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외제차 게시판에 벤츠 급발진 관련 글 올렸었어요.
그와 관련 서비스센터에 입고 14일 됐습니다.
신차 출고 2개월, 엔진오일 경고등 들어와 엔진오일 3L 보충하고,
그 후 문제 발생. 인젝터 4개 교체, ECU교체해도 RPM 문제가 해소 안된다네요. 아직 원인 불명이래요..
그런 와중에 어의 없는 동의서에 서명하라네요.
요는 차량 수리 관련 부품 등 교체시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제조사 책임 없고 제 책임 이라는 거죠..
벤츠 세계적 명차 맞나요?
관련 기사 첨부합니다.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51523
http://www.nspna.com/news/?mode=view&newsid=172837
기사 관련하여
벤츠 코리아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벤츠 코리아와 해당 공식 딜러사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항상 고객 만족과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지만,
여전히 고객에게 연락은 없습니다....
차살 때 그렇게 친절했던 영업사원, 차 문제 발생하니 본인은 영업사원일 뿐이라며, 전화 안하는 건 기본이고, 제 문자에 답장도 없습니다.
이런 행태는 널리 알려서 소비자들의 무서움을 알게해야됩니다.
이런 행태는 널리 알려서 소비자들의 무서움을 알게해야됩니다.
베스트로 보냅시다
님 주장은 어차피 다른 회사도 똑같으니 어느 회사가 소비자를 기망해도 그냥 참으라는 소리로 들립니다.
역시 독3사중 비엠이 갑인거 같다 클클클
일제따위는 안중에도 없지 클클클
돈 50만원 더준다고 어디 듣보잡 모터X나 교X 같은 호구 딜러사에서 사니깐
저딴 동의서도 쓰고 그러는거지ㅋㅋㅋㅋ그러고선 꼴에 벤츠 탄다고 어휴ㅋㅋㅋ
눈 앞에 50만원보다는 멀리 봐야합니다
비싸게 팔아먹으면 as라도 잘해줘야지.
매번 느끼는 거지만 벤츠는 잘못을 무조건 소비자과실로 떠넘기고 강압적인 자세로만 나오는데 퇴출을 당해봐야
정신을 차릴건지@.@
니 차가지고 별 지랄를 하다가 고장나도 내 책임 아니다
애시당초 차를 개떡같이 만들어와서는 왜 그걸 고객이 책임을 지라는거임?
졸라 어이없네
라는 글을 장황하게 써놓고 싸인 하라고 하는 거네요..
이건 도데체 앞뒤가 뒤바껴도 한참 뒤바꼈어요... 기업에 대한 회초리는 불매밖에 없는듯 ~~
차를팔때 100원에 팔아야지 그냐 안그냐 빤쮸야
젠장... 쥐바겐.. 빠이빠이다...... 방송에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번역을 해서요.. 우리나라에서만 문제가 아니라는걸 보여줘야죠..
솔찍히 벤츠의 문제가 아닌 벤츠코리아의 문제죠..
우리나란 그넘의 코리아가 붙어서 말썽.. 이게 만약 벤츠 본사에서 알게되면 가만히 있을까요?
골프채.. 왜 문제가 커지고.. 알아서 해결해줬을까요???
이슈가 되서 뉴스에까지 나가고.. 유튜브로 전세계에 퍼져서 벤츠 본사에서 보고만 있을수 없었겠죠..
본사가 지시내리기전에 그넘의 코리아에서 굽신할수 밖에 없는거죠.. 제발 지워달라고..
벤츠 이미지가 더러워지면? 본사에서 가만히 있겠습니까?
미쳐구나@.@
야...세상이 어떻게 이리 돌아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주분은 원만한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고고고..............................
한국 = 글로벌 호구~
왜냐? 저런 차가와도... 소비자가 입증 못하면 무죄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은 글로벌 호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