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출퇴근, 마실용으로 스쿠터 하나 장만하고싶은데
대림 50cc탔던 경험이 전부라..어떤걸 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
맘속에는 혼다 나비가 늘 갖고싶었는데 매물이 적네요..
워낙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연식은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100~200까지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
용도도 그렇고 제 면허가 2종보통이라 125cc 언더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조회 663 |
추천 0 |
2022.11.01 (화) 13:32

안녕하세요!
출퇴근, 마실용으로 스쿠터 하나 장만하고싶은데
대림 50cc탔던 경험이 전부라..어떤걸 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
맘속에는 혼다 나비가 늘 갖고싶었는데 매물이 적네요..
워낙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연식은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100~200까지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
용도도 그렇고 제 면허가 2종보통이라 125cc 언더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