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8일 헬로우톡 평생이용권 결제를 하였습니다.
헬로우톡 평생 이용권 결제를 후 화면이 결제되었다는 감사하다 이런 메세지 없이 결제 창이 그대로 였습니다
그래서 또 한번 결제를 하게 됩니다. 두번결제 후 먼자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들어 출금내역을 확인해 보니 이중 결제를 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에 구글플레이에 이중결제 환불 요청을 하였으나 구글 규정상의 이유로 환불 거절을 합니다
헬로우톡에 환불 요청을 하였으나 구글플레이어게 요청을 하라는 이메일을 받고
구글 플레이어 쪽에서는 헬루우톡에 문의 하라는 답변을 합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신고를 하였으나 개발자가 환불 거절을 하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구글플레이 에서는 알수없는 구글 규정으로 환불거절을 한다고 합니다.
평생 이용권 이중 구매인데 환불을 않해준다는 것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이들고, 헬로우톡 측에서도 평생이용권 결제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재 결제를 유도 하게끔 만들어 놓았습니다.
다른분들도 이렇게 실수로 피해를 받으시는 분들이 계실거라는 생각과 빠른 구제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글을올립니다
방법 알고 계신분은 도움 부탁드려요
판매자가 양심이없긴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