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항 GM대우정비소의 본모습을 보았습니다..
어떻게 운영을 했으면.. 하나도 제대로 처리 하는게 없을까요..
CS의 C자도 모르는 관리자...자기가 무슨 수리를 했는지도 모르는 정비기사..
내용이 좀 길지만 모쪼록 보배드림 유저 분들을 믿고 글올립니다.(- -)(_ _)(- -)(_ _)
제목 : 과연 수리한 기사는 누구이며 ? 앞바퀴는 세척하고 시운전은 테스트는 한것일까?
제가 왜이렇게 제목을 붙이나면요..몇번이고 말을 바꿔서..진실이 뭔지 모를정도여서 입니다..
내가 오버하는건가?? 생각이 들때즘 정비기사 둘이서 속삭이는 대화내용이 음성녹음에 잡히면서!!!
한편의 막장 드라마가 됬습니다. 글이 길지만 조금만 시간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포항에 거주하는 32살 남자이며 애마 토스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4년전 불치병으로 인해..왼쪽 다리를 절단한 상태여서 거동이 좀 불편합니다.
그래서 토돌이가 너무 필요하고..또 아끼고 있습니다...
다리만해도..이래저래 인생의 쓴맛을 많이 느꼈고...아픈것도 억을한데...
정비기사의 실수로 사고를 당하고도...기사가 되려 큰소리를치니...
너무!너무! 억울해서 정말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야겠습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4월말 3차선 도로에서 레미콘 차량이 제차옆을 지나가면서 시작됬습니다..
레미콘 차량의 시멘트 사출구가 고장난건지.. 시멘트를 줄줄~흘리면서 제차 앞바퀴에서 트렁크까지 차량의70% 덮쳤습니다...
특히 앞바퀴에 많이 유입되었고...앞바퀴에서 꺼낸 시멘트가 세숫대야 한바가지 정도 였습니다..
다행히...운전기사가 보험처리를 해주었고..시멘트 묻은곳 도색과 앞바퀴 세척 후 점검을 진행하도록 했습니다...
세척후 이상있으면 부품 교체 하기로 했습니다..그리고 사비로 도어락 수리도 부탁 했습니다..
수리기간이 한달정도 오래걸려서 5월말에 차를 찾게 되었고 ..수리한 기사가 말했습니다.
"시멘트 묻은곳 도색 작업했고 ...
앞바퀴 세척 후 시운행 시 이상 없었습니다"라고요...
그런대 차를 점검해보니 하나도 재대로 한것이 없더군요...
풀어쓰면 내용이 길어지니 순번으로 나열하겠습니다.
1. 도어락
-쉐보레 카센터에서 3번을 수리하고 해결 못해서 GM직영점에 맏김. 최근 몇개월동안 리모컨으로 도어락 한번도 동작된적없음.
1차 전화 시 이상없다고함>그럴리가없다~한번만 누르면 확인가능하다 다시확인해달라>2차전화시 테스트 안했음 ㅡㅡ^
바로 확인해 보겠다고 하더니 연락없음>차찾으러 오라는 연락이 와서 찾으러 갔는데...아무런 수리도 안된상태였음..
결과적으로 두번이나 말했는데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해놓고 수리안함..그리고 차찾으라는 연락옴 ㅡㅡ^
2.도색
-시멘트 묻은 곳은 다 도색 해주기로함.>일부 도색안한곳있음>트렁크 홀덴 마크 및 epica 조각이 없어지고 대우마크와 토스카
로 바뀜.>교체전 연락도 없이 왜 마음대로 바꿧냐고 따짐 > 수리하기위해 어쩔수없었다고함 > 때고남은 마크 달라고함> 때면서
부서저서 버렸다고함>되려 짜증냄>아직도 보상못받음.
3.운전석 앞 바퀴
-시멘트가 제일 많이 유입된 곳으로 3번을 전화해서 정확히 점검 해달라고 요청함.>1차 전화 시 확인시 이상 없다고함 >다시
한번 점검 요청함 >2차전화 시 시멘트 제거하고 확인 시 이상 없다고함.>3차 차량 찾으러 갔을때 바퀴확인 시 기존에 묻어있던
이물질 그대로 있어서 점검 재대로 한거 맞는지 재확인 요청함> 바퀴때서 시멘트 제거하고 이상 없었고 시운전 했는데
이상 없다고함.>차몰고 가는데..뒷바퀴가 덜컹거림..>내려서 확인해보니 10Cm크기의 볼트가 박힘..>시운전 했으면 덜컹
이는거 알았을텐데 왜몰랏냐? 시운전한거 맞냐?? 기사 대답못함..죄송하다고함...>중요한것은 수리받고 핸들을 많이 돌리면
바퀴에서 "끼릭끼릭"소리 났었음.
결과적으로 세척 안했고...수리중 바퀴에 볼트박힘..시운전 안해놓고 했다고 거짓말함.
위 3가지를 수리 맡기고..하나도 제대로 해준것이 없었네요...
문제는 수리받고 한달 후에 차에서 바퀴가 빠졌다는 겁니다....
시속 50KM 달리던중 바퀴가 빠지면서 차가 회전하며 전복 직전까지 갔습니다...
다행히 옆에 차들과 박지않아 제차만 고장났고.. 바퀴가 빠지면서 바퀴쪽 부품들이 다 부서졌습니다..
총 수리비 200만원 정도에 저는 경부염좌 흉부염좌 전치 3주 진단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 응급 조치 후 바로 정비소를 찾았습니다...
정비기사라고 온 사람은 그당시 수리를 개떡 같이 했었기에 바로 욕먹기 시작했습니다...
시운전도 안하고 했다고 거짓말하고...수리는 재대로한것도 없고...
기사는 어버버하고 있는데 관리자라는 분이 오더니 기사와의 대화를 차단하고 그냥 신고하라고 하더군요..
적어도 기사라면 사고난 차를 점검 해보고 정비기사 실수인지 아닌지를 판단해야하는데...
확인할 의지는 없고 그냥 신고하라고합니다.
너무 화가나서 GM본사에 민원을 넣었고 8/2일 GM경북지역본부 차장이라는 사람이 연락이 왔습니다..
전후상황은 수리안한 앞바퀴에 대해서 본사에서 직영점으로 이래라 저래라 할수없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었!!수리를 안한 부위라뇨???? 얼라??? 이때부터 이야기가 급 진전 됩니다.
.
분명히 앞바퀴가 젤 중요한 수리요청 부위였는데...
세척을 하려면 앞바퀴를 분해해야하고 시멘트를 녹일수있는 특수한 용액으로 세척을 해야합니다..
그런대 수리이력이 없다???
바로~연일대우정비소에 전화해서 따졌습니다..
수리한 정비기사를 바꿔달라고 했습니다..왜 이력이 없냐?? 따지니 점검시 이상없어서 안남겼다 라고 하더군요...
아..하부몰딩 탈부착만 한것도 이력을 남겨놓고는...바퀴 탈부착 후 세척은 이력이 없다는것은 어떻게 설명할것인가??
단도직입적으로 물었습니다..앞바퀴 세척했나요??? 통화중 갑자기 잠시만요 하더니...옆사람에게 묻습니다..
왜 물어보냐고 따지니..그제서야 본인은 사고담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고담당자 정비책임자와 둘이서 속삭이는 대화내용이 음성녹음에 걸렸습니다..
사고담당: "그때 하부쪽에 세척 했냐고 묻는데 뭐라고 말해야하노??"
정비담당: "난모르지~"
사고담당: "아..그때 바퀴쪽에 시멘트 들어갔다고 확인해 달라고 말했었거든..."
정비담당:"나는 그이야기 못들었는데~"
사고담당:"그냥 바퀴 때서 확인 했다고 그정도만 말해라~"
(대충 얼버무리라고 시키는거죠ㅡㅡ못들엇다는 사람한테.. ㅋㅋ )
아니 어이가 없어서....사고담당이라는 사람이 처음 제가 정비소가서 증상과 요구사항을 말했던 사람입니다.
그사람이 정비담당에게 수리할 내용을 전달했는데..정비담당이 못들었다고 말하네요...
그말인즉 못들었으니 수리도 안됬다는말맞죠?? 전 시멘트 들어간 바퀴를 한달동안 탄거맞죠???
그러니 바퀴 고정하는 축이 부러지지...
어찌됬건..사고담당이라는 사람이 전화를 바꿔서 이어갑니다..제가 못들었다고 생각하고요 ㅡㅡ;;;
제가 다시 세척했냐고 묻자..얼버무립니다..사고담당이 시킨대로 바퀴때서 확인했다고 이상없었다고요...
계속 압박을 가하자 그제서야 수리했던 기사가 최근 퇴사를 했다고합니다...
어라??지금까지 수리기사 퇴사여부에 대해서 한마디도 없다가 갑자기 퇴사를 했다???
뭐죠??퇴사한 사람한테 핑퐁하는건가요??아니면 문제가 될까봐 자른건가요??
결론적으로 따졌습니다..
제가 사고나고 말고 이런거 다떠나서 일반 사람이 정비소가서 앞바퀴를 분해해서 세척하는 수리를 받고
주행중 바퀴가 빠졌다고 칩시다..이런경우 상식적으로 정비소에 가서 따지는게 맞지않나요??라고 물으니 맞다고 합니다..
그러고는 결과적인 내용은 수리한 부분과 연관성이 없어서 우리문제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GM대우 정비소는 상식이라는게 있는 회사인가요??
수리후 사고가 났는데...원이파악도 하지않고 무조건 신고 하라고 큰소리치는 GM대우...
전 이렇게 피해만 봐야하는건가요??
이문제에 대해서 조언을 주신다면 감사히 받아들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음성녹음 1 : 통화내용 원본 (개인정보문제로 일부수정함)
음성녹음 2 : (원본 1:50~2:20) 통화중 사고담당 과 정비담당 속삭이는 내용 소리 증폭
본문글을 토대로 문제점을 봐드리겠습니다.
일단 동영상을보면 주행중 시멘이 뿌려지고 운전석 앞바퀴에 날렸습니다.
큰 충격은 없어보입니다. 자 사진을 보면 로워암볼 목부분이 절손되었습니다.
저렇게 파손되는 경우는 큰충격 혹은 하체유격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쌓이면 저부분이 나갑니다.
부식이라고 볼수 없는게 마지막 사진에 타이어 보시면 오래토록 안쪽 편마모가 있습니다.
그게 중요합니다. 안쪽 편마모는 대부분 하체 유격이나 휠얼라이먼트 조정을 안한차량들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체유격이 있거나 타이어정렬이 틀어진경우 주행시 바퀴가 벌어지는 원리로 로워암 볼 혹은 볼의 목부분이 잘 부서집니다 주행중 생기는 힘이 저곳에 몰리고 작은 충격에도 부서지는경우 있습니다.
까마귀 날자 배떨어진다고 시멘때분에 부식으로 저렇게 부서졌다면 절손단면 확인하면 됩니다.
부식? 글세요 저부분 걍 철이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부식안되구요. 변형되는 부품도 아닙니다.
잘알아 보세요. 암만 정답을 알려줘도 보배는 일단 꼴리면 까고보니 알턱이 없겠지요.ㅋㅋ
솔직히 제가 정비한 차량이라면 법적으로 역관광 시켜줄 자신있습니다.
씨멘트의 사고원인 상관관계는 그 다음 차순이죠
씨멘트가 점검의뢰의 단초이긴 하나 정비사의 거짓을 해결해주진 못한다고 봅니다
씨멘트의 사고원인 상관관계는 그 다음 차순이죠
씨멘트가 점검의뢰의 단초이긴 하나 정비사의 거짓을 해결해주진 못한다고 봅니다
맨날 무상보증 5년10만 절대긴게 아닙니다
그리고 보험차량이라고 보험처리하는 차량이라고 건성건성 보험사에서 요구하는 부분만 수리하니..
에혀..
한숨만 나오내요..
저는 코.스 무.스 포터2 가지고 있지만
어느 정비소를 가도 책임지고 꼼꼼히 봐주는 사람하나 없더라구요..
그저 호구하나 물어서 이거저거 교체하기 바쁜 정비사들...
저는 가장오래된차가 무.스 포터2 인대 둘다 10살된 영감입니다.
정비소 들어가서 점검좀 해주세요.
그러면 엔진오일 미션오일 교체해야된다 그러는곳이 한두곳이 아니에요.
오일 갈고한지 2주...
오일갈고 1000km 운행한차량인대 말이죠..
정말 제대로 봐주는곳 하나 없다니...
암담할 뿐입니다.
요즘은 왠만한건 자가수리 합니다.
오래된차라 오일플러싱은 필요없을듯하고.
ㅣ해달라 해봐야 거기서 거기라는 이야기가 더많더군요ㅣ
엔진오일.파워오일 등등 제가 직접하고.
조금의 흠집은 그냥 내비두고.
밀리고 한건 직접덴트하고.
최근엔 마후라쪽에 큰통같은거 그것도 직접 사서 갈고했내요..
여러분 왠만한건 직접하세요.
오일교체같은건...
어려운게 아니에요...
엄청 쉬워요...
오일종류도많고 요즘 어딜가든 오일 안파는곳 없어요.
정비소에 헌금하지말고.
조금힘들지라도 직접하시는게 돈아끼는 지름길이고 더 믿을만 합니다.
추신 어떤 업체는 교체하고난 오일 새오일이랑 섞어서 넣는곳도 있습니다.
해결 잘보시길 바래요.
대충대충 눈탱이치면서 잔대가리나 굴리니
어디 믿고 차맡길곳이 있나여?
의심부터 하게 되죠.. "호갱이되는가 아닌가" 하면서여..
그래놓고선 장사안된다고 징징거리기나 하죠...ㅉㅉㅉ
다 그 나물에 그 밥이지
늬들이 아무리 쉐보레라고 우겨도 대우 맞다니깐.ㅋ
입성하는 순간 쓰레기 되는듯 ㅋㅋㅋㅋㅋ
그래요 솔직히 대우시절에도 차대가 튼튼했고 그렇다보니 고속도로에서의 달리기의 안정감 참 인상깊었습니다.
근데 마감기술이나...정비사의 안일한 태도등... 새차 보증기간인데도 무조건 우기기로 보증수리 거부....
정말 짜증나서 다시는 쳐다 보지도 않습니다....
차만 좋아지면 뭐합니까? 어차피 새차값에 AS비용 다 포함해서 받는거 기분좋게 해주면 되는데 ...
위 상황도 그렇네요....
자기들이 운전자 보다 기술자이니 좀더 기술자적인 이유를 논리적으로 전달해서 본인들의 합리적인
변론을 당당하게 들이 밀어야 차주가 응당 그에대한 맞는 답을 주던지하지.....
이거원 제가 다 답답해서 .......
시멘트가 무슨 소금물×1000이여??
그럼 신발 대한민국 건물 죄다 무너졌게??
존나 부식잘되는 시멘트안에 철근은 왜넣는데??
형 차는 시멘트때문에 저렇게된게 아니여
뭔 엔지니어타령이여~~~
전에 무슨정비를 받았는지는몰라도
사진만 놓고보면
엔드볼 너트가풀려서 그랬을수도있고
토우조절 너트가풀려서 그랬을수도있고
웜기어가 아작이 나서 그랬을수도있고
너클이 부러져서 그랬을수도있고
그런거여
뭘 항의를하고 질알을하더라도
팩트를짚고 말이되는소리를해가면서 해야지
밑도끝도없이 시멘트때문에 부식이어쩌고저쩌고 타령해가면서 얘기해봐야
걔네들도 그냥 말같지도않게 들리는겨
차라리
씨박새끼들아 니덜이 이거이거 안조여놔서
좆될뻔했다고 파고들었으면
저런식으로 응대했을까???
뭘 잘알고 질알을해야 먹히지
지나가다가 답답해서
한마디 적어봐~
뭔 시멘트타령이여
레미콘차들 죄다 부식돼서 주저앉겠구먼
이거요님 글좀 재대로 읽고 글적으세요...
저글 어디에 시멘트로 부식되서 바퀴가 빠졋다는 말이 있나요??
저글에서 하고자하는말은 고객이 1번도 아니고 3번을 요청한 수리를 안했고!!
내용도 모르는 정비기사에게 대충 구라치라고 시켯고!!
시운전도 안하고 했다고 구라치고!!
도어락도 수리안하고! 했다고 하고!
앰블럼도 사전연락없이 부서뜨렸고!!
등!등! 그렇게 수리한 뒤에 바퀴가 빠졌다는 겁니다...
기사들이 재대로 수리 해놓고 사고가 났으면 제가 이럴까요??
제가 따지고들 증거가 없어서라도 못했을겁니다.
그리고 저기사들이 이상적으로 대응했나요??시멘트로 따지던 너트풀려서 그랬다고 따지던 기사가 수리한 바퀴가
빠졋으면 차를 보고나서 기다아니다 판단 해야지요!!
차도 안보고 어디가 문제인지 어떻게 안답니까!!
정비기사는 퇴사했다고 숨겨놓고 대화도 안시켜주고 신고만 하라잔습니까??
이거요님도 그렇게 일하십니까??? 옹호할껄 옹호하세요!!
이거요님께 수리받는 사람들이 애처롭습니다!!
아니 저렇게 장문의 글중 대부분이 정비사들의 비상식정인 만행을 폭로하는글인데
자꾸 없는 내용으로 트집을 잡고 지랄이여 지라리!!
이거요 임마! "이거이거 안조여놔서 좆될뻔 했다고 파고들라고?? " 바퀴분해해서 볼트죄다 조아보는게
고객들이 할일이냐? 그런거 다할것 같았으면 내가 차수리한다 임마!!
뭔 보자보자 하니까 저런놈들이 엔지니어 망신 다시키지!!
3번이나 수리해달라는 부위를 점검도 안하고 내보내고 사고터지니까 구라치는 기사를 욕하는 내용인데
뭔 부식타령이야!!
부식은 비상식적인 기사의 책임을 따지고 난뒤의 문제지!!
아 또라이 진짜!
입고당시 작업 명세서에 결제된 내용에 글쓴님이 요청하신 약품으로 차량세척 이 있는지를 확인하셔야할듯..
지엠에서 작업공임을 청구하고도 작업이 진행되지 않았다면 사기 겠지요...
글쓴님.......말씀하신 작업에대한 비용은 결제를 하신겁니까?
설마 비용도 지불 안하시고 구두로 작업요청을 했던 기억으로만 상대를 사기꾼으로 몰아가는것은 아니시죠?
그때당시 몇가지 유상수리 제외하고 추가로 청구된 금액이 얼마였는지 밝히시면 바로 답이 나올듯 합니다.
그리고 위에 글 보시다 싶이 3번이나 전화 걸어서 강조했구요..
음성녹음에도 사고담당이 제가 앞바퀴 수리 의뢰 했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차연식도 있고 느낌상 시멘트 때문에 바퀴가 빠진거라 생각이 드는겁니다 생사람 잡지 맙시다 다고생하는 사람입니다 시멘 한바가지를 강조하는데 이건 말도 안되는 겁니다 한바가지가 바퀴에 있을리도 없고 이걸로 대우차 잡지 맙시다
세척을 안했다고 화낼만큼 시멘트가 많이 묻었습니다..
사진 등록했으니 보세요..
너 같으면 시멘트 제거 안했다고 안우길래??
이런글 댓글 다달아주는 듀로제식님도 대단합니다.
이런거 다신경쓰면 세상 못삽니다!!
힘내세요. 잘처리됬으면 좋겠습니다.
소송해도 질꺼고 벌금도내시고
아니면최대로펌 법인에 하셔도변호사를구하셔도동일합니다
자동차정비조항을보면
의뢰만하였지 정비를 하지않았다고 얘기가있지죠
수리한부위에 몇일이내재발시 책임은지지만 그시간이경과한거같네요
그리고사진을보니 시멘트는 거의없어보이내요
자동차하부에 시멘트가 묻게되는거때문에 부식은없습니다
그리고글쓴이님 통화녹음동의는구하시고녹음하셧나요?
녹음한거유포시
상대방이 맞고소들어올수도있습니다
소송하신다니 좋은법률사무소 추천드리고싶지만.... 휴 정말 답이없네요
음성녹음에 수리 요청한 내용과 몰랐다는 정비기사의 대화내용이 있는데 진다고??
아무리 한국이 갑질 사회라지만 진다면 개한민국 망해야지!
GM을 상대로 민사는 어떻게 될지 몰라도 교통사고건으로 정비기사는 백이면 백 걸린다.
그리고 음성녹음에 어떤 지명도 성명도 없기에 문제 될것도 없네머!
그리고
그러니 중고차 딜러가 욕먹는거야 알어?
마인드 웃기고있네요
당신은 남욕하고험담하는 직업이시군요ㅎㅎ
조심하세요
막말하지마시구요
참고로 부속 사진에도 시멘트로 부식됫단말없었습니다...
시멘트 세척했다는 차량이...
라는 제목이었습니다...
무식하면 아닥하고있어라.ㅋ
자신의 대화녹취는 불법아니다.ㅋㅋㅋ
차팔이임???
딱보이네.ㅋㅋㅋ 눈탱이를 뙇~!!!!
이걸인터넷에 공개를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룰 44조의7제1항제2호에 위반되어 동법 제70조제1항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 나오는거 모르세요??
그래서 경찰에 신고했는데...벌써 말 다맞춘거 아닌지 걱정입니다..
"내차가 이런 저런게 이상하다, 소리가 이렇고, 현상이 이렇고 저렇고" 다~ 말해봐야 지내들은 무조건
"에러코드 안뜬다. 이상없다. 정상이다" 이런게 기사라고 ㅡㅡㅋ... 후....
저도 라프디타고 있는데... GM(쉐보레) 직영을 포함해서 진짜 서비스는 치를 떱니다...
근데... 라프디 타이밍벨트랑 EGR벨브 갈러 창원직영 또 들어가야 되는데, 벌써부터 혈압오르네요; ㅡㅡ;;
동호회 유독 한국GM 감싸고 여론형성 하는
쉐슬람 들은 한국GM 이랑 연관된 사무직들일 확률이 높구요
한놈이 전차종 카페를 관리 합니다
대가리가 하나고 다 그물망처럼 연계 되있죠
못 믿으시겠다면 까페 가입하고서
쉐보레 차량 단점에 대해서 글을 올려보세요
반박하거나 감싸는 댓글 들이 부지기수로 달립니다
대부분의 댓글들은
원래 그렇다.
정상이다.
님 차가 똥차다.
걍 굴러가믄 됐지
니차 불량상태의 뭣이 중헌디~
이런 댓글들이 쉼없이 달리는게
쉐슬람 까페의 특징
처음부터 내가 직접 세차장으로 가져가는게
어땠을까 이런 생각이...
지엠이나 블루핸즈나 그런곳에선 순서가 있으니 며칠째 방치하고 의사전달이 안되더라구요
사전 정비불량 같습니다.
음성녹음 들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정비사는 세척이야기 못들었다고 합니다...
앞바퀴 점검은 한것인지도 의문입니다..
참 어이가없네요
꼭 싸워서 이기싶시요!
녹취내용중에
정비후 휠에남은 시멘트보고 세척이안됐을꺼란걸 본인도 안다는
말을하던데 그게 흠이될까 걱정이네요.
무쪼록 건승하세요!
반대 쪽사진이면 좋을 텐데 아무 의미없는 방향에서 찍은 사진이라 더이상 추정불능이요
내차에 저짓했으면 진심 죽인다 진짜!!
그런데 정비기사는 저정도 묻은 시멘트를 왜 못본거지??
수리안할려고 작정하지않고서야 어떻게 그냥 출고를 하나??
듀로제식님 센터 어딥니까??
이건 듀로제식님만의 문제가 아닌거 같구만~다들 알아야 피하지~
저센터 털어보면 분명히 더 나온다!! 한 두번 대응 해서는 저런 비상식적인 대응 못하지
일마무리 되서 후기 올릴때 꼭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사무실에 있는것 처럼 전화기 돌려서 바꿔주네 ㅋㅋㅋ
쇼를해라 쇼를.............
b: ㅡ,.ㅡ;; ??
제일 중요한 사진을 왜 뺍니까? 첨에 시멘트 세척이 안되서 부식이 되고 타이어가빠졌다고하고서는...
겨우 사진추가한게 시멘묻었던 외부사진? 지금 중요한던 하체파손당시의 파손부위 사진아닌가?
그게 사실을 다 말해주고 있는건데 본인에게 불리하니 뽁 빼버리고
여전이 동정받을수 있을 만한 시멘 외부에 묵은 사진을 추가하시네.
처음 파손 사진에 보면 분명 스태빌라이져 링크 깨끗한것 확인되는데 부슨 시멘이 묻어있냐고?
결론 시멘트와는 전혀 상관없는 별개의 고장사고이다. 시멘트가 묻어있는흔적은 없다.
사고부위를 보면 사전 점검으로는 확인이 불가능한 부위의 사고이다.
그리고 타이어가 빠졌다고만 하는데 타이어가 빠진 사고가 아니다.
이걸로 충분한데 뭘더 바람? 딱보니 돈몇푼에 궁상떨것 같은데 이참에 엔진까지 바꿔야겠음?
엔진도 언제 엘롱될지 모르는데 수리하는김에 확 바꿉시다 신품으로
포항정도는 제 능력으로 충분히 렉카띄워드립니다.
중고 타이어 달정도로 그마이 차를 아끼는데 돈1000만원정도는 쉽게 투자 하시지요 이참에...
우기기도 적당히 합시다. 추해보입니다. 그리고 끝까지 법대로 가세요 꼭...
당신같은 사람은 어케되는지 몸소느껴봐야됨...
아침부터 이리로 출근도장 찍고 싸우자는 건지
넌 정비사란놈이 끝까지 썩어 빠져서는 지말만하고가.너같은놈때문에 이런일이 생기는거야!
그리고 글좀 다읽고 글남길래?? 니 댓글보면 죄다 글좀 읽고 댓글달라잔어!
내도 사진봤었다! 그 사진 어디에 시멘트로 부식되서 바퀴 빠졌다는 내용이 있었니??
내가 봤을 때는 세척을 했다는 사진이 라는 제목으로 보였고 시멘트로 추정되는 부분 으로 1/2번 있지 않았니?
또라이바야~또라이비야~ 제발 글좀읽어!!
너 끝까지 지켜본다! 글읽고 댓글달어!
정비사라는 놈이 마인드가 어떻게 저럴수있지?
저런놈이 생각없이 단 댓글하나로 마녀사냥 당해봐야 정신차림.
또라이님 혼자 글 재대로 안읽고 상상을 하시니 그런글이 보였다고 생각 하시는겁니다.
혼자 상상 하시다보니 혼자 흥분하고 동문서답하시고 그런겁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사진에 제목은 "시멘트 세척했다는 바퀴가...." 였습니다.
시멘트 덮침 -> 닦아도 소용없음 -> 정비소 맡김 -> 세척은 둘째치고 점검조차 안함 -> 한달동안 방치 -> 그대로 출고 -> 결국 이꼴 남
자꾸 본질을 흐리네
차라리 현기를 사는게 좋음 ..
악명높은 쉐슬람들은 같은 회원 이라도 약점 누설시 무자비한 보복이 들어오려나..?
흉기차 인거 알면서 서민이라 타긴탑니다...
근데 엔진 오일 하나 교환하려고 정식 기아로 다닐때에도 보면 리프트들어서 엔진오일 빼는것부터 오일필교 교환
새 엔진오일 넣는거까지 사진 다 찍고 하던데....
대우는 차량 점검이나 작업시에 사진찍는거 그런거 없나요???
하다못해 현장에 설치되서 보안용으로 찍고있는 CCTV라든지.....그런게 있다면 요청하실 수 있을거라생각합니다
거기서 누락이 되었다면 정비요청을 했는데도 불구 하고 정비요청대로 정비를안했다는 정황증거라도 잡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만약 현장을 찍고 있는 보안용 CCTV가 있다면 앞바퀴 탈거를 했고 정비요청 사항을 정검했느냐를 확일 할 수 있다고 생각되거든요
시멘트든 노후로 인한 부식의 진행이든 우선 요청사항은 앞바퀴 탈거후 잔여 시멘트 제거를 위한 세척을 요청한 것인데
이것을 이행 했냐 안했냐 이것인데...뭐 음성녹음을 보면 정검사항을 이행하지 않앗다는걸 대강 증명했지만...
더 확실한 이력으로 다가가시면 답이 조금씩 보일거라 생각이되네요
먼저 몸도 불편하신데 안좋은일 겪으셔서 많이 힘드시겠어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군요..? 아니 수리의뢰해서 정비들어갔으면 꼼꼼히 수리가 진행되어야하는데 수리를 한건지 나원참? 시멘트가 묻은 바퀴를 세척해달라고 했으면 조인트 풀어서 바퀴분해후 세척한후 다시 재조립 되어야하고 모든 정비가 끝난후 시운전하여 바퀴에서 틀림현상있는지 바퀴에서 소리가 나는지 등등 확인도 해야하는데 대체 정비는 한건지 의문이네요;;
그리고 뒷바퀴에 볼트가 박힌것도 정비를 하다가 실수로 볼트가 들어간거 아닌가요? 대체 정비를 한건지 시운전하면서 차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한건지 의문이네요..
결론은 정비의뢰받고 수리는 안하고 딴짓하고 돈만받은건지 나원참 수리했냐고 물으면 수리했다고 하고 수리이력이 왜없냐고 하면 수리를 했어야 수리이력이 남지안냐고 하는건 뭔지?
남일같지 않아 추천드리고 갑니다..
꼭!! 제대로 된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힘내세요~~~~!!
가해차주와 연락이 된다면,
보험금지급내역을 확인부탁해보세요.
그리고 보험금지금내역에 위 상황인
타이어탈거,세척등의 지급내역이 있다면 이건 사기가 명백한거죠.
또한 정비소쪽에서는 이력이 없다했는데.
이력이 없는 정비를 수리비청구한다? 그것은 보험금과다청구에 해당되니
가해보험사에서 소송을 걸수도있을것이구요.
또한 허위정비내역은 탈세혐의까지 물고 들어질수도...
아주 제대로 된 엿 먹이실려면,
제일먼저 보험사의 지급내역을 확인해보시는게 빠를수도 있을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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