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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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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아짐마다소똥냄새 24.02.03 14:12 답글 신고
    대파미나리횽 미치지마유!!!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38 답글 신고
    이미 반쯤 미쳤어요 ㅠㅠ
  • 레벨 소령 2 하지만없쥬 24.02.03 14:13 답글 신고
    부지런한 대파횽 ㄷㄷㄷㄷ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38 답글 신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 중장 성녀잔다르크 24.02.03 14:13 답글 신고
    안보임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38 답글 신고
    마음을 열고 보면 보입미다 ㅠㅠ
  • 레벨 소장 쩜바기 24.02.03 14:13 답글 신고
    머리아프겠네유 @.@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39 답글 신고
    이미 머리가 쪼개졌어요 ㅠㅠ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14 답글 신고
    다시 썼어요..
    자신이 모든것을 다 알고 있는 전문가인냥 행동하는 환자를 상담하게 되었을때 상담요령에 대해 서술하시오.
  • 레벨 대장 불티나푸롭션 24.02.03 14:16 답글 신고
    본인이 전문가시군요 본인이 본인에게 답을 내려보시오

    라고 하셔요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39 신고
    @불티나푸롭션 그렇게 성질대로 썼다가는 탈락이에요 절대 환자 아니 고객의 기분을 상하게 해선 안됨미닷 ㅠㅠ
  • 레벨 원수 naviduggy 24.02.03 14:17 답글 신고
    저와 자리를 바꾸시죠 라고 하세여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40 답글 신고
    ㅠㅠ 저도 그렇게 말하고 싶지만 답이 그게 아닐걸요 ... 고객의 기분을 상하지 않게가 키포인트에요.
  • 레벨 중장 눈부신희망 24.02.03 14:18 답글 신고
    저 같은 경우는...

    "네 그러시군요. 그렇게하세요. 거기서 사시면 됩니다." 하지요.

    길게 이야기해봐야 믿지도 않고, 입 아프고 피곤만 해지기 때문이죠.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40 답글 신고
    저도 그렇게 말하고 싶어요. 길게 말하고 싶지도 않고.. ㅠㅠ
  • 레벨 중장 성녀잔다르크 24.02.03 14:18 답글 신고
    그라모? 처신에 유도리잇게 너 행동은 맞으나 허나 이것은 잘못됏다 살살 꼬실듯 단도리쳐서 조금씩 행동에 변화를 준다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4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저런 고객은 쌩까고 싶슴미닷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41 답글 신고
    성질대로 대답을 못하는게 어려워요 ㅠㅠ 성질대로 대답하고 싶은뎁..
  • 레벨 대장 불티나푸롭션 24.02.03 14:19 답글 신고
    정답 : 몽둥이가 답입니다 !!

    거기 오뎅교 ?? 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4:42 답글 신고
    하.. 몽둥이는 둘째치고 말만이라도 속시원히 할수 있었으면 합니다 ㅠ
    여기능 대한민국 서울의 어느 구석에 박혀있는 ㅠㅠ
  • 레벨 대장 불광불급13 24.02.03 14:43 답글 신고
    환자 너 혹시 보배드림이라고 아라???
    라고 물어본다 *.*

    보배에 다일러......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5:28 답글 신고
    히히 ㅋㅋ 너 보배드림이라고 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쌍용골똘복이 24.02.03 15:27 답글 신고
    귀에 대고 속삭여욤~ “너 뭐돼?”
  • 레벨 중장 대파미나리 24.02.03 15:28 답글 신고
    너 뭐 돼? ㅋㅋㅋㅋ 아우 속션해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다다가 24.02.04 11:35 답글 신고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는데 왜 본인의 병을 모르나요?

    1. 전문가 혹은 높은 식견에 대해 존대한다.
    2. 그 동안 환자의 병력 혹은 병 노출 원인을 추적한다.
    3. 추적하는 과정에서 이런 것도 모른다고 핀잔을 준다.
    4. 국내외 최고 수준 의료진의 의견(논문 및 기사)을 찾아서 보여준다.
    5. 현 병원의 진료 프로세스도 동일하게 진행됨을 보여준다.

    고로...내 말 좀 들어라!!!
    라고 의료지식 없는 일반인의 생각을 옮겨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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