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험담입니다. 많은분들 보시라고 후기글 계속 올리겠습니다
다x슨 보증기한내 문제가 생겨도 교환/환불 안해줍니다.
제가 바라는건 교환 또는 환불입니다. 제품을 받더라도 당근마켓에 팔 예정입니다.(방생해서 죄송합니다)
문제가 해결되더라도 글 삭제 안하겠습니다.
기사화 되고 이슈화 되면 좋겠습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요약해드릴께요.
1. 배터리쪽 하자로 3번이나 고장나서 교환해준다고 가져가서 3주뒤 쯤 된다고 했음.
2. 2주쯤 됐을때 대체품으로 교환하면 일주일내로 보내준다고해서 알겠다 했는데 안보내줌.
3. 제품도 안보내주고 연락이 없어서 전화하니 또 다음주라고 했음.
4. 근데 또 연락이 없어서 전화하니 이번주말이나 다음주 초까지 보내준다 했음.
5. 또... 연락없어서 전화하니, 할말이 없어서 연락 못 줬었다고 무기한이라고 본인들이 해줄 수 있는게 없다 함.
6. 고객센터 이야기하니 다른 대체품 있어서 7일내 보내준다고 했고, 사정이 생기면 연락준다고 했으나 연락없음.
7. 연락이 안와서 전화하니 담당자는 출근을 오후4시에 한다 하고, 다른 팀장은 전화 일방적으로 끊어버려서 해결될때까지 고객센터 전화하기로 생각하고 20번가량 전화해서 다른 팀장과 연결됨.
8. 다른팀장이 본인들은 해줄 수 있는게 없고 서비스센터에서 연락준다고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렸음
9. 서비스센터에서 연락 줬는데, 대여품은 빌려 줄 수 있지만 교환관련은 고객센터에서 접수했으니 고객센터랑 이야기하라고 또 책임을 전가함
10. 고객센터에서 연락와서는 서비스센터와 연결 됐냐고 말해주며 본인들은 해줄 권한이 없다고 함.
한마디로 배째라고 합니다
v10구매했었고 사용한지 2~3개월 됐을때부터 문제가 생겨서 3개월가량 수리하고 교환한다고 물건 가져간지 벌써 8개월정도 됐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고 실제 사용한건 길어야 3개월입니다. 환불은 구매처에서 하라는데, 2주가 지나면 구매처에서는 안되고 보증하는 회사에서 해주는거라고 소비자원에서 그러네요. 근데 이게 이치에도 맞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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