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똥깡쉐이 23.05.27 04:39 답글 신고
    저도 여자지만...
    답답한 여자들 많습니다...
    아가씨 때부터 보배 눈팅러라
    삶의 지혜를 배웠음에 감사함을 느끼며 삽니다^^
  • 레벨 대위 2 자꾸그러면뒤로한다 23.05.27 00:34 답글 신고
    앞으로 보배 5년차 이하는 글난 읽어봅시다
  • 레벨 대령 2 링고재털이 23.05.27 01:30 답글 신고
    맞습니다 보배의 계급은 무시 못하지요^^
  • 레벨 훈련병 눈팅잘하고있어요 23.05.27 00:41 답글 신고
    고생많으셨습니다.
  • 레벨 병장 탱볼탱볼탱탱볼 23.05.27 00:42 답글 신고
    에쿠스님 사사.. 좋아합니다
  • 레벨 상사 2 nmw1114 23.05.27 00:45 답글 신고
    당일가입에 맘카페 조합 ...
  • 레벨 중령 2 비염745 23.05.27 00:57 답글 신고
    맘카페는 거르는게....마세라티 봉잡았네
  • 레벨 대위 1 갈바트론 23.05.27 01:10 답글 신고
    네 잘하셨습니다.
    지켜보는 입장에서 화가 다 나더군요.
    보배가 정의를 위해 약자를 위해 싸워 왔지만
    시쳇말로 밥주는 주인도 못알아보고 물어뜯고 뒷통수 치고 배신 하는 것들은 걸러야죠.
  • 레벨 소위 1 kenzo99 23.05.27 01:10 답글 신고
    고생하셨어요
    맘까페 으휴 속상하다 진짜
  • 레벨 훈련병 어느멋진날h 23.05.27 01:18 답글 신고
    아..신경많이 쓰셨는데 속상하시겠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레벨 원사 2 42토크 23.05.27 01:32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씁쓸한 결말이긴 하네요..
  • 레벨 훈련병 부산카이맨 23.05.27 01:35 답글 신고
    그냥 당하게 두세요
    선의로 도와준 마음만 상처받게하노
    수임료가 싼줄아나...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3.05.27 01:39 답글 신고
    근데 일상배상으로 처리하고 글쓴게..
    문제인건가요 돌아가는 상황을 정확히 모르겠어요
  • 레벨 병장 잇츠비 23.05.27 01:42 답글 신고
    저도 가끔은 나처럼 빽없고 가진거 없는 사람도 정말 억울한 일을 당하면 보배가 유일한 언덕이 되어주진 않을까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그러기위해서는 수만번의 고민이 동반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들의 선의를 얻는 일은 끝까지 함께 싸우고 몇배로 보답하겠다는 확신이 섰을때 행해야 하는것이라고 믿고 경거망동 하지 않아야 하는 일이라 다짐하곤 합니다. 정의를 함부로 이용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 레벨 병장 빽관장 23.05.27 01:43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일병 스망앗 23.05.27 01:43 답글 신고
    에쿠스님이 어떤 마음으로 개입하고 노력했는지 보배분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고생하셨어요~~엄지척!
  • 레벨 대장 왕장군 23.05.27 02:08 답글 신고
    쿠스형 수고했어요 박쥐 년들!

    배려가 권리지! 아으~
  • 레벨 중사 1 광개토대빵 23.05.27 02:20 답글 신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 레벨 중령 3 대한땅콩 23.05.27 02:21 답글 신고
    니미 씨팔 욕도아깝네..
    고생하셨슴다 쿠스님.
  • 레벨 준장 JulyG 23.05.27 02:56 답글 신고
    저런 사람이면 마세라티 차주 입장도 들어봐야함 애가 사고 냈는데 엄마가 헛소리 해서
    빡쳐서 그랬을지 모르지
  • 레벨 중사 2 짱구씽 23.05.27 03:36 답글 신고
    쿠스형 고생많으셨어요
  • 레벨 상사 2 노머시 23.05.27 04:40 답글 신고
    명심하자 당일가입 맘카페
  • 레벨 병장 남자의발기 23.05.27 05:47 답글 신고
    그냥 내버려두세요
    어디서 들은건 있어서 글한번쓰고 도움좀 받아볼 요량으로 던진거 같은데..
    잘못한건 물어주고 또 마세라티도 잘못한게 있으면 벌받고 머 그렇게 가겠죠..
  • 레벨 상병 담디다 23.05.27 05:51 답글 신고
    맘까페라니 ㄷㄷ
  • 레벨 병장 불꽃21900 23.05.27 06:38 답글 신고
    수고 하셨습니다 ~ 건강 잘 챙기시구요...
  • 레벨 대장 대식가알바 23.05.27 06:39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에공;;;
  • 레벨 원사 3 안녕하세요18 23.05.27 06:48 답글 신고
    에쿠스님은 오히려 신뢰가 더 상승 거기다 포스타 진급 축하드려요 +______+
  • 레벨 일병 월롱이장 23.05.27 06:56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중사 1 잔디남 23.05.27 07:10 답글 신고
    고생많으셨어요.
  • 레벨 상병 천개의바람이되어 23.05.27 07:17 답글 신고
    어? 어? 어?
    바보인것이야?? 복을찻네.. 쯧~
    고 생 하 셨 습 니 다.
    조용히 응원중인 눈팅러지만
    어무니~ 안탑깝네ㅋ
  • 레벨 훈련병 술꽐라된호랭 23.05.27 07:32 답글 신고
    답답하다 맘카페 하
  • 레벨 훈련병 brothersj 23.05.27 07:39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 레벨 상사 1 아나뭐별병 23.05.27 07:39 답글 신고
    맘카페
    카악퉤
  • 레벨 이등병 토레도 23.05.27 07:52 답글 신고
    이런 좋은일하셨는데 고생하셨어요 ~
  • 레벨 원사 3 만삼천원 23.05.27 08:16 답글 신고
    아이고~~
  • 레벨 하사 2 111122221133 23.05.27 08:22 답글 신고
    ㅋㅋㅋㅋ 누가 개입하랬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111122221133 23.05.27 08:42 신고
    @비하모 캡처 완료
  • 레벨 간호사 정다운고향 23.05.27 12:08 신고
    @비하모 니가 해보지 그래
  • 레벨 일병 seok052 23.05.27 08:25 답글 신고
    도와달라고 글싸재껴놓고 뭐래 카페가서 놀아라
  • 레벨 중령 1 가우쵸 23.05.27 10:26 답글 신고
    마쎄 지인~?
  • 레벨 원사 3 스트릿카 23.05.27 10:29 답글 신고
    인생 불쌍하네요 진심 입니다^~^
  • 레벨 상사 3 hyena1000 23.05.27 08:24 답글 신고
    에쿠스님 고생하셨읍니다...
  • 레벨 훈련병 소고기탕 23.05.27 09:02 답글 신고
    본인이 뭐라도 된거마냥 영웅놀이좀 그만하세요
  • 레벨 이등병 무전기파 23.05.27 11:26 답글 신고
    약자의 편에서 해결해주시려는 분이니까 응원해야죠. 영웅맞는데 영웅놀이라고 폄하하지 말아주세요. 아무것도 안하면 변하는건 아무것도 없읍니다
  • 레벨 중장 스미스김 23.05.27 12:54 답글 신고
    그럼 여기와서 도와달라고 하지를 말던가
  • 레벨 일병 아이언3 23.05.27 09:11 답글 신고
    역쉬 그랬군요 찜찜하다 했슴다
  • 레벨 상병 미틴초딩 23.05.27 09:17 답글 신고
    마세라티 축하한다 ㅋㅋ
  • 레벨 소령 3 몸짱아우디 23.05.27 09:19 답글 신고
    대박ㅎㅎㅎ
  • 레벨 대령 1 이수야니 23.05.27 09:24 답글 신고
    맘상하셨겠네요 저라도 그럴겁니다

    힘내세요!!!
  • 레벨 중사 2 trekky 23.05.27 09:37 답글 신고
    앞으로 보배를 이용만 하려는 당일 가입자의 도움 글은 좀 더 철저한 검증이 필요한 사례네요.
  • 레벨 원사 3 짱구는옷말려a 23.05.27 09:41 답글 신고
    에쿠스님 마음 상하셨겠네요...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중장 남자는배기량 23.05.27 09:44 답글 신고
    아~~
  • 레벨 소위 2 JUDO3단 23.05.27 09:53 답글 신고
    옥수수는 그만 삶는걸로....
  • 레벨 소위 1 뭐야왜줘뢰 23.05.27 09:53 답글 신고
    이래서 캣맘 맘카페 맘충들 존나 답답함
    죽는소리 존나하고
    보험될것같고 신경쓰기싫으니까
    얼른발빼고
    이제 맘충 캣맘 글올리면 신고할겁니다 글삭제되게
  • 레벨 중령 2 시인과소년 23.05.27 09:59 답글 신고
    맘충 ㅋㅋㅋ
  • 레벨 중령 3 와꾸봐라 23.05.27 10:00 답글 신고
    나이스!!응원합니다~수리비3100만원가자 ㅋㅋㅋㅋㅋㅋㅋ일배책이 만능인줄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아방가르트 23.05.27 10:05 답글 신고
    광주태권도맘충사건

    경기도광주 태권도 차량이 갑질했다고 맘충하나가 보배화력지원받고 기세등등했음

    그러나 바로 광주태권도 관장님의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옴 알고보니 맘충이년이

    오히려 길막하고 갑질한거였음

    채선당 임산부 맘충사건 - 채선당 직원이 임산부를 폭행했다고 글올림 채선당 여론의 몰매를맞고 문닫고

    사장님 백수됨 ㅠ 알고보니 임산부맘충이 채선당 직원을 먼저폭행 심지어 일방적폭행

    이로인해 당일가입 맘충은 믿거
  • 레벨 중령 2 비염745 23.05.27 10:07 답글 신고
    이건 반박불가 맞는말입니다
  • 레벨 이등병 대치좋아 23.05.27 10:09 답글 신고
    신경쓰다가 맘고생 하셨네요 ㅜㅜ
    응원합니다
  • 레벨 하사 1 흉기그켬 23.05.27 10:14 답글 신고
    맘카페.... 쿠스님 좋은결정 하셨네용!
  • 레벨 대위 3 폭주완땅 23.05.27 10:26 답글 신고
    맘카페~~~~~~~~~~~ ㅋ
  • 레벨 간호사 박마루사랑해 23.05.27 10:37 답글 신고
    모지..뭘까 . . .몇일 못봤더니,내용이 . .너무 궁금하네요...
  • 레벨 대령 1 안철수는남자닭 23.05.27 10:39 답글 신고
    거르세요~~ 그게 맘 편합니다
  • 레벨 병장 젠쿱이콜 23.05.27 10:41 답글 신고
    맘충은거르는게답
  • 레벨 하사 1 일단올라타고보자 23.05.27 10:44 답글 신고
    무리 마누라가 맘카페를 안하는 이유가 저런사람들이 너무많아서;;;
  • 레벨 병장 내요 23.05.27 10:48 답글 신고
    마세라티 아지매 때문에 정녕 도움 받을분들
    못 받겠네
  • 레벨 중위 1 태백호 23.05.27 11:02 답글 신고
    사회에 경각심을 갖게 할수도 있고
    이런 걸로 사기치지 못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였는데
    당사자는 소송얘기만 하고 앉아 있네.
  • 레벨 원사 3 호야랑이 23.05.27 11:22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마세라티는 복 받았음 신상 털리고 불법도 털리고 다 털릴 상황인데 반전이라니
  • 레벨 대령 1 알라온 23.05.27 11:22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상사 3 앤더스 23.05.27 11:23 답글 신고
    원래 회사에서도 아줌마들 모이면 노답이죠.
  • 레벨 대위 3 메모의기술 23.05.27 11:29 답글 신고
    손절 잘하셨네요^^

    저울질?

    맘카페에 글 올리니

    보배화력 지원받아라?

    보배가 니들 지원부대냐!!!
  • 레벨 상병 invisibleman 23.05.27 11:38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디
  • 레벨 이등병 봉두로 23.05.27 11:41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훈련병 30HCAP 23.05.27 11:44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원사 1 일성짱 23.05.27 11:48 답글 신고
    쿠스님 고생하셨습니다.갠한일에 선한맘으로 접근하셨을텐데 맘상하진 않았을까 걱정되네요~얼릉 잊어버리시고 앞으로도 선한영향력 버리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 레벨 일병 양날의걸 23.05.27 12:04 답글 신고
    맘까폐는 과학이다 ~ 맘까폐에서 해결하시길 형님 자비를 베풀지마소서~~아멘
  • 레벨 상사 3 참치냠냠 23.05.27 12:20 답글 신고
    맘카페출신들은 그냥 걸르시는게 정답입니다..ㅋㅋ
  • 레벨 원사 3 블랙말고블루 23.05.27 12:24 답글 신고
    맘까페 자체가 굉장히 부정적인것은 나뿐만이 아니란 사실 새삼 깨닳게되는군요
    거기도 좋은정보들 주고받고 하는곳일텐데
    마세라티가 승자네ㅡㅡ
  • 레벨 대장 암행단속 23.05.27 12:44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대위 2 폭스 23.05.27 12:47 답글 신고
    상처 받지 마시길 바라며
    그래도 수고 하셨습니다
  • 레벨 대령 2 중침하지마라콱C 23.05.27 12:47 답글 신고
    복도 받을준비가 되야 받지요........ 에쿠스님 화이팅~~추천~~
  • 레벨 훈련병 꼬치미남 23.05.27 13:04 답글 신고
    에쿠스님 이번 건은 신경 쓰시지 마시고 주말 편히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대장 버지니아울프 23.05.27 13:09 답글 신고
    맘카 니들은 서식지 벗어나지 마라
  • 레벨 훈련병 팡란 23.05.27 13:16 답글 신고
    화이팅 하세요 저도 눈팅러지만 두번확인은 꼭 필요 하다 생각합니다 먹튀근절!
  • 레벨 중위 2 아스바리 23.05.27 13:31 답글 신고
    수고하셨어요. 맘충들을 상대한게 아니였어요.. 앞으로 맘충들은 뒤지기 직전이여도 거르는걸로..
  • 레벨 일병 동서밀 23.05.27 14:04 답글 신고
    에고…수고하셨어요ㅠㅠ 마음상하셨겠지만 마음 푸셔요~ 누구보다 응원합니다
  • 레벨 훈련병 오홍홍 23.05.27 14:29 답글 신고
    에구...
    눈팅만하다가 이번사건 보고 7년만에 로그인해서 댓글답니다
    고생하셨는데 아쉬운 결과가 나와 마음이 안좋네요
  • 레벨 간호사 하늘하늘1004 23.05.27 14:30 답글 신고
    같은여자이고 아이엄마라는게 부끄럽네요.. ㅠㅠ
  • 레벨 병장 뷰티뽈라이프 23.05.27 14:45 답글 신고
    큰일이다 맘카가 보배 형님들을 이용하려들다니...
  • 레벨 하사 1 공인중개사m 23.05.27 14:48 답글 신고
    주차단속에 걸려도 과태료 안내는 방법이네요

    [유용한 팁]주정차 단속 알림문자 통합서비스
    (어플나왔네요)

    http://blognaver.shop


    아시는 분들은 이미 신청하셨을테고

    본인에 대한 간편 정보와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되네요

    카메라 인식 즉시 문자가 옵니다.
    문자오고 5분이내로 빼면 되는데
    약간의 시차가 있습니다.

    해놓기만 하면 단속 무료 알림서비스가
    단속 됬을때 문자로 알림이 옵니다

    보통 5분~10분 사이에 이동주차하라고 문자와요

    없는것보단 좋습니다.

    단속이 최초에 찍고 5분 후에 다시 찍어서
    그 자리에 아직 있으면 그때 적발되는건데

    최초에 찍혔을때
    신청때 입력된 전화번호로

    알림를 보내주고 5분안에 이동주차하면
    단속 안 되는 그런거에요
  • 레벨 대위 3 지프커맨더 23.05.27 14:50 답글 신고
    아이고야
    도와준다면 넙쭉 절이라도하고 받았어야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