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분당한량 24.04.22 18:17 답글 신고
    유대인학살 어쩌고하지마라……
    답글 8
  • 레벨 중령 3 아스피린1st 24.04.22 18:06 답글 신고
    악마같은 새끼...
    내 주식...
    답글 5
  • 레벨 준장 검은돛배 24.04.22 18:36 답글 신고
    여기에 한가지 더 추가해야 정확합니다.
    이스라엘에서 네탄야후가 하는짓을 보면
    독재를 하기위해서 사법부까지 바꿔버리려 합니다.
    그로인한 반정부??시위가 장난 아니였죠
    심지여 이팔 전쟁중에도 시위가 잇었으니깐요.
    하여간 저 네탄야후의 독재에 반대가 장난 아니게 솟아 오를때..
    하마스가 공격한겁니다.
    그러니깐.. 네탄야후 입장에선 하늘이 내린 기회죠.
    전쟁으로 시선 돌리기 쌉가능이고..
    이란 대사관도 공격할 이유가 전혀 없지만..( 대사관 공격은 선전포고나 마찬가지인데. )
    공격해버리고 계속 전쟁 전쟁 이렇게 가잔아요
    그 이유가 휴전이네 뭐네 하는 순간
    실각하고 감빵 갈지 모르는 상황이라 그래요

    우리 멧돼지가 딱 이런 상황.. 전쟁만 빼구요
    답글 6
  • 레벨 소장 가을만전설 24.04.23 16:34 신고
    @시골마당 리명바그네굥떵이요
  • 레벨 상사 3 chipchip 24.04.23 15:26 답글 신고
    농약차 너무 많이 드심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4.23 12:18 답글 신고
    양아치 이스라엘
  • 레벨 중장 왜구헌터 24.04.23 12:37 답글 신고
    이런것 보면 히틀러를 모든 사람들이 욕해도 이스라엘은 욕하면 안된다!!
  • 레벨 대위 2 호야카 24.04.23 13:26 답글 신고
    이기적인 양아치 = 이스라엘
  • 레벨 소위 1 스노우드림 24.04.23 13:27 답글 신고
    여긴 답이 없다.....
  • 레벨 대위 3 인천돌팔이 24.04.23 13:30 답글 신고
    유대인이 불쌍?????? 불상??????????
  • 레벨 훈련병 별로별 24.04.23 13:42 답글 신고
    구약에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에 들어갈때 그땅에 있는 사람들 다 죽이라고 했었쥐..씨도 남기지 말고..그런데 이스라엘이 그들을 살려뒀지..그래서 이제껏 갈등이 해결안된거고..이제서야 뒤늦게 이스라엘은 구약때 하나님 명령을 실행하려는거임.
  • 레벨 이등병 성북동아재 24.04.23 14:00 답글 신고
    역사가 순서가 바꼈다. ㅎ틀러가 지금쯤 나와서 유대인들을 깡그리 청소했어야함
  • 레벨 중위 2 삶의의지 24.04.23 14:01 답글 신고
    너도 곱게 죽기는 글렀다....ㅁㅊ
  • 레벨 소위 1 건강하게살자 24.04.23 14:10 답글 신고
    예수를 죽인 개자식들.
  • 레벨 대위 3 오색나비 24.04.23 14:20 답글 신고
    진짜 이쯤 되면 히틀러 재 평가 한번 해봐야 할듯
  • 레벨 중령 2 물새는산타페 24.04.23 14:41 답글 신고
    하마스도 돈받고 쏜듯
  • 레벨 원사 3 세차했더니새차됐네 24.04.23 14:51 답글 신고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잘못 건드렸지. 가자지구 빌딩하나도 없이 폐허가 됨. 이스라엘은 건드리면 안됨.
  • 레벨 중사 3 andy김 24.04.23 17:05 답글 신고
    죄없는 팔레스타인을 죽이고~~~ 이딴말 지껄이는 ㄴ도 있던데
  • 레벨 중장 991GT2RS 24.04.23 14:54 답글 신고
    유다와 블레셋,아람,미디안,애굽이 같이 싸우는구만
  • 레벨 중위 3 찐빵소녀 24.04.23 14:55 답글 신고
    예수가 악마인가 이스라엘이 저 땅을 떠나야 온전한 평화가 옵니다
  • 레벨 원사 2 뭐냥11 24.04.23 14:56 답글 신고
    히틀러가 현명했네요
  • 레벨 중사 3 전쟁비행기 24.04.23 15:03 답글 신고
    가자지구 땅이 탐났군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4.04.23 15:04 답글 신고
    원래 당한놈들이 흑화하면 더 함. ex)u때인,흐긴
  • 레벨 소위 2 국회국산화 24.04.23 15:29 답글 신고
    쥬이시들이 히틀러한테 학살당한 이유가 있지 않것습니까...
  • 레벨 중령 1 츈무 24.04.23 15:33 답글 신고
    지구상에서 악질 종족 넘버원이 유태인, 쥬스 임..
    그래서 나찌가 그 다음 이라고 봅니다
  • 레벨 중사 3 66말띠 24.04.23 15:39 답글 신고
    지구상에서 사라져야할 악의축 개스라엘
  • 레벨 중령 1 Bucs 24.04.23 15:43 답글 신고
    이스라엘사람들이라고 다 저런걸 원하고있는건 아닌데
    네타냐후가 코너에 몰려서 이미 뒤가없음

    이스라엘사람들중에도 네타냐후땜에 짜증나는사람많을듯

    이란이 이스라엘 공격해주면 네타냐후야 좋지
    자기자리위험한데 국민들을 단결시켜서 자기자리 지켜줄수있으니
  • 레벨 소령 1 선수지만 24.04.23 15:50 답글 신고
    흠. 이전쟁은 왜? 에서 시작하는게 맞겠지요?
    중동전쟁 1234차 승자는 이스라엘.
    이스라엘의 탄생 부터 현재까지.
    가자 지구는 왜 생뚱맞은 위치에 있나?
    팔레스타인은 왜 저렇게 이스라엘을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가? 역사를 알면 참 재미있는데.
    저는 누가 선이고 누가 악인지는 정말 모르겠습니다.이것또한 영국이 싼 똥인데.
    사실상 양쪽입장 다들어봐야 하는게 맞겠지요.
    부동산 사기를 당한건데.
    영국이 사기를 치고 해결은 각자가 알아서 해라.
    근데 일단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땅으로 들어왔어.내가 내돈주고 산거니깐.그렇게 들어와서 땅을 조금씩 더 산거지.계속 늘려간거야.
    팔레스타인은 땅은 팔았지만 니들이 사는건 싫다. 나가라.이런거지 이게 좀 그래서 경찰을 만들어 자치경찰? 같은걸 만들지.우리 일제 시대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지?우리나라에 들어와서일본인 경찰이 들어왔어 나라를 차지해서 나가라 안된다.
    했더니 핍박을 하잖아? 비슷함.매우 비슷함.
    그렇게 조금씩 세월이 흘러감.
    팔레스타인들은 자기네 나라땅 파지하고 있는게 마음에 안들지 근데 이스라엘이 미국등에 업고 저러고 있지...하...저 당시에는 알다시피 2차대전 이후입니다.세계정세?힘의 균형? 이런거 잘모를때입니다.이념도 모를때인데.그래서 이집트한테 가서 형님...이때 이집트는 우리나라로 치면 명나라 청나라쯤됩니다..도와주십쇼...임진왜란 생각하면됨.근데 이집트가 개박살이난거임. 그래서 주변국들이 이때다 드가자~ 했은데 다박살난거지.
    이당시는 순수하게 팔레스타인을 돕겠다 라는거 보다는 땅따먹기를 하겠다 이런 마인드가 컸음.
    그래서 검은 속내를 숨긴 주변국과 중동전쟁이 일어난거지.하지만 미국등에 업은 이스라엘.두둥.
    중동지방 이스라엘땅 될뻔함.그런데 이런걸 4번해서 4번을 다이김.그나마도 미국아니였으면 본전도 못챙기고 나라고 땅이고 다뺏길뻔한거 미국이 중재해서 다돌려주고 가자지구도 돌려주고 등등해서 지금의 이그라엘의 경계선이 그어 진거고 팔레스타인은 아직도 독립운동 비슷한걸 하는중임.
    그런데 중요한건 팔레스타인 주변국들은 순수하게 팔레스타인을 돕는게 아니라는거지 저게 도와주면만약에 이스라엘이 없어진다해도 땅따먹기 할 가능성이 크고 자칫잘못하면 팔레스타인자체가 사라질수있음.난 그리고 누구도 응원하지 않음.
    그런데 이번에는 팔레스타인이 선을 씨게 넘음.
  • 레벨 중령 3 쇼미더드림 24.04.23 15:52 답글 신고
    강대국이라던 미국도 별 수 없는 나라네요..

    철저히 자본주의인 국가라 대부분의 자본가들이 유대인들이니 이스라엘 편 안들어주면 자국 경제가 무너질 위기고..

    솔직히 세계사 잘 몰라서 아닥하고 있었는데., 개독에 나온 지들 땅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남의 땅 뺏고 그것도 모자라 전쟁까지 일으킨거 보면 이스라엘이 나쁜놈들인 건 확실함..
    그동안 피해자 코스프레 한거였음..
  • 레벨 소위 2 연사랑0402 24.04.23 16:10 답글 신고
    니들이 나치보다 나은게 머냐?
    하나님을 사탄과 동급만드냐?
  • 레벨 준장 kazuya 24.04.23 16:15 답글 신고
    히틀러가 옳았을지도
  • 레벨 상사 1 771768 24.04.23 16:25 답글 신고
    독재자 하나 때문에 이스라엘 자체가...망가지네..
    한국과 비슷하다고 느껴지네
  • 레벨 중위 2 지구여행중 24.04.23 16:37 답글 신고
    소설쓰네
  • 레벨 원사 3 비각 24.04.23 16:37 답글 신고
    과연 미국이 이스라엘 형님일까? ㅎㅎㅎ
  • 레벨 소령 1 봅어른임 24.04.23 16:53 답글 신고
    이번에 선빵을 이스라엘이 친건가요? 하마스로 알고있어서..
  • 레벨 훈련병 현장촬영 24.04.23 17:18 답글 신고
    ㅋㅋ 이스라앨까는글 올라오는거보니 중국댓글부대는 실존한다고봄
  • 레벨 하사 2 hss0912 24.04.23 17:28 답글 신고
    히틀러가 괜히 유대인을 쓸어버릴려고 했던이유가 말을 드릅게 안들었다함 . 독일에 유대인들이 뭐만하면 트집잡고 시위하고 해서 히틀러가 개빡쳤다함 ㅋㅋ
  • 레벨 원사 3 재규어킴 24.04.23 19:18 답글 신고
    아우슈비츠로 피해자 코스프레는 대성공 했는데....
  • 레벨 중장 비스터 24.04.23 20:55 답글 신고
    만약 히틀러가 유태인을 멸종 시켰으면 중동은 평화로울 수 있었을까?

    히틀러가 죽인 유대인 vs 유대인이 죽인 이슬람 누가 더 많을까?
  • 레벨 하사 3 kim415v 24.04.23 21:53 답글 신고
    창작.
  • 레벨 중령 2 로버트킴 24.04.23 22:32 답글 신고
    독일은 어떤 기분일까...상황이 참...
  • 레벨 중령 1 사와타리 24.04.23 23:49 답글 신고
    히틀러에게 그렇게 당하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재대로 배운듯. 하는짓이 그냥 판박이 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Alleg 24.04.24 12:18 답글 신고
    이래서 지도자가 정말 중요함..
  • 레벨 소장 우치하X사스케 24.04.24 14:18 답글 신고
    여기 게시판 이슬람놈들에게 장악당했네 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히틀러까지 찬양하고 ㅋㅋㅋ
    주변 중동국가들도 절레절레하는 하마스패거리들을 찬양하고 자빠졌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