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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쿠비시 23.01.11 13:51 답글 신고
    기사 장난질 느낌이 확 드네요. 한번만 더 수리받았다간 새거 하나 뽑을 가격될 듯 합니다.
  • 레벨 하사 3 7UP 23.01.11 14:11 답글 신고
    처음 수리할때도 노즐이 쓰던것 같아서 제가 중고부품이냐고 물어봤었어요~
  • 레벨 원수 토니스타크111 23.01.11 14:01 답글 신고
    서비스센터에 말해보셔용
  • 레벨 하사 3 7UP 23.01.11 14:11 답글 신고
    전화 연결이 엄청 어렵네요.
  • 레벨 대장 푸른신호등 23.01.11 14:16 답글 신고
    카드결제 고수
  • 레벨 하사 3 7UP 23.01.11 14:41 답글 신고
    안된다는데 어째요~ 걍 돈주고 보냈어요
  • 레벨 원사 3 파란장미라오 23.01.11 14:37 답글 신고
    수압은 단수 조절하는 버튼이 있지 않나요????
  • 레벨 하사 3 7UP 23.01.11 14:42 답글 신고
    수압조절 버튼은 있는데 수압자체가 약해져서
    강으로 해놔도 약하더라구요
  • 레벨 훈련병 잭라빈 23.01.11 15:03 답글 신고
    CBT-G1031W 인터넷에서 새제품이 11만원정도 하는데 이거 새거 사서 1년마다 통제로 바꾸시는게 위생에도 더 좋아요.

    노즐은 고질적으로 잘 고장나는데 노즐 + 컨트롤러 교체 하셨으면 이제 한동안 고장 안날겁니다.

    또 고장 나면 AS 받지 마시고 동일 제품 인터넷으로 사서 교체하세요. 동일 제품으로 교체하시는거면 공구도 몽키스패너만 있으면 됩니다.

    철물점에서 몽키스패너 하나 사시고 유튜브 보시면 어렵지 않게 교체 하실 수 있어요.
  • 레벨 하사 3 7UP 23.01.11 15:24 답글 신고
    저는 2년주기로 자가교체하고 있어요~
    중간에 고장나면 새걸로 바꿨었는데 이번 고장이
    물이 쫄쫄나와서 수리비도 얼마 안나오겠다 싶어서
    수리 맡긴건데 증상재발현해서 재수리하면서 문제가 생겼네요~
    말씀하신 동일제품 신품으로 보관중입니다^^
  • 레벨 중장 독일인의사랑 23.01.11 15:05 답글 신고
    현금결재유도는 잘못된거죠. 고객센터에 항의하세요. 그리고 왜 돈을 내야하는지도 따지세요.
  • 레벨 하사 3 7UP 23.01.11 15:25 답글 신고
    어렵게 연락됐는데 자기네는 모르겠다~
    수리한 지점에서 기사확인 후 연락주겠다는 말만하고 깜깜이네요~ 언제쯤 연락올려나….
  • 레벨 병장 탁아소 23.01.11 17:56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뷰어스 탁지훈 기자입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jhtak@viewers.co.kr으로 메일주시거나 010-2173-2267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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