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층의 지식산업센터
지하 1~2층은 지하주차장
1층은 식당 및 흡연구역
16층은 휴게쉼터 및 흡연구역
지식산업센터 내 총 4개의 동이 존재하고, 각 동별로 4개의 엘리베이터가 마련, 현재는 4개의 엘리베이터 모두 전층운행
5월 1일부터 엘리베이터 4개 중, 2개는 전층운행, 1개는 저층, 1개는 고층 운행으로 시행한다고 합니다.
제가 문제라고 생각되는 바는 2개 엘리베이터 전층운행을 제외한 나머지 저층과 고층간의 형평성때문입니다.
일반적이라 함은 입주한 회사수 및 층별 이용자 데이터를 수립하여 객관적으로 층을 구별해야 하는게 맞다고 보여지나, 현재는 이러한 것 없이 단순히 마음대로 정해졌다 보여서요.
저층 운행 : 공용(지하2층,지하1층,1층) 포함 , 2층부터 ~ 10층까지 총 12개층
고층 운행 : 공용(지하2층,지하1층,1층, 16층) 포함 , 11층부터 ~ 15층까지 총 9개층
운행입니다.
여기서, 공용 층을 제외하면 저층은 9개층 운행, 고층은 5개층만 운행합니다.
같은 관리비를 지불하는데 저층은 9개나 운행을 하는것인지, 또 고층은 왜 5개층만 운행을 하는것인지 이해가 안가서요. 보통 이런식으로 저층, 고층을 구분짓는게 맞는걸까요??
고층 사람들이 입주 초기부터 출퇴근 시간대에 엘리베이터 관련 민원을 지속적으로 넣었다고,. 하지만 이렇게 변경하므로서 인해 저층 사람들에게 더 좋을수 있는것이라고.
1회 기준 저층인구가 먼저와서 기다린 수가 많으면 만원으로 인해 고층인구는 탑승자체를 못하는 일이 생깁니다
그러면 대충 비슷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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