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월요일 아파트 입주합니다.
에어컨이 너무 노후화되어서 이사가는김에 교체해야지 하고..
폭풍 검색을 했더랬죠...
그래서 멀티형 에어컨 lg휘센 ..가전은 엘지 아니겠습니까?
최저가 11번가에서 뜨길래 바로 무이자 할부 질렀죠..
그게 어제 저녁입니다.근데 오늘 아침 뜬금없이 (8시10분경)
"에어컨업체입니다.화성지역을 설치기사 가 부재하여 설치가 안됩니다.주문취소하세요~"
"네??아니 그럼 제가 뭘 어캐해야...뚜뚜뚜..."
걍 본인 할말만하고 끊어버리네요??
바로 걸려온 핸폰으로 전화했더니 수신거부 ;;
일단 출근해서 다시 유선상으로 전화를 수차례시도..통화가 되어서
"아니 그렇게 일방적으로 말하고 끊는경우가 어디있느냐?배송불가면 왜 배송불가인지 상세히 설명해주고,나에게 최소한 어떻게 진행하라 는 등등 최소한의 고지는 해줘야지않냐?"
"네,네,네, 뚜..뚜..뚜.."
또 그냥 끊어버리고 이후로는 전화 안받네요..
와..뭐 이런경우가 있지요?
애초에 핑계가,해당지역 설치기사가 그만둔상태이고,성수기가 끝나서 화성까지는 설치를 해줄수없다 라고 했는데..제 머리로는 대체 납득이 안가네요..
뭐 백번 이해 해서 그냥 취소 하고 다른업체 제품 주문하면그만입니다만,
판매자가 소비자한테 응대하는 방식이 상당히 좋지 않네요.
에어컨 구매 하고자 하는 보배님들..
온라인상에 하X공조 판매처는 무조건 거르세요,포털에 검색만해봐도 사기업체라고 몇군데서 글 올라와있더군요,,,주로 일레븐거리같은 사이트에서 판매행위를 하고있습니다.
주문 취소도 지들이 일방적으로 해버리고는 나몰라라 합니다.
온라인 마켓에서 (주)하X공조 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최저가고 뭐고 걍 걸르세요..
기다린시간이 너무아까운데 전화해도안받고ㅡㅡ
애초에 주문을받질말던가ㅠ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뭐라고 피드백올지 심히 기대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