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콘치즈 09/24 15:5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모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안내멘트에따라 하긴했는데 ......
    고정하는법을몰라서 만땅채워질때까지 두손으로 잡고있었어여.......ㄷㄷ 은근무거운것도 알게되었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8
  • 레벨 대령 1 짱자 09/24 16:0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반전이다
    답글 1
  • 레벨 간호사 희망아이 09/24 18:00 답글 신고
    주유소에 일 하신다니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남편이 휠체어를 타는 장애인인데 요즘 셀프주유소로 거의 바뀌는 추세라 주위에 일반 주유소가 없습니다. 한번은 주유소 직원에게 사정 이야기하고 부탁했는데 거절해서 주유 못하고 왔더라구요. 다음 날 저랑 같이 가서 제가 주유해주고 저는 집으로, 남편은 출근했는데.. 장애인 차량은 매번 보호자가 동행해서 주유해야 하나요?


    추가
    주유소에 근무하신다고 해서 며칠 전 사항에 대해 물어본건데 답글에 적잖게 당황했습니다.
    근처 일반주유소가 있는데 일부러 셀프주유소 가서 불편을 호소한게 아니구요. 매번 다니던 주유소였습니다. 셀프로 바뀌면서 주유를 못하고 돌아온 것이였구요.

    또하나 바로 잡고 싶은건
    장애인복지카드로 주유비 할인 된다는건 잘못된 정보입니다. 장애인복지카드로 결재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건 고속도로 통행료 하나입니다.

    가스충전소는 셀프가 없으니 가스차 타라고 어느분이 그러셨는데 이 자동차 전에는 가스차 15년 탔고 7년 전에 바꿨습니다.

    다음 주유에도 제가 동행할 예정입니다.

    제 질문에 기분 언찮으셨다면 사과 드리겠습니다.
    답글 41
  • 레벨 중령 1 알라온 09/25 10:1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하사 1 거시기하네유 09/25 10:26 답글 신고
    그러게유...평소에 예비장모님 셀프버벅(의도적으로 ㅋㅋ)하실때 도와주시징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깔갈깔 09/25 10:28 답글 신고
    며느리가 아니길 ..
  • 레벨 병장 달빛희루 09/25 10:29 답글 신고
    반전잌ㅋㅋㅋㅋㅋ 빵터지네
  • 레벨 중위 1 벤틀으리 09/25 10:32 답글 신고
    매번 의지하는게...

    누구랑 똑같네...저같음 암만 이뻐도 장모라고 못할듯요
  • 레벨 소령 2 필립모리스 09/25 10:47 답글 신고
    뭐냐 ㅋㅋㅋㅋ
  • 레벨 일병 중앙동최사장 09/25 10:4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셀프 안가는 여자들 많은거 같더라구요, 실직적으로 남자들은 10단위 따지면서 들어가는데..후~~~ 남녀 차이를 두는건 아니지만..생각에 차이는 있는거 같고~~ 주유소 직원 센스굿~
  • 레벨 소위 1 전자랜드주차장은공짜 09/25 10:58 답글 신고
    흔한 디스글인줄 알았는데 반전이 대박이네 새로운맛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NoName무명 09/25 10:59 답글 신고
    "이 손님은 정말 제가 알려드린 것만 20번은 넘을 거고 다른 직원들도 여러 번 알려줬는데 전혀 학습이 안 됩니다. "
    라는 글까지만 읽고......
    1) 글쓴분이 나이가 많으신 분이라면 글쓴이에게 마음이 있다.
    2) 글쓴분이 나이가 어리다면 "딸"이 있다. 즉, 사윗감으로 점찍었다!
    라고 생각했는데 역쉬.........2)번 이군요......
  • 레벨 중위 3 lVoVl 09/25 11:00 답글 신고
    패스트푸드, 커피점, 식당 등 무인으로 변화하는 추세입니다.
    근.데. 방문 할때마다 5060대 이상분들 결제를 못 하셔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정치권의 만행으로 최저시급이 급상승해서 일어난 사태지만, 서로 이해해 주고 감싸주세요.
    그래도 우리의 부모님 세대이시고, 할아버지세대이십니다.^^
    기계에 아직 익숙하시지 않으십니다~
  • 레벨 대령 3호봉 바보네용 09/25 11:08 답글 신고
    눈이참 맑으시고
    조상님복을 많이 받을상이세요 직원님
    그래서말인데요...
  • 레벨 중위 1 강북디젤 09/25 11:15 답글 신고
    ㅋㅋㅋㅋ 현실적이다...
  • 레벨 소령 1 보대식 09/25 11:18 답글 신고
    작성글보기
  • 레벨 하사 1 흰색켑빠 09/25 11:1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애드나네 09/25 11:22 답글 신고
    그 손님 오면 장모님 하고 달라붙으면 안오겠네요 ㅋㅋ
  • 레벨 대위 3 리얼치즈 09/25 11:24 답글 신고
    아 방심하다 터졌네ㅋㅋ
  • 레벨 소위 3 당일가입첫글극혐 09/25 11:4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강마인드 09/25 11:46 답글 신고
    저두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요.
    무슨 일이 발생되면 주둥이만 도와주는 아주머니가 있었는데 정말 꼴보기 싫어지는 경우도 있어요.
  • 레벨 원사 2 무적엘지트윈 09/25 11:47 답글 신고
    셀프 주유소 좀 작작 생겼으면...몇 십원 기름값 더내도 되니 그냥 직원이 해줬음 좋겠네요. 뭔 미국처럼 한적한 곳에서 1인이 혼자 운영하는 개념도 아닌데 거의 죄다 셀프로 바뀌는 추세네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셀프 정말 귀찮음.
  • 레벨 상사 1 앞에타도르 09/25 13:58 답글 신고
    운전도 셀프입니다만...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09/25 11:59 답글 신고
    별거아닌데 겁먹고 도와달라는사람들 많죠
  • 레벨 하사 3 자동시간기억 09/25 12:03 답글 신고
    그렇게 김서뱡이 되는데...
  • 레벨 소위 2 글라스 09/25 12:08 답글 신고
    재밌게 보고 갑니다~^^
  • 레벨 원사 3 살아남은LH직원 09/25 12:19 답글 신고
    개고생 시킬려고
  • 레벨 이등병 NAR119 09/25 12:38 답글 신고
    훈훈한 결말이네요 ㅎㅎ
  • 레벨 중사 2 땅짚고헤엄치기 09/25 12:42 답글 신고
    성실한 사윗감 찾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ㅎㅎ
  • 레벨 대령 1 인생졸업저승입학 09/25 12:54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하사 1 바라는바 09/25 13:02 답글 신고
    기 승 전.. 자손번식...
  • 레벨 상병 퇴마사 09/25 13:03 답글 신고
    기승전 추천 !!! ㅋㅋㅋ
  • 레벨 상병 쥰쓰 09/25 13:12 답글 신고
    셀프 초창기의도는 인건비 대비 어쩌구 할인 명분으로 시행되던게 싼것도 아니고 받을꺼 다 받으면서
    이젠 온통 셀프란 구실되어 티슈,생수,세차후 물기 서비스등 슬그머니 서비스란건 사라진 세상
  • 레벨 병장 캘그 09/25 13:29 답글 신고
    주유소뿐만아니라 키오스크로 주문이나 동삼소 우인발급기 같은 경우도 귀찮아서 직윈들의지하는 사람이 부지기수에요 안내대로만 하면 되는데 귀찮다고 안합니다 그게 현실이에요
  • 레벨 소장 왕따올빼미 09/25 13:32 답글 신고
    40대 자영업하면서 배민프로그램도 이것더것 다루고 스맛폰도 왠만큼 하지만.
    각종 키오스크 결제시스템....짜증날때가 많긴함.
    근데 주유소셀프코너는 개쉽던데.
  • 레벨 하사 2 팅샤 09/25 13:43 답글 신고
    셀프주유소 운영중입니다.

    셀프주유소 전환하는 여러이유중 젤 큰이유는 인건비 상승에 따른 고정지출 / 인근 가격경쟁 이겠죠.
    그에따른 일손이 줄어든 상황에서 주유를 도와드리면 그만큼 일이 늘고 해야할 일(세차 및 유외사업)에 지장이 생기겠죠

    그리고 보험비 경감차원에서 혼유사고시 보장내역을 많이 빼놓습니다.
    쉽게말해 셀프주유소 직원이 혼유하면 보험처리가 안된다는 거죠.

    하지만 셀프주유소 주유방법 모르는분들은 알려드리는 것도 업무 중 하나입니다.
    저희도 매번 넣어달라 하시는 분들이 반복해서 넣어달라 하시지만
    솔직히 번거롭고 바쁠땐 짜증도 나지만 좋게 웃으며 알려드리고 주유해드립니다.
    다 그런것도 아니고, 매일 오시는것도 아닌데 잠깐 해드릴수도 있잖아요.

    누구나 나이는 들고 누구나 장애가 생길수 있다 는 마음으로 도와드리면 좋겠네요.
  • 레벨 중령 2 CLS이뻐 09/25 13:50 답글 신고
    급반전이네 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죽어가는인간 09/25 14:06 답글 신고
    예쁜 여자 운전자 오면 사무실에서 튀어나가던데요...
  • 레벨 소령 2 그늠이이늠 09/25 14:16 답글 신고
    담부터 음료수 드려가며 주유 도와드리세요 ㅋ
  • 레벨 중장 기름진얼굴 09/25 14:26 답글 신고
    평생을 누워서 다리벌리고 넣어주는 거 받기만 하던 년들이 뭘 할려고 하겠어?
  • 레벨 상사 3 세큐버스 09/25 14:27 답글 신고
    기름값은 왜 안내리나요??
  • 레벨 중장 날아오르자 09/25 14:42 답글 신고
    ㅋㅋㅋ 머지 이 전개는??ㅋㅋ
  • 레벨 소장 폭행몬스터 09/25 14:56 답글 신고
    마무리 머야 ㅋㅋ
  • 레벨 중위 3 Odie 09/25 15:10 답글 신고
    셀프주유소 늘더니만 셀프라고 더 싼 것도 아니던데요.... 휴지도 안주고...
  • 레벨 중령 3 버닝핫도그 09/25 15:13 답글 신고
    못하는게 아니고 안하는거죠 그냥 지가 하기 귀찮아서 멍청한척 하는거임 물론 걔중엔 진짜 똘빡도 있긴하겠지만..
  • 레벨 중위 2 요플레뚜껑 09/25 15:22 답글 신고
    이런 반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모님을 위해 열심히 기름 넣어주세요 ㅎ
  • 레벨 상사 2 cdill 09/25 15:33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소위 1 니꺼두배 09/25 15:48 답글 신고
    요즘 셀프가 더싼가? 일반주유소랑 셀프랑 가격차이 없던데 오히려 셀프가 더 비싼곳도있음
  • 레벨 상사 3 후라단 09/25 15:58 답글 신고
    대반전
  • 레벨 소령 3 보배으르신 09/25 16:48 답글 신고
    기승전 장모
  • 레벨 소위 1 시골바람도리 09/25 17:42 답글 신고
    꼭 결혼하셔서 장모님께서 님에게 사위 나 용돈 없어 어떻게 ... 나 병원 치료 받아야되는데 어떻게... 고기 먹고 싶은데 어떻게... 해외여행 가고 싶은데 어떻게 ... 이런 소리 들으면서 사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 레벨 중사 3 구찌닷컴 09/25 17:44 답글 신고
    아오 빵대는 조선 족 여자
    직원에게 갑질하길래 뭐라한적있음
    셀프존인데 에혀
  • 레벨 원사 1 온달짱군 09/25 18:58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병장 찌질찌질하게 09/25 21:26 답글 신고
    물어볼게 있는데 같은 지역이고 같은 회사인데 왜 일반주유소가 셀프주유소 보다 싼가요? 거기 셀프주유소 가보면 알바도 안쓰던데..
  • 레벨 대위 3 OB지역입니다 09/25 21:50 답글 신고
    학습이 안되믄 걍 셀프가지말자 현금지급기가서 돈찾는거만큼쉬운데참~
  • 레벨 대위 3 정지서 09/25 22:32 답글 신고
    장모님 상태를 보니 딸도 겉만 멀쩡할 듯...
  • 레벨 중사 1 DeMer하마 09/25 22:43 답글 신고
    셀프주유소에서 기름넣는데
    옆에와서 일없이 돌아댕기지마라
    기름넣어줄꺼아니면
  • 레벨 병장 심플영 09/26 00:46 답글 신고
    재밌네요ㅋㅋ
  • 레벨 소장 개독은정신병 09/26 11:36 답글 신고
    문맹이 아니면 쉽게 하는 건데....

    여기 혹시나 셀프주유소에서

    본인이 직접 주유 못하시는분??

    한글부터 배우세요 ㅋㅋ
  • 레벨 하사 1 바콩이 09/26 11:50 답글 신고
    ㅋㅋㅋ 반전...ㅋㅋㅋㅋ
  • 레벨 준장 멜로가치질 09/26 14: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유머지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도로옆갓길 09/26 15:56 답글 신고
    푸하하하하하하하~~뭡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