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하니 다른 여자분이 받더라구욧~~
화면상 쳐웃던 놈이 맞냐고하니 맞다고 그러더라구요~
빠른인정에 할말이 없어서 네..알겠습니다.했습니다..
이상입니다.
조회 139,127 |
추천 2,204 |
2023.07.17 (월) 17:24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공무원 사회 특성상, 저렇게 한 번 이슈가 되면 진짜로 잘못을 했는지 여부를 떠나서 매장됩니다..특히 진급과 실적에 민감한 고위공무원이라면 더욱 힘들어지구요..분위기 파악 제대로 못했다는 것이 이렇게 큰 죄라면, 이 세상에 죽일 놈이 한 둘이 아닐겁니다..
인간의 웃는 표정에는 여러 의미가 담길 수 있습니다..즐거움이나 기쁨일 수도 있지만, 멋쩍음이나 황당함, 용서를 구할 때도 웃음을 띌 수 있는게 인간입니다..분노를 표출할 대상이 필요한 상황이긴 하지만, 정확한 근거가 없다면 조금 자제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정황, 근거 같은 소리하고 앉으셨네
저는 그냥 정황, 근거 같은 소리하고 앉아있겠습니다..
저기가 무슨 지역 축제라고 생각하시는지??
그리고 저 참사에 본인의 자리에서 책임져야할 거리가 있으면
문책도 있을지도 모르는 자리인데 웃음이 나오나요?
굽신 거릴때 웃음이 나올 수 있다?... 하아..
저기 현장가서 웃음이 나오냐?
욕도 아깝다
여직원이 뭔죄가 있겠어요..
그래도 화가나서
머라했지만 씁쓸하네요 .
잇몸한번 보여진거 가지고 전화질을 해대며 게시판을 처올리며
사람하나 잡고 꼭 그래야하냐?
상가집 가서 웃으면서 박수치는게 정상은 아니잖아요??
웃는건데 . . . . .한컷도 아니고 여러장면
근데 아무리 그래도 이건 뭐...답답하네
다 고소민 당했음 좋겠다.ㅋ
봐주자
순간포착 열받제
,
그러니 니들도 뒤집어 씌우지 마라
,
,
저런게 바로 싸이코 패스임~~
난 즐거워서 웃는 모습으로는 안보이는데 이렇게까지 깔거리는 아닌것 같음
쟤가 진심으로 농담따먹기 하느라 웃었으면 원히룡도 웃었겠지..
더 까일놈중엔 골프 친 홍준표같은 놈도 있는데 상사한테 잘보이려는 습관성 미소가 하필 카메라에 잡혀서 욕먹는건 억울하죠..
상황이 욕나오는건 맞지만 회사원이라면 한편으로는 짠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