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테일이 왜 일어나는지 원인이 뭔지
과속에 급 핸들조작 사고원인은 꼬리치기 일어날때 흔들리는 방향으로 핸들 살짝 반대로 살짝 두손운전의 교본임
급 브레끼로 풀 파워 브레끼는 사고로
이어지는데
차 탓을 하고있네요.
적성검사때마다 강제적인 보수 교육이 필요 함
이론필기시험에도 차의 특성구조 회피사항등 기계적인 구조와 역학등 기본기는
알아야 무식하게 차량 결함이란 소리 안하지요.
예방법 타야는 충분한 공기압과 뒷타야
마모도 확인 양손운전 생활화로 급 핸들조작 방지와 과속운전 금지 적적할 대처능력 숙지.
놀래서 급브레끼에 한손 급 핸들조작은 피쉬테일은 무조건 일어나지요
특히 무게중심이 높은 관광버스가 심해요
과속에 급 핸들조작 사고원인은 꼬리치기 일어날때 흔들리는 방향으로 핸들 살짝 반대로 살짝 두손운전의 교본임
급 브레끼로 풀 파워 브레끼는 사고로
이어지는데
차 탓을 하고있네요.
적성검사때마다 강제적인 보수 교육이 필요 함
이론필기시험에도 차의 특성구조 회피사항등 기계적인 구조와 역학등 기본기는
알아야 무식하게 차량 결함이란 소리 안하지요.
예방법 타야는 충분한 공기압과 뒷타야
마모도 확인 양손운전 생활화로 급 핸들조작 방지와 과속운전 금지 적적할 대처능력 숙지.
후기 보니 얼마 안부서졌던데 운전 공부 다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웨덴 운전면허 시험에서는 눈길 카운터 치는 것 까지 확인하던데 우리도 면허시험에 넣으면 안되나?
급브레이크가 피쉬테일 더 심하게 일어나는데...
평상시 문제가 없지만 급핸들 조작시 핸들조작을 타이어가 늦게 따라오기 때문에 지속적인 급핸들조작으로 발생
핸들과 타이어의 직결이ㅈ분리되고 나서부터 생긴 문제
너같은 것들이나 그리 생각하지
운전 좀 한다는 사람들은 딱 보면 김여사 운전 클라쓰란걸 다 안다
좋겠다 무식하고 용감해서
속도도 그리 안빨라보임
운전위기대처가 미훕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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