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내차사진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와이프에게 선물해준다고 작년8월에 계약넣고 6개월 대기타다가 드디어 출고받았습니다..
G80 2.5T& E250 EX 두대를 보유하게 되었네요..
둘다 장단점이 있지만 제 기준으론
실내인테리어는 E250의 승! 그외 모든 부분은 G80의 완승!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감사합니다..무사고로 교통법규 준수하며 다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이프들이 정말 외산차만 모네요 ㅜ 무사고 기원합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실내인테리어도 낮보다는 밤에봐야..ㅎ
부럽습니다.
쩝 둘째 가리마나 타야겠당
감사합니다^^
빤쮸 출고 축하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