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머나 벤츠도 이제 슬슬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출시
한다고는 하는데, 사실상 국가적 충전 인프라 구축하려면
적어도 10년 이상은 걸릴거라고 보이고
현 상황에서의 대안은 하이브리드인데 그분야 1위가
도요타고 프리미엄브랜드가 렉서스죠
디젤의 소음과 진동은 싫고, 고급유의 압박을 벗어나면서
연비와 환경트렌드까지 챙길려면 도요타,렉서스밖엔
대안이 없습니다~
미국처럼 휘발유가격이 저렴하면모를까 한국에서 괜히 es300h가 많이 팔리는게 아닙니다.
(그런 미국조차 전기차인프라구축에 선도적이죠)
그리고 일본차오너가 꼭 일본차만 몬다는 보장도 없는데
일본차오너는 무슨 대역죄인이라도 된것처럼 말하네요
연비만좋으면 끝이지 암. 밑에것들 수준진심ㅋㅋ.
실측에서... 연비 더 잘나왔습니다.
그리고... 주행감도 훨씬 낫습니다.
이건 어떻게 설명하실건가요?
그리고 예전에 현대에서 전시장에서
그랜저 하이브리드랑
캠리하이브리드
es하이브리드 비교시승할 수 있었죠...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랜저 하이브리드
샀습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환상을 깨세요
현대 하이브리드가 도요타랑 비슷합니다.기름 먹는걸로만 따지고 실용성 따지면 무조건 현대차지요..
어중간한게 일제차고..
프리미엄을 가지고싶음 독일차사면되고.
주행질감 게르만 감성을 느낄려면 벤츠~
실용성 기름값 아끼고 싶음 일제.국산이조.
안전과 주행능력 품위로 타조
렉서스가 비엠벤츠랑 동급이라고 자꾸 우기니 욕먹는 거죠.
누가 렉서스 좋은거 모르나ㅎ
0/2000자