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시인과소년 23.03.24 19:17 답글 신고
    이탄희 의원님 조심 하십시요
    굥이 검찰 두어마리 붙일수 있습니다
    응원 합니다
  • 레벨 소위 1 kt도윤아빠 23.03.24 20:56 답글 신고
    반대누른 한새끼는 쪽바린가,국짐인가,,
  • 레벨 하사 2 여기로 23.03.24 21:50 신고
    @kt도윤아빠 쪽바리 + 국짐 아닐까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엠씨스퀘어 23.03.24 20:06 답글 신고
    지금.... 아니다 뭔말을해 손꾸락만 아프지
    걍 그렇게 사세요
  • 레벨 하사 1 좋음좋음 23.03.25 07:21 답글 신고
    대가리가 모가 든건지...
    뇌라는 우동사리가 아니고 생각하라고 만들어놓은건데 ㅎㅎ참
  • 레벨 소위 3 옆집오빠랍니다아 23.03.24 19:48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젊은대통령 한번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탄희 의원 응원합니다
  • 레벨 대위 1 코로나로주량이더늘어 23.03.24 20:09 답글 신고
    멋지다는말 밖에 할말이없네
  • 레벨 중위 1 멋지네용 23.03.24 20:50 답글 신고
    예전 반기문.유아인.윤석렬도 첨엔 존내
    빨아 주던곳 보배ㅋㅋ
    찌질이들 참 많은곳
  • 레벨 하사 2 번개콩 23.03.24 21:24 답글 신고
    그럼 들오질마 이 뷩신새끼야
  • 레벨 준장 다스는누구꺼 23.03.25 05:45 신고
    @번개콩 찰지다 찰져 ㅋㅋ
  • 레벨 대위 3 아제개그 23.03.24 21:00 답글 신고
    백날 떠들어봐라 방탄이 무슨뜻인지나 아냐
  • 레벨 준장 왕초페라리 23.03.24 21:03 답글 신고
    이탄희랑 김한규의원

    민주당의 보배임..

    잘 키워서 큰 그릇으로 써야할듯

    인물도 좋고
  • 레벨 중사 1 구루마3호 23.03.24 23:04 답글 신고
    김한규 수박명단에 있던데요
  • 레벨 하사 2 번개콩 23.03.24 21:23 답글 신고
    이탄희의원님같은 국회의원들만 계셨으면 좋겠습니다.이글에 비난하는 인간들은 ....대가리 빠가인 윤석열 개들이겠죠?
  • 레벨 이등병 물같이바람같이 23.03.24 21:36 답글 신고
    진정한 삼권분립은 국회법을 제3기구에서 만드는것 아닐까요?
  • 레벨 중위 1 뜨아악걸 23.03.24 21:51 답글 신고
    남의 밥그릇아닌 자기 밥그릇은 성인군자라 할지라도 관대해질 수밖에 없는 원초적인 본능 영역인데,
    이렇게 발언한 것 자체만으로도 소신과 정의있는 분이라
    여겨집니다.
  • 레벨 준장 벌래잡이 23.03.24 21:53 답글 신고
    이재명 다음 대통령 갑시다
  • 레벨 일병 motor70 23.03.24 21:54 답글 신고
    민주당 내부에서나 통과하고 언론플레이를 하던가
  • 레벨 상사 1 멈춰라멈춰 23.03.24 22:0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양곡관리법은 민주당에서 일사천리 통과드만.. ㅋㅋㅋ
    이것도 민주당에서 통과 시킬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가온플로어 23.03.24 23:21 답글 신고
    쓰신글처럼 판단할만큼의 자질과 능력은 되시는분이신지 궁금하네요.사람을볼때 선글라스쓰시고보시는분들많던데..말씀하신 취지는 공감합니당산.
    이 탄희의원 한번 자세히봐주세요 괜챦은사람 맞는것같더이다
  • 레벨 원사 3 강원도산더덕 23.03.25 10:30 답글 신고
    현실성이 없다고할 수 있겠죠.
    하지만 대통령, 장관, 의원등 소위 고위급은 문제 없어 보입니다.
    제 맘 같아선 이런 사람들은 최저시급 적용했으면 하네요.
  • 레벨 원사 3 포플러나무아래 23.03.24 22:35 답글 신고
    이탄희의원님,
    그 제3기구의 기관장이
    검새출신이 임명되면
    어쩌시려고요...TT
  • 레벨 원사 3 Fucidin 23.03.24 22:39 답글 신고
    이탄희 의원님 응원합니다.
  • 레벨 대령 2호봉 로또1등함하자 23.03.24 22:50 답글 신고
    정치 기부하려 했더니
    1만원씩 밖에 안받더군요
    매달 1만원씩 자동이체 했습니다.
    난민기부 하느니
    이탄희 의원님 기부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 레벨 소령 1 호랭이성님 23.03.24 23:15 답글 신고
    국회의원 세비는 급여이외에도 돈때문에 비리에 연루되지 않게 하려는 의도도 있어요
    무조건 적게 준다고 좋은건 아닙니다
  • 레벨 일병 엘란네로 23.03.25 00:30 답글 신고
    그러나 세계최고수준의 급여는 더더욱 아닌것 같소이다
  • 레벨 하사 3 Nevel 23.03.25 10:09 답글 신고
    근데 지금은 많이 받으면서 비리는 덤이라...
  • 레벨 원사 3 발끈 23.03.24 23:40 답글 신고
    진심 이러ㆍ분 존경 합니다..
  • 레벨 대령 3 배룩이 23.03.25 00:02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원사 2 우라팡 23.03.25 00:04 답글 신고
    댓글꼬라지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밟아도다시한번 23.03.25 00:49 답글 신고
    다다음을 너다.
  • 레벨 소령 2 Spring2020 23.03.25 01:29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소위 1 hsy80 23.03.25 03:16 답글 신고
    이분 꼭 대통령되시길
  • 레벨 소령 1 생생정액통 23.03.25 04:10 답글 신고
    이탄희 대통령감 절대 아닙니다...
    왜냐하면 수박들과 같이 중대선거구제 즉 내각제 찬성파 입니다. 최근 한가발과 맞짱뜨고 이런저런 이슈와 당연한 말로 본인 이름 이미지 좋게 알리고 뒤로는 내각제를 꿈꾸는... 한마디로 기회주의자일 확률이 높습니다.
    제발 저런 당연한말 했다고 무지성 지지하지는 맙시다...
  • 레벨 소위 3 SP밧데리 23.03.25 04:51 답글 신고
    이탄희의원을 전면에 내세워야 민주당혁신 가능하다 밀어줘라 민주당아
  • 레벨 원사 1 맥가이버어 23.03.25 05:41 답글 신고
    이재명 다음으로 차차기 대권에 적합한 인물
    이제부터 이탄희 기억하고 기대해보자
  • 레벨 준장 다스는누구꺼 23.03.25 05:46 답글 신고
    국개의원들 최저시급에 맞추고 근로시간도 69시간 밎추면 해결 됨
  • 레벨 원사 3 kalim 23.03.25 11:27 답글 신고
    최저시급을 계속 올리자고 할수도 ㅎㄷㄷ
  • 레벨 대장 일반오리 23.03.25 06:02 답글 신고
    하나를 보면 열이 보인다.
  • 레벨 중장 떵나기이 23.03.25 06:19 답글 신고
    저리 청렴해야 정치인이지...
    연금도 국회의원 그만두면 없애야지...
    세금이 남아도냐...
  • 레벨 병장 다드림카 23.03.25 07:13 답글 신고
    정치계 등장은 얼마안되었지만 여야를 떠나 옳은말 해야할일을 차근차근 해 나아가고있다
  • 레벨 간호사 심판 23.03.25 07:27 답글 신고
    어차피 여야 모두가 반대할거라 불가능하지만

    본인 광고는 이렇게 해내는거 보면 똑똑한거
  • 레벨 병장 벰매 23.03.25 07:28 답글 신고
    이분이 앞에서면 진심 갈아탈 생각있음. 지금은 똥이냐 설사냐에서 똥을 선택한거뿐인데 먗안되는 멀쩡한 인사 중 한명임
  • 레벨 원사 2 남은인생은각자도생 23.03.25 07:54 답글 신고
    흙속에 진주
  • 레벨 원사 3 태백까마귀 23.03.25 08:19 답글 신고
    멋진 찐의원님
  • 레벨 대위 3 블랙호크다운 23.03.25 08:22 답글 신고
    이탄희 의원은 쭉 보고있는데 볼수록 사람이 괜찮더라 좀 더 경력을 쌓고 깨끗하게만 정치한다면 나중에 대통령자리도 생각해볼수있을거 같다 우선 나는 찍어줄거같음 다음은 이재명 그담은 이탄희
  • 레벨 준장 띨폰 23.03.25 08:51 답글 신고
    ㅓㅜㅑ...............강추다.
  • 레벨 대위 1 밀애소년포비 23.03.25 09:19 답글 신고
    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처럼만 쭉 삼선 사선 ~~~ 대통령 까지 ....
  • 레벨 중사 1 이이제이2 23.03.25 09:28 답글 신고
    아~이사람 정말 마음에 들더라.
  • 레벨 중위 2 tofinek 23.03.25 09:40 답글 신고
    특전사 법무관출신 이탄희 의원을 청와대로.
    미필에 범죄의혹 덩어리인 자는 이제 놓아주는걸로.
  • 레벨 원사 1 철벽방어운전 23.03.25 09:50 답글 신고
    이탄희 박주민 민주당의 트윈터보엔진
  • 레벨 중령 2 배가나와슬픈곰탱 23.03.25 09:52 답글 신고
    국회의원들 월급여 반으로 줄여도 됩니다.. 그래야 될것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우주탐험 23.03.25 10:04 답글 신고
    이탄희 의원 진짜 대통령감 특전사 판사 하버드
    박근혜정부 블랙리스트작성 거부 하고 폭로
    무조건 대통령이다
  • 레벨 상병 못내미아찌 23.03.25 10:13 답글 신고
    이 분 국민을 위한 찐 국회의원 이다.
  • 레벨 중령 3 죽어가는인간 23.03.25 10:15 답글 신고
    영국은 국회의원 연봉을 외부조직에서 결정한다는...
  • 레벨 원사 3 꽃미남no1 23.03.25 10:23 답글 신고
    대통령감으로 충분하죠
  • 레벨 중위 3 토토시네마 23.03.25 10:28 답글 신고
    이탄희 후보! 대선후보 강력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소령 1 NoName무명 23.03.25 10:32 답글 신고
    근로자 평균 급여로 하고 임기 끝날때 차기 국회의원 선거시 해당 국회의원에 대한 여론조사를 해서 그에 따른 성과급을 줍시다.....
  • 레벨 하사 2 바보비시 23.03.25 10:47 답글 신고
    이분 계속 보고 있는데....정말 대단하신분..
    말씀도 잘하시고 훈남에 다가...유툽보면 말빨 장난아님
  • 레벨 중사 2 조니워커 23.03.25 10:57 답글 신고
    국회의원 월급을 최저시급과 연동하자
  • 레벨 소위 3 포비4b 23.03.25 11:02 답글 신고
    국민의 속맘을 잘아시네 이분~
    선거 전과 후가 확연히 다른 이중성~ 국 개 의 원이 많은데
    이분은 찐 인듯~
    이탄희 의원님 응원합니다
  • 레벨 일병 카르페디엠123 23.03.25 11:05 답글 신고
    이 분은 진짜 마음에 듬~ 처음으로 정치인이 마음에 들어
  • 레벨 일병 하얀해일 23.03.25 16:17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일병 옥길개미 23.03.25 17:50 답글 신고
    한뚜껑이 유일하게 찍소리 못하는 야당의원
  • 레벨 대령 3 시퍼이 23.03.25 20:38 답글 신고
    저도 이탄희 의원 굉장히 똑똑하고 논리적인 분인건 잘알고있는데,지금 밀고있는 중대선거구제 대해서는 다시한번 심사숙고하시고,우리나라같이 정치가 개판인곳에서 과연 중대선거구제가 약이될지 독이될지 그 좋은머리로 진지하게 연구해보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1 하늘움막 23.03.25 22:57 답글 신고
    국회의원도 공무원 인상률과 같이가면 되지.
  • 레벨 중사 3 욱하는형 23.03.25 23:56 답글 신고
    이분이 다음 차기정권 대통령 짝짝짝
  • 레벨 상사 2 어굴해서손마비 23.03.26 10:02 답글 신고
    내가 뽑은사람이라 자랑스럽다. 용인 동백 중동 홧팅..다음에도 이탄희!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