고
    그게 우리집 아랫층입니다 돌아버릴지경
  • 레벨 상사 3 쿨보이 04/10 14:02 답글 신고
    잘잘못을 가리려면 오래 걸릴것 같으니까 중립말고 주차.
  • 레벨 중사 3 울랄라프로젝트 04/10 14:15 답글 신고
    상태야...
  • 레벨 간호사 원님입니다 04/10 14:47 답글 신고
    생긴대로...
  • 레벨 병장 잘난이 04/10 14:57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이다
  • 레벨 대위 3 화리생연 04/10 15:20 답글 신고
    아파트는 잡소리 감내하며 살아야하는거아닌가요?

    저는 식칼들고 올라갈뻔한 경험이 있어서 집값이고 나발이고

    주택에서 조용하게 자는게 오래사는것 같습니다
  • 레벨 대위 3 안철수는남자닭 04/10 15:35 답글 신고
    어벙하네
  • 레벨 대위 3 파란지하실 04/10 15:40 답글 신고
    이래서 탑층 포기를 못함
  • 레벨 중위 1 개꼬리삼년 04/10 15:48 답글 신고
    사람이라면 사리분별을 할 줄 알아야 한다
  • 레벨 중령 1 삼도수군통제사 04/10 15:57 답글 신고
    똥보다도 못한 무식한 인간들 덕분에~;;;
  • 레벨 중사 2 글라스 04/10 16:00 답글 신고
    기사를 보니, 아랫집을 믿을 수 있는 건 아니네요...
    최초 폭로에 과장과 거짓이 있었다는 것은
    사실만 가지고는 부족했다는 반증이죠.

    사실 관계가 나올 때 까진 모르겠네요.
  • 레벨 하사 1 판테인 04/10 16:00 답글 신고
    거참 배구자매도그러더니 얘도이러네
  • 레벨 중위 2 다섯시삼십칠분 04/10 16:11 답글 신고
    중립. 기사보니깐 이사갔다는데..
  • 레벨 소령 1 일베충만밟는형 04/10 16:22 답글 신고
    무릅꿇고 빌어도 모자를 판에...
  • 레벨 소장 폭행몬스터 04/10 16:22 답글 신고
    시끄럽게 했으나 아랬집이 해도 너무했다 뭐 이런 논린가??? 할말이없다
  • 레벨 대령 3 달려가자멀리멀리 04/10 16:28 답글 신고
    아랫집 욕하는 것들 몇마리있네.
  • 레벨 병장 자두주 04/10 16:47 답글 신고
    교육방송 어린이 프로에도 나오는 양반이 왜 이러냐?
  • 레벨 소장 돈텔파파 04/10 16:48 답글 신고
    요즘 벌이가 없어 돈이 궁한가?
  • 레벨 일병 푸우둘리 04/10 16:59 답글 신고
    ㅋㅋㅋㅋ
    나는 13층 우리집
    12층 부모님집
    11층 가족같은 삼촌(주로별장서생활)

    애들이 부모님집가서 뛰어다님..
  • 레벨 중령 1 들판 04/10 17:00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가해자를 위한 법이 너무 잘 갖춰져 있다보니
    가해자들이 그 법을 휘둘러 피해자를 후두려 까려는 경우가 많음.
  • 레벨 원사 3 초오남 04/10 17:16 답글 신고
    상태 상태가 메롱하구만
  • 레벨 소위 2 1차선정속충저격 04/10 17:19 답글 신고
    왜고소를혀 이해안가네
  • 레벨 준장 그낯짝에잠은오냐 04/10 17:36 답글 신고
    와... 진짜 마인드가 역대급이네 얘랑 얘 마누라는.
  • 레벨 상사 1 제이브로스 04/10 17:43 답글 신고
    방송에 나오지마라
  • 레벨 상사 1 쪼꼬똥 04/10 17:46 답글 신고
    홍길동이여.. 층간소음 피해자인데 피해자라고 말도 못하네.....
  • 레벨 소장 리차드걍 04/10 17:47 답글 신고
    c8
  • 레벨 하사 1 170931 04/10 17:49 답글 신고
    코미디언들 그렇게 안 봤는데 층간소음 쓰레기짓에 아래층 고소까지 양아치짓을 하는 군요. 실망입니다.
  • 레벨 원사 3 기찰비록 04/10 18:05 답글 신고
    역시 안어벙답다 ㅋ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04/10 18:0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한번 잘지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호봉 최강미련곰팅이싹싹 04/10 18:12 답글 신고
    기사읽어보니 중립이구만 죄다 읽지도않고 무조건 안상태를 욕하네
  • 레벨 상사 2 K7에서바꿔보자 04/10 18:17 답글 신고
    잘됐네 법적으로 잘잘못 따져라. 옆에서 계속 소식 듣는것도 피곤하다.
  • 레벨 하사 3 짜자잔 04/10 18:23 답글 신고
    상태가 갔네
  • 레벨 중장 FV215b183 04/10 18:24 답글 신고
    퇴출이다 ㅌ
  • 레벨 대위 1 쓰리박 04/10 18:56 답글 신고
    뭘 잘했다고 고소하지ㅋㅋ
  • 레벨 훈련병 내가신이다 04/10 18:57 답글 신고
    일단 확실해질때 까지 N 박고 지켜 보기
  • 레벨 병장 히달고 04/10 19:19 답글 신고
    너 용돈 필요 하냐 힘드냐 합의금 없단다
  • 레벨 중위 2 전주가이 04/10 19:42 답글 신고
    층간 소음 배려할 자신이 없으면 1층이나 필로티 가라~~
  • 레벨 상병 호돌호돌 04/10 20:47 답글 신고
    1층이라고 막 뛰면 윗집으로 소음이 생겨요 ㅎ
  • 레벨 대위 3 핸델이랑그랬때 04/10 19:47 답글 신고
    건설사를탓해라 ㅋㅋ일반 상가건물에 층간소음 있는거봤냐 아파트를 개잣같이 지어놓으니까 화장실 물내려가는소리까지 들리지 법을바꾸면될껄 윗층탓만하고 있으니 해결이 되냐 수십년째
  • 레벨 상병 진소기 04/10 19:52 답글 신고
    죄송하다고 매트도 깔고 슬리퍼 신고 다니지 못할망정 고소를 하네... 하... 님하~ 그 강을 건너브렸네...
  • 레벨 대령 3 바닥부터정리 04/10 19:52 답글 신고
    층간소음을 일으킨당사자에도 불구하고 미숫한 대응까지 부추켜 국민들이 공분을 사고 겨우 마지못해 사과한다고 읍조리더네 이제와서 피해자이나 다름없는 아랫층 주민을 고소한단 것은 국민들이 무슨 소리를 할지 너무도 알면서 저지른단 말인데 절대 방송에서 봐야할 인물이 아니란 말이잖나? 기본 인성을 버리고 잘못을 저지르고도 가해자가 피해자를 고소한단 것은 국민을 우롱하는 짓이나 다름없고 알면서 한단 말이되잖나?
  • 레벨 중사 3 천안봉봉 04/10 20:44 답글 신고
    관상
  • 레벨 소위 3 뺀질이용병 04/10 21:01 답글 신고
    혼수상태???
  • 레벨 원사 3 guruguru80 04/10 21:06 답글 신고
    ㅋㅋㅋ

    니들 아랫집 주민들한테 사과해야하는거 아니야?

    꼴통 둘이 부창부수 천생연분이네.
  • 레벨 하사 3 브람스교향곡1번 04/10 21:20 답글 신고
    저도 층간소음 고통 겪어봐서 3살아들 5살아들 소리지르고 장난칠때마다 주의주고 장난감 떨어뜨리면 또 주의주고 거실 안방 두꺼운 매트 다 깔고.. 새벽에 막내가 가끔 자다가 경기 일으켜서 비명지르고 우는데 다른집 깰까봐 미치겠더라구요 ㅠㅠ 돈모아서 단독으로 갈겁니다..
  • 레벨 하사 3 상향등좀끕시다 04/10 21:20 답글 신고
    정신 나갔구만 인생 내리막을 자처하네 ㅉㅉㅉ
    아니 그나저나 인기 있는 탑 연예인이나 별볼일 없는 개그맨이나 티브이에 나왔다하면 지들이 대단한 지위라도 되는냥
    엄청난 착각속에 빠져 사네 티브이에 나오면 개나소나 뭐 귀족이라도 되는 줄 알고 일반인은 뭐 천민이라도 되는 줄
    아나? 어의가 없어서 헛 웃음이 나온다 씨 펄 ㅋ 어이 상태~ 니 앞으로 매스컴에 겨 나올 생각하지마라
  • 레벨 상사 1 캐세라세라 04/10 21:23 답글 신고
    쌍둥이하고 똑같은짓을 하고 있네.. 방구 뀐 놈이 성낸다고.. 딱 그 꼴이구만..
  • 레벨 대령 1 토왜척살단 04/10 21:40 답글 신고
    안강최라더니 걸렀다 다행이다 상태안좃네
  • 레벨 원사 3 파송송계란탁 04/10 22:01 답글 신고
    층간소음은 그렇게 만든시공사 잘못이고 또 물론윗집이 시끄럽게 하면안되지만 그윗집소음이 아래로 내려오는 경우도 있어요
    층간소음 때문에 꼭대기층 이사왔지만 아래집 소음이 올라옵니다 ㅜㅜ
  • 레벨 상사 1 고스트실버 04/10 22:02 답글 신고
    상태야 사과는 대중들한테 할께 아니라 아랫집 피해자한테 해야지
    잘가라 상태야
  • 레벨 상사 1 연쇄할인마 04/10 22:14 답글 신고
    얘는 상태가 안좋네 진짜
  • 레벨 중위 2 감자랑 04/10 22:19 답글 신고
    저런 윗집 만나면 나이프들고 갈만하군...
  • 레벨 대위 1 슈퍼뽀로로 04/10 22:23 답글 신고
    강경대응? 저 표현이 맞나?
  • 레벨 하사 3 하나뺀풀옵션 04/10 22:29 답글 신고
    ㅋㅋㅋㅋ 안어벙
  • 레벨 소위 2 giloc 04/10 22:37 답글 신고
    안상태인줄 이제 암
  • 레벨 소위 3 꾜끼오 04/10 23:00 답글 신고
    위에 사는 불쌍한 셀러브리티, 아래에 사는 키보드워리어 라고 인스타에 올린 안상태마누라 글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오글이야
  • 레벨 중사 2 아들둘딸하나 04/10 23:15 답글 신고
    상태가 안 좋다
  • 레벨 이등병 용과같이7 04/10 23:37 답글 신고
    참내 18 할말이없내 진짜 층간소음은 안당해본사람들은모름
  • 레벨 원사 2 애들은재웠수 04/10 23:48 답글 신고
    안상태 이휘재..개.쓰 래 기 인 성
  • 레벨 소령 1 똥참은지100년 04/10 23:49 답글 신고
    방귀뀐놈이 성내는겨?
  • 레벨 중사 3 RosePeny 04/10 23:51 답글 신고
    누구지? 유투버인가? 어벙해 보이는데..
  • 레벨 소위 2 베레베레베레 04/12 03:20 답글 신고
    미친건가? 근데 지금 쟤는 이제 다른일하나요? 개그맨안하고 뭐하나?
  • 레벨 원사 3 뉴스포트징 04/12 11:49 답글 신고
    고소라뇨, ㅎㅎㅎ 누가 잘못을 한거라 생각을 하는걸가요?
  • 레벨 소장 개냥씨 04/12 12:23 답글 신고
    뭘로 고소하나요?
    소음 공해로 이웃 고통 유발한 집이?
  • 레벨 하사 3 내안의black 04/12 13:02 답글 신고
    층간소음 뉴스 나오고, 안상태 배우자라는 사람이 sns에 글 올린게 생각나네요, 아랫층 사람들은 키보드워리어.. 자신들을 셀럽이라고 했었던것 같은데.. 그거보고 엄청 웃었네요ㅋㅋ 뭘 믿고 자신들을 셀럽이라고 표현하는지 원.. 셀럽이란 의미를 잘 모르는듯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BlizardC8 04/12 15:29 답글 신고
    층간소음으로 한 2년 고생했습니다.
    처음엔 인터폰으로 양해 요청하다가,, 결국은 경비실 통해서 조용히 해달라고 전달하곤 했는데... 소용 없습니다...
    나중엔 자기네들 아니라고 발뺌하고..

    새벽 1시에 밖으로 나가 불켜진 호수 확인하고 사진까지 찍고,
    고소,고발까지 생각하고서는 스마트폰 메모장에 소음발생한 날 시간, 내용까지 적어두기까지 했습니다.
    수면용 이어폰까지 비싼돈 주고 샀는데... 얼마전에 이사갔습니다..

    속이 이렇게 후련해질지 몰랐네요~~

    층간소음 무섭습니다. 상태 안좋은 분아. 새겨들어라.
  • 레벨 원사 2 선넘고물건너 04/12 17:56 답글 신고
    다들 기사 안읽고 그냥 댓글 다시는듯?

    중립박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