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JIGSAW 23.06.01 14:10 답글 신고
    와..이거 어디 회산교?
    공론화 되라고 추천2점 드립니다
    답글 16
  • 레벨 소위 2 시발남아75 23.06.01 14:09 답글 신고
    연차 사용은 직원의 자유인데 윗사람이 관여할 권리가 없습니다. 노동청에 진정서 접수 하세요
    답글 14
  • 레벨 대장 진햅 23.06.01 14:07 답글 신고
    대표한테 돈주면 그만큼 직원들한테 잘해주나요 ??
    답글 7
  • 레벨 소위 3 국회국산화 23.06.02 17:46 답글 신고
    회사가 없으면 다른 회사 찾으면 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오키닭스 23.06.02 20:32 답글 신고
    선수가 있어야 팬도 있다
    뭐 이런 마인드이신가?
  • 레벨 하사 3 행복만땅구 23.06.02 21:09 답글 신고
    헐..내가 없는데 회사가 어딨어요?
    이분 마인드가 진짜 70년대80년대 회사에서 쪼인트 까이고 대그빡 처 맞으면서 네네 하면서
    펜대 굴릴때 딱 그마인드시네요.
    허허참... 2세를 생각해서라도 이젠 그런 마인드는 없애야합니다.
    천상천하유아독존-이세상에 내가 최곱니다....자신감을 가지세요.
  • 레벨 하사 3 RanomA 23.06.03 07:04 답글 신고
    마지막 줄만 안 썼어도 이 정도로 사람들이 조롱하지는 않았을 텐데 말이지요.
  • 레벨 하사 2 단풍미인 23.06.02 10:56 답글 신고
    전직원의 간부화?
  • 레벨 병장 명존쎄박 23.06.02 11:03 답글 신고
    뭔놈의 회사가 부장보다 임원이 많다냐
  • 레벨 중사 2 우주탐험 23.06.02 11:10 답글 신고
    임원들이 많은이유 월급 많이주고 반 다시 사장쪽으로 가는게 아닐까 생각해봄
  • 레벨 중장 내잔고를부탁해 23.06.02 11:09 답글 신고
    좋소인가?
    좆소인가!
  • 레벨 원사 3 호야랑이 23.06.02 11:13 답글 신고
    이야 직원 참 많네 직급도 높은 사람이 저정도 있으면 중견회사쯤 되겠는데

    저렇게 큰 회사에서 돈을 걷어서 사장 생일 선물로 주다니...
  • 레벨 병장 facpok 23.06.02 11:14 답글 신고
    이 정도 규모가 좆소라고? 못해도 중견기업 수준인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카민랩노차장 23.06.02 14:59 답글 신고
    어제 뉴스로 공론화 됫습니다.
  • 레벨 중위 1 쌍문동슈퍼차져 23.06.02 11:21 답글 신고
    이거 체육활동비 지급한 내역 아닌가요? 요새 저러는 곳이 있다구요?
  • 레벨 중위 2 벗꼬깔콘 23.06.02 11:23 답글 신고
    아직도 저런곳이 있다니...
  • 레벨 이등병 초히트 23.06.02 11:23 답글 신고
    어메이징 하네
  • 레벨 상사 2 블박구함 23.06.02 11:27 답글 신고
    노동청에 신고하면 바로 시정각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23.06.02 11:27 답글 신고
    이거 직원들도 생일비용 받나요?

    보통 직원들 생일 잘챙겨주는곳이 저런 문화 있긴합니다
  • 레벨 소위 2 서울시은평구 23.06.02 11:33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경악할 노릇이네
  • 레벨 중위 2 포미18 23.06.02 11:43 답글 신고
    우와 400얼마를 그냥 먹네요 ㅋㅋㅋ
  • 레벨 하사 3 네메시스74 23.06.02 11:55 답글 신고
    정말 세상에 미친 쓰레기들 천지네..그돈받아서 생일날 심장어택으로 처디지기를..
  • 레벨 소장 BBoungArL 23.06.02 11:55 답글 신고
    좃빠지넹
  • 레벨 중령 3 안효공23 23.06.02 11:55 답글 신고
    뭐여? 축의금도 아니고 부조금도 아니고 계모으냐? 저건 해마다 받던 사장도 문제고 사장밑에서 딸랑거리는놈도 문제구만.
  • 레벨 중사 2 나홀로그램 23.06.02 11:56 답글 신고
    대표 사망했는줄;;;
  • 레벨 하사 3 보리보리쌀보리 23.06.02 12:10 답글 신고
    우리회사인줄...우리도 저럼...근데 우리보다 낳네요...우린 돈많이받건적게받건 필요없음 무조건다 10만원...
  • 레벨 대위 3 미충겡이 23.06.02 12:11 답글 신고
    일괄 적용이 연차 사용 일자 조정, 협의냐?
    노동위원회 가서도 그렇게 항변 해 봐라~
  • 레벨 중위 1 사장 23.06.02 12:14 답글 신고
    이 정도 인원이면 ㅈㅅ 는 아니죠 ㅋ
  • 레벨 대위 3 전력왕풀밝기 23.06.02 12:17 답글 신고
    회장이 젊은 사람인께 보배도 하고 이 글도 봤겠죠 ㅋㅋㅋ
  • 레벨 하사 1 HANGUEVARA 23.06.02 12:20 답글 신고
    제정신 아니네..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3.06.02 12:22 답글 신고
    직원 규모가 중소기업이 아니네요.
  • 레벨 원사 3 너말이야너 23.06.02 12:40 답글 신고
    최근일인가요?
  • 레벨 원사 3 엔드밀 23.06.02 12:41 답글 신고
    이러면서 좆소들 사람 없다고 그렇게 X랄들인거지...

    저게 법으로 옳냐 그르냐의 문제가 아닌데...
  • 레벨 대령 2 중침하지마라콱C 23.06.02 12:42 답글 신고
    이게 뭔일이래요...?
  • 레벨 대령 2 최양을피하는법 23.06.02 12:47 답글 신고
    직원 수 보면 그냥 작은 회사는 아닌거 같은데….사장이 돈 5백이 없어 살림이 보태라고 걷어 주는건가요?
  • 레벨 중사 3 절정감각 23.06.02 13:09 답글 신고
    20년전에 하던 짓거리를 아직도 하는 회사가 있군요... ㅉㅉ
  • 레벨 훈련병 짠태 23.06.02 13: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ㅈㅅ수준하곤 어지럽다
  • 레벨 소장 문어지지마요 23.06.02 13:11 답글 신고
    전 직원의 간부화가 얼마 안남았지 씹네

    .

    .

    .

    .

    .

    부사장:1, 전무:1, 상무:6, 실장:1

    이사:11, 소장:1, 부장:15, 차장:9

    과장:26, 대리:31, 사원:17

    대표가 키우는 개가 죽으면 조문도 오라고 할듯 씹네

    가죽끼리 운영하는 회사면 난 반대이지 씹네

    대표가 죽으면 썰렁하지 씹네
  • 레벨 대령 2 천왕의전설2 23.06.02 13:20 답글 신고
    좋은 회사네 사장생일처럼 직원 생일도 사장은 11만원 주는걸로

    회사 사장이든 직원이든 똑같이 주는거로 하면 진짜 좋은회사 일거 같은데

    회사다니면서 생일이면 500만원 받으면 할만 할거 같은데
  • 레벨 병장 뿌요2 23.06.02 13:26 답글 신고
    뭐~~저따위 회사가 다있어.어디 회사 인가요?
  • 레벨 병장 짱이아범 23.06.02 13:27 답글 신고
    대표 마인드가 똥이네
  • 레벨 중장 회원가입완료회원 23.06.02 13:31 답글 신고
    저렇게 받고 대표가 5배 정도 상여지급하면 인정한다
  • 레벨 일병 레몬에이 23.06.02 13:46 답글 신고
    진짜인가요?
  • 레벨 중사 3 카민랩노차장 23.06.02 14:34 답글 신고
    ㄹㅇㅁ
  • 레벨 대위 3 매화꽃 23.06.02 14:00 답글 신고
    뭐지?
  • 레벨 병장 까칠이는까칠해 23.06.02 14:10 답글 신고
    직원들도 생일이라고 챙겨줬으면 ㅇㅈ 함
  • 레벨 대위 3 자동차유리복원의신 23.06.02 14:10 답글 신고
    우와 베스트 1위에서 갑자기 없어졌다
  • 레벨 상사 2 종결자 23.06.02 14:51 답글 신고
    저정도 직원수면 ㅈㅅ 아닌거 아냐?
  • 레벨 하사 2 ii지우천사ii 23.06.02 15:14 답글 신고
    참 대단하네
  • 레벨 대령 2 도도솔솔라라솔 23.06.02 15:27 답글 신고
    이런회사가 있다고;;;?
  • 레벨 하사 3 궁뒤팡팡팡 23.06.02 15:57 답글 신고
    곧 망하겠네요 빠알~~~리 이직하시길
  • 레벨 중위 1 야응응응 23.06.02 16:16 답글 신고
    아 이거 프랭크버거라고 뜬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네
  • 레벨 소위 3 옆집괴물 23.06.02 16:32 답글 신고
    저지랄병 떠는 버리지가 있으니.. 엄한 사람들까지 '좆소기업'이라고 싸잡아서 욕먹지...하 진짜 한숨난다 우린 지금 집까지 팔아서 직원들 월급 주고 있는 판인데......진짜 욕이 목끝까지 차오른다...저긴 어딘지 밝혀 내서 망하게 했음 좋겠네요 진짜....
  • 레벨 이등병 크악1235 23.06.02 17:39 답글 신고
    http://www.financialreview.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469
    프랭크버거 ㅋㅋ
  • 레벨 중장 991GT2RS 23.06.02 17:50 답글 신고
    중소기업인데 무슨 이사직함이 저렇게많다냐?
  • 레벨 원사 3 신공지능 23.06.02 20:21 답글 신고
    사장도 직원 생일마다 돈 주겠지.............................................................
  • 레벨 대령 1 21세기양자역학 23.06.02 20:50 답글 신고
    천민 자본주의의 전형적인 예죠. 다른 말로 비슷하게 표현하면, 내가 직원 수백명(혹은 10만명) 먹여 살린다는 사고방식.
  • 레벨 상병 입술에부항 23.06.03 02:29 답글 신고
    아또 로그인 하게 만드네
    전회사 썰 풀자면
    명절(추석,설날)때 떡값 5만원 끝
    여기서부터가 중요함
    사장앞으로 들어온 고가선물은 지꺼
    그외 선물(과일,참치,값싼 와인 그외등등)
    직원들꺼 것도 사다리나 제비뽑기해서 소분해서 나눠가짐.
    중요한건 명절때 부장부터 사원까지 돈모아서 사장한테 선물받침
    부장 7천원에서만얼마까지 그다음 쭉쭉 내려감 근데 그게 부장두놈 대가리에서 나온거임ㅡㅡ그걸받는 사장은 입이 귀에걸림
    매출50억넘고 직원수30명회사인데...
  • 레벨 하사 1 5번출구 23.06.03 10:25 답글 신고
    이게머냐;;;
  • 레벨 일병 콰콱이 23.06.03 12:40 답글 신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부산주책남 23.06.03 13:26 답글 신고
    와 기가막히네 ㅋㅋ
  • 레벨 훈련병 그런다고치자고요 23.06.03 15:03 답글 신고
    아놔 너무한거 아니냐 이건 아니잖아
  • 레벨 하사 2 브르릅 23.06.03 15:50 답글 신고
    에효 ㅋ
  • 레벨 소령 2 쌈바의발 23.06.04 00:32 답글 신고
    http://www.newsian.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817

    이어 "당사는 일반 직원 생일 때도 매달 선물과 백화점 상품권을 회사 차원에서 지급하고 있다"며 "일정 기간 근무 직원들에게는 제주도 여행 금액을 지급해 리프레쉬 시간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번 그런게 아니라 회갑 이여서 직원들끼리(임원진일듯?) 걷은 거라고 하는데 글쓴이분 매년 걷은게 맞나요 아님 1회성 인가요??

    아직도 꼰대 문화가 있다는게 놀랍다
  • 레벨 이등병 한우육포 23.06.08 13:59 답글 신고
    아마 일회성일거고요 직원들 생일때도 회사 차원에서 상품권을 지급 한다고 했는데 직원들 생일때 회사차원이 아니라 대표가 자비로 챙겨줘야 핑계라도 되죠....그리고 제가 아는 이 회사 대표님은 강제성 없이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돈을 걷을만큼 인성이 좋고 인자하지가 않습니다. 이 글은 빙산의 일각이예요...
  • 레벨 상병 오리도리까 23.06.04 11:49 답글 신고
    사진에 대표 생일이란 말도 없고, 각출 목적도 없는 내용이 왜 베스트에 오른거죠? 중간에 수정했나....보니까 중소기업수준도 아닌거 같은데...
  • 레벨 이등병 한우육포 23.06.08 14:38 답글 신고
    제목에 있잖아요
  • 레벨 일병 비쑤형아 23.06.04 13:24 답글 신고
    며칠전 회의시간에 대표가 근무시간
    내 간식 섭취 금지라고 해서 x같은 회사라고 생각했는데 이글 보니 이걸 고맙게 생각해야할지 말지

    좋은 회사 다녀보고싶네요
  • 레벨 소령 1 파숑숑부랄탁 23.06.04 16:51 답글 신고
    그래서 생일상은 잘 차렸던가요?? ㅋㅋ
    생일빵 마렵넹
    직원 생일때도 이렇게 한다면 문제는 아니라고 보는데 과연??ㅎㅎ
  • 레벨 이등병 Na토이 23.06.05 17:52 답글 신고
    이런 회사가 있다는게 놀랍고 놀랍네요...
  • 레벨 중령 3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3.06.05 17:53 답글 신고
    모지?.....

    사장이 거지인가?

    사원들한테 3만원씩이나 걷네....

    무슨 이런 회사가 있지?....
  • 레벨 일병 갈룩시 23.06.05 20:1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차를 돈으로..
  • 레벨 이등병 Lastep88 23.06.05 23:48 답글 신고
    대체 어디회사인가요 나만 추측 못하나
  • 레벨 이등병 한우육포 23.06.08 14:01 답글 신고
    ㅍㄹㅋ버거 프렌차이즈
  • 레벨 일병 1종보통 23.06.06 01:47 답글 신고
    로그인했다 추천박음
  • 레벨 상사 1 제주함덕 23.06.06 16:25 답글 신고
    글쓴이 정확히 대표생일용인가요? 혹시 팔순잔치 그런거 아닌가요?
    정확히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고소 당합니다 잘하세요 정확히 알고 하세요 말만 하지 마시고요
  • 레벨 훈련병 천안홍메기 23.06.07 13:26 답글 신고
    팔순잔치는 생일 아닌가요?
    팔순 의미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
  • 레벨 상병 멋진형부 23.06.07 09:13 답글 신고
    이야... 21세기에 살고있는게 맞는건가 싶네요. 어질어질하네. ㅋㅋ
  • 레벨 병장 다리라 23.06.07 17:24 답글 신고
    아직도 이런 회사가 있는게 놀랍네요..ㅋㅋㅋ이야...
  • 레벨 이등병 보배발가락 23.06.08 15:02 답글 신고
    저게 회사냐? 당이지....
    나도 회사생활 하지만, 저건 아니지 싶네여.....
    저도 상위 직책이지만 말도 안되는 상황임

    1. 연월차는 본인건데 누가 뭐라 할게 없음..
    2. 생일은 가족과 함께...
    3. 이 회사는 2년 안에 망한다에 한표
  • 레벨 중사 3 락도프 23.06.08 17:08 답글 신고
    어우 밑에 직원들 힘들겠다..
  • 레벨 대위 3 얼반 23.06.08 21:29 답글 신고
    기가찬다ㅡ..
  • 레벨 훈련병 offtrack 23.06.21 15:30 답글 신고
    직원생일도 챙겨주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