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이전 글올렸었는데 문제점들이 하나둘 늘어가다 보니 답답한 마음에 글올립니다,
팰리세이드 출고 지연
1.알콘브레이크 부족
2.20인치 타이어 공급 부족
3.20인치 휠 부족
4.에어컨 일부 부품 부족 등~
후~ 한숨만 나오네요..
우선 제가 계약한고 결정 한것은 맞아요..
하지만 위사항들에 대해서는 계약한것과 상관없이 현대 자체 문제 아닌가요..
현대에서는 이렇다할 대책 도 내놓지 않고 제품이 없다 기다려야 한다.
선전은 엄청해서 선전은 성공했지만 실제 공급은 여러문제가 많고 언론에 문제점 돌출 않되고 이러니 현대에서
더의기양양 소비자 기만 하느거 아닐까요..
개소세 혜택 물건너 간거 같고 6~7이상 되어 나오면 엄한 년식 나이만 먹구~
현대 너무 하네요,,있는자의 여유인지 힘없는 소비자는 어디에 하소연 아니 해결을 요청해야 하나요..
형님들,,들어줘 감사합니다.
기다린게 억울해 계약 취소는 싫고 답답한 마음에 하소연 합니다.,
몇개월 지나면 그나마 결함 보이니
출고 전이면 취소도 가능하니
사서 내차가 결함이네 알면 쌍용이 절로
아무런 대책방안 없이 기다려라는 식이고 사과도 없구요..
말씀 감사합니다.
날로 늘어나는 사리는 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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